동현이랑준혁이랑

가족의 추억과 사랑을 남기는 공간입니다.

용호동맛집}차돌박이정석~고기집!!정돈먹어봐요!

댓글 2

맛집솔직후기

2014. 10. 14.

착한 점심이있는 맛집 차돌박이 정석 고깃집 정돈을 소개합니다!!!!

용호동에 위치한 바른먹거리 정돈은

 

부산광역시 남구 용호동 84-7

도로명 부산광역시 남구 동명로145번길 99

 

051-623-5567

위치해 있답니당

 

 

 

 

 

저희가 간 시간은 저녁시간이라

아쉽게 점심특선은 못먹었지만,

집 근처라 부모님께서 자주 외식겸 가시는데,

차돌박이 정식이 푸짐하고

맛도 일품이라고 귀가 닳도록 들었어요 ㅎㅎ

 

 

 

저녁시간이 되면

기다리는 일도 많아서 주말에는

미리 예약을 하시고 가는것도

좋을것 같아용ㅎㅎ

 

 

 

점심특선 차돌박이를 먹고싶었지만.

시간이 관계상 저희는 생삼겹살과

매콤불고기를 시켰어요

매콤불고기도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더라구요

매콤불고기라서 그냥 보통맛으로 시켰네용ㅎㅎ

 

 

 

삼겹살이 먼저 나왔네요.

빛깔이 곱네요 고와 ㅎㅎ

 

 

 

국산돼지고기와

국산배추를 고집하는 사장님께서 또하나

고집하시는게 있다는데 그게 바로

고기를 굽는 불!! 숯불이라고 합니다.

 

 

 

숯불에 고기를 구우면 기름기가 쫙 빠지면서

고기맛이 더욱 담백해진다고 하는데요~

굽다보면 고기가 타기도 하는데

숯불은 오래 놔둘수록 노릇노릇 해지는게

더 맛있더라구용^^

 

 

 

고기 먹방 스타트!!!@@

 

 

 

삼겹살은 참기름에 소금 넣어 먹는

맛이라고 하는데! 여기 정돈에는

바베큐 소스가 그 역할을 한답니당ㅎㅎㅎ

숯불과 베베큐 소스의 만남!♥

 

 

 

멜젓도 보이네요 ㅎㅎ

저희 부모님이 너무 좋아라하는 멜젓소스.

 

 

 

저는 여기 정돈와서

처음으로 명이 나물이라는걸 먹어밨는데요~

완전 반했다능..ㅎㅎ

무료로 리필 가능해서 먹고 또먹고

또먹고...

 

 

 

샐러드도 고소한 드레싱과

야채도 싱싱하고 정돈이 왜 바른먹거리인지

알게 해주는 요 기본 반찬들!!

 

 

 

자 이제 메콤불고기를 맛볼차례입니당ㅎㅎ

비주얼부터 두근두근하네요.

 

 

 

다른곳에서는 볼수 없는

명이쌈, 김쌈이 여기 정돈에만 있다지요~~

 

 

 

매콤양념불고기는

먹기전부터 후각을 자극하는 향이

아직까지도 코끝에 남아있는거 같아요 ㅎㅎ

짱짱

 

 

 

밥이랑 고기랑

크게 한입~

 

 

 

그냥 고기 달랑하나만

먹어도

입안에서 살살 녹는

불고기의 맛 ㅎㅎ

매콤 양념이라 살짝 매운맛이 나는데요

자꾸 자꾸 땡기는 맛!!

 

 

 

고기먹을때 빠질수 없는

양파!! 삼겹살이랑도 먹어도 맛있고

불고기랑 먹어도 맛있어여!!

 

 

 

고기로 배를 채운뒤

약간 아쉽다 생각할땐

역시 된장에 밥한그릇이죠!!!!♥ 밥심!

 

 

끝난줄 알았겠지만!!!!

매콤불고기 양념과 볶음밥!

ㅋㅋㅋ배는부르지만

들어는가더라구요...

ㅠㅠ 먹고나면 후회하겟지

그래도 이게 다 먹기위함이니 ㅋㅋㅋ

오늘까지만 즐겁게 먹고

다이어트는 내일부터.!

 

우리동네에 이렇게 맛있고

착한 고깃집이 있었다니 감동..이네요 ㅋㅋ

앞으로 자주 갈것같은 예감ㅎㅎ

착한 맛집 용호동 정돈으로 오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