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글방

보배 2014. 12. 3. 19:04

하하하 제 블로그에도 쓰고 있듯 전 요즘 해리포터에 푹 빠져있답니다

제가 한 번 빠지면 그거에서 잘 헤어나오지를 못해서..ㅋㅋㅋ

어쨌든 심심해서 종이 인형을 만들어보았습니다.

----------------------------

인물 소개

-----------------------------

첫 번째 인물 : 프레드 위즐리

두 번째 인물 : 지니 위즐리

세 번째 인물 : 론 위즐리

네 번째 인물 : 조지 위즐리

--------------------------

혹시 눈치 채셨나요..ㅋㅋㅋ

이 네 명은 가족이고 프레드와 조지는 쌍둥이입니다.

그런데 엄마가 착각을 하시고는...

"쟤네는 왜 얼굴이 똑같니? 그리고 얘네만 왜 키가 커?"

"쟤네 쌍둥이. 그리고 쟤네가 더 나이 많아."

"쟤네가 더 어려보이는데.."

......;;

쳇 제가 프레드랑 조지를 좋아해서 그런거에요(사실 론을 더 좋아한다지요)

 

여기는 좀 못생... 아니에요 완전 예쁘고 잘생겼죠? 하하하(←현실 부정 중)

----------------------

인물 소개

---------------------

첫번째 인물 : 드레이코 말포이

두번째 인물 : 헤르미온느 그레인저

세번째 인물 : 해리포터

-------------------

ㅇ...음.....

전혀 안 닮은 것 같은.....데.....

닮게 한다고 하긴 했는데.......음...ㅋㅋㅋㅋㅋㅋ

말포이는... 좀.... ....

 

말포이는 악역이니까 원래 저렇게 생겼다고치자고요..하하

근데 헤르미온느는.....

하하하 책 속의 헤르미온느를 생각...(책 속이랑도 안 닮았는데?)

마지막 해리포터.

해리는 그런대로 멋지네요 껄껄

.......ㅋㅋㅋㅋㅋㅋ

 

 

 

마지막은 제가 두 번째로 좋아하는 프레조로 마무리

(프레조란? 프레드와 조지를 합쳐 부르는 말)

 

참고로 제가 좋아하는 순위와 싫어하는 순위는 각각 이렇습니다.

좋아하는 순위

1위 론 위즐리

2위 조지 위즐리, 프레드 위즐리

4위 미네르바 맥고나걸

5위 올리버 우드

 

싫어하는 순위

1위 두들리 더즐리

2위 볼드모트

3위 세베루스 스네이프

4위 드레이코 말포이

5위 루시우스 말포이

 

*제가 싫어하는 인물들은 배우들과 상관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우리 어릴때는 종이인형 만들어서
종이 옷 갈아 입히며 놀았지요.
해리포더 종이인형보니
그때 생각이 납니다.ㅎㅎ
그림 잘 그리네용~~
ㅋㅋㅋㅋ전 문구점에서 종이인형을 사온 뒤 무슨 끝(?)같은 게 있어서 잘라버렸는데
그게 고정하는 거였다는..ㅋㅋㅋㅋ
칭찬 감사합니다..ㅋㅋㅋ-송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