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ARESStock 2010. 5. 10. 11:58

 

 매출 유럽발급락 미래나노텍 이 큰폭으로 증가함 주가전망 제미니투자
미래나노텍 나노텍 매출이 큰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규모의 경제 실현
☞ 5월 실전투자회원 모집선착순입니다빨리신청 ☜
급등세력주 포착 비법 전수 강연회입니다. 
미래나노텍 증가.
미래나노텍 매출이 큰폭으로 증가함에 따라 규모의 경제 실현으로 판관비 부담이 완화되며 전년대비 수익성 향상.
미래나노텍 꾸준한 순익 시현에 따른 자본확충으로 부채비율이 전년대비 하락하는 등 안정적인 재무구조를 보유하고 있으며, 양호한 현금흐름이 지속되고 있음.
전방산업 호조로 외형 성장 예상 
미래나노텍 LCD TV 등 전방산업의 활발한 성장이 예상됨에 따라 필름 수요도 증가할 것으로 기대.
미래나노텍 터치스크린용 ITO필름, 재귀반사필름, NF필름을 통한 신규사업 확장 및 연구개발 등으로 매출 확대 예상.
미래나노텍 KIKO 손실이 지속적으로 발생하였지만 향후 환율의 하향안정화가 예상됨에 따라 파생상품평가손실은 감소할 듯.

 

 

 

 □ 주봉에서 상승이 나온다면 일봉서는 급등이 나올 수 있습니다.

    역으로, 주봉서 음봉이나온다면, 일봉서는 상당한 하락이 나올 수 있습니다.

 

 

 ========================================================================================================

 

급등세력주 비밀정보 를  완전 무료로  받는 곳입니다. 

이젠 주식투자 걱정하지 마세요. 확실한 곳을 찾아 오셨습니다.

세력 극비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아주 크게 수익내는 카페입니다.

아래에서 2단계 절차만 밟으세요. 100% 성공투자 약속드립니다.

    

  

    ♧ 번호만 등록하면 장중시황과 긴급추천종목이 팍팍!!

 

****   방송청취방법 <<<<< 위에서 번호를  먼저등록하시고 청취방법 필독 후 2단계 밟아 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카테고리 없음

ARESStock 2010. 5. 10. 11:57
설비 유럽발급락 대성파인텍 투자 충당을 위해 주가전망 넥서스투자 대성파인텍 파인텍 설비투자 충당을 위해 차입금 부담이 다소 가중되 008970☞ 5월 실전투자회원 모집선착순입니다빨리신청 ☜ 급등세력주 포착 비법 전수 강연회입니다. "대성파인텍 증가. 대성파인텍 설비투자 충당을 위해 차입금 부담이 다소 가중되었으나, 유상증자 및 이익잉여금 확충 등으로 무난한 재무구조 견지. 전방산업 회복에 따른 외형 확대 기대 대성파인텍 경기회복 및 도요타, 혼다 리콜사태에 따른 반사이익으로 국내 전방산업의 매출호조 예상과 더불어 동반 매출 증가 기대. 대성파인텍 Magna 등의 해외신규거래처 확보로 인한 고마진율의 직수출로 수익성 상승 전망. 대성파인텍 정밀절단가공 Fine Blanking에 대한 특허권 획득 등 국내 유일의 금형 기술력을 바탕으로 시장내 입지 강화 기대. "
 
 
 

카테고리 없음

ARESStock 2010. 5. 10. 11:55

 

 확대 유럽발급락 톰보이 .톰보이 증자에도 주가전망 링네트
톰보이 순손실 확대.
톰보이 증자에도 불구하고 손손실 확대에 
☞ 5월 실전투자회원 모집선착순입니다빨리신청 ☜
급등세력주 포착 비법 전수 강연회입니다. 
톰보이 중단사업손실로 순손실 확대.
톰보이 증자에도 불구하고 손손실 확대에 따른 결손금 발생으로 자기자본 규모가 축소되는 등 재무안정성 전년대비 악화됨.
외형 성장은 제한적일 듯 
톰보이 소비심리 개선에 따른 의류소비 회복세에도 불구하고 브랜드 정리 등으로 인해 외형 성장은 제한적일 듯.
톰보이 '잇셀프', '톰보이위즈', '톰스토리' 등의 브랜드 중단과 인력구조조정 등 수익성 위주의 사업구조 개편 등을 통해 향후 수익성 제고 전망.
톰보이 업계대비 부채비율 높고, 자산규모대비 차입금비중이 과도한 수준을 나타내고 있어 향후 차입금 상환 등을 통한 재무안정성 확보 노력 요구됨.
 
 

 

 

 

 □ 주봉에서 상승이 나온다면 일봉서는 급등이 나올 수 있습니다.

    역으로, 주봉서 음봉이나온다면, 일봉서는 상당한 하락이 나올 수 있습니다.

 

 

 ========================================================================================================

 

급등세력주 비밀정보 를  완전 무료로  받는 곳입니다. 

이젠 주식투자 걱정하지 마세요. 확실한 곳을 찾아 오셨습니다.

세력 극비정보를 드리겠습니다. 아주 크게 수익내는 카페입니다.

아래에서 2단계 절차만 밟으세요. 100% 성공투자 약속드립니다.

    

  

    ♧ 번호만 등록하면 장중시황과 긴급추천종목이 팍팍!!

 

****   방송청취방법 <<<<< 위에서 번호를  먼저등록하시고 청취방법 필독 후 2단계 밟아 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사진을 보고 낚여 오셨다면 즐감하시고, 무료리딩과 주식강의 받아보세요^^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 ↑↑ 바로가기 클릭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