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보배 2020. 12. 7. 09:35

우리 하영이가 사랑하는 아빠를 위해

간절히 기도하는 제목은

아빠가 건강을 위해 담배를 끊는 것!!

 

두 세번인가? 끊었던 담배를

다시 피는 남편은

쌓이는 스트레스를 담배로 푼답니다...ㅠㅠ

 

그래도 감사한 것은 

요즘은 양을 많이 줄여서 피우는데요

우리 모녀는 완전히 끊기를 기도하고 있어요

 

아빠의 건강을 자나깨나 걱정하는

우리 늦둥이 하영이가

얼마전 책 한권을 집으로 보냈는데요

 

책의 제목은 STOP! SMOKING

 

오~~ 이 책을 다 읽고 나면

아주 간단하게?

담배를 끊는다고 하니 믿고 싶어요

 

헐~~ 하루에 80개를 피웠다니~~~

 

늦둥이의 선물을 읽기 시작한 남편

ㅎㅎ 언제 책읽기를 다 마칠지 모르지만

기도로 남편을 응원합니다

 

주님~~ 도와주시옵소서!!

 

 

에궁~~ 하영님 참 예쁘네요.
아빠 위해 책 선물로 마음 전달하고...
하영님의 기도가 이루어질 줄 믿습니다.
아멘!!!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고린도후서 5: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