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RESStock 2010. 5. 10. 12:15

 

증가하 유럽발급락 젠트로 였음.젠트로 원재 주가전망 문배철강
젠트로 매출 증가하였음.
젠트로 원재료 가격 하락으로 인해 원
☞ 5월 실전투자회원 모집선착순입니다빨리신청 ☜
급등세력주 포착 비법 전수 강연회입니다. 
젠트로 증대됨에 따라 매출 증가하였음.
젠트로 원재료 가격 하락으로 인해 원가율이 개선되어 영업수익성 향상되었지만, 매도가능증권감액손실 및 기타대손상각비가 크게 증가하여 적자 전환.
젠트로 풍부한 현금성자산 보유를 통해 내부유동성 확보, 낮은 부채비율을 유지하는 등 양호한 재무안정성 견지하고 있음.
매출 확대 제한적일 듯 
젠트로 정부정책 하의 축산탱크 매출 증가하고 있으나 건설경기 침체로 주력제품인 물탱크의 수요증대가 쉽지 않을 것으로 예상되어 매출성장 제한적.
젠트로 석유화학제품의 가격상승이 예상됨에 따라 원가율이 상승 등의 영향으로 수익 개선폭 크지 않을 듯.
젠트로 풍부한 유동성을 확보하고 있는 등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가지고 있어 향후 연구개발 및 신규투자 등에 대한 자금조달에 대한 부담은 없을 듯.

 

 

 

 □ 주봉에서 상승이 나온다면 일봉서는 급등이 나올 수 있습니다.

    역으로, 주봉서 음봉이나온다면, 일봉서는 상당한 하락이 나올 수 있습니다.

 

 

 ========================================================================================================

 

급등세력주 비밀정보 를  완전 무료로  받는 곳입니다. 

이젠 주식투자 걱정하지 마세요. 확실한 곳을 찾아 오셨습니다.

세력 극비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아주 크게 수익내는 카페입니다.

아래에서 2단계 절차만 밟으세요. 100% 성공투자 약속드립니다.

    

  

    ♧ 번호만 등록하면 장중시황과 긴급추천종목이 팍팍!!

 

****   방송청취방법 <<<<< 위에서 번호를  먼저등록하시고 청취방법 필독 후 2단계 밟아 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