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

보배 2021. 12. 2. 21:28

보배의 모든 신경이 하영에게로 간 요즘

남편의 생일도 깜박 잊고 있었는데

 큰딸이 아빠의 생일이라고 알려주네요.....ㅠㅠ

 

 사위가 준비한 금일봉 봉투

장인의 생일을 챙기고

마음 써주는 울 사위가 고마워요

 

이건 늦둥이의 생일 선물

아빠에게 필요한 실용적인 것으로 준비했어요

그런데 이모가 준비한 할배의 생선을 보자 

 

자기 방으로 뛰어 들어간 귀여운 재이

 문도 못 열게 막으면서

나가라고 철저하게 보안(?)을 하더니

ㅋㅋㅋㅋ 완전 밀봉을 한 생선을 

할배에게 전해달라며 주네요

 

ㅎㅎ연이은 친정식구들의 생축 인사

 

사랑이 많은 우리 가족들

 

사랑스러운 재이를 유치원에

데려다주고

대충 집안 정리를 해놓고

 

큰딸이 보내준 케이크 쿠폰을 가지고

투썸 플레이스에 갔습니다

 

오~~ 똑같은 케이크가 있네요

남편은 자기 생일을 챙기지 말라고 하지만

ㅋㅋ 어떻게 그럴 수가 있나요

 

서둘러 사암리 집으로 돌아왔습니당

 

오자마자 귀여운 손주의

선물부터 뜯는 남편

ㅋㅋ여전히 맞춤법은 한 개씩 틀리지만

간결하면서도 마음을 담은 편지

자기가 좋아하는 종이접기로 만든 작품

ㅋㅋㅋ역시나 호빵맨 수첩

 

너무도 귀여운 우리 재이

 

저녁시간

남에게 부담을 주는 것을 싫어하는 남편이지만

사랑하는 동생 부부를 오라고 했는데요

 

ㅎㅎ 그냥 좋아하는 보리굴비만 굽고

건강에 좋은 오리훈제와

밑반찬 서너 개 휘리릭 만들었어요

 

가족처럼 편하고 친밀한 사이기에

특별한 음식을 하지 않았지만

저녁 한 끼 같이 먹으며 이야기 나누고 싶었어요

 

생일 타령한다고 보배를 구박(?)한 남편이지만

이렇게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하는 시간이 얼마나 따뜻하고 좋아요

 

자기가 좋아하는 동생 부부와 

함께 만나서 식사를 하니

결국에 제일 신난 사람은 우리 남편이더라고요

 

우리 부부는 성향이 많이 달라요

우스개 소리로 누군가 남편은 로또라고 하더라고요

ㅋㅋㅋ 안 맞아, 어떻게 그렇게 안 맞아

 

좋아하는 동생 부부와도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사랑하는 조카들의 축하 전화도 받으며

조촐하지만 행복한 생일을 보낸 울 남편

 

우리 언니들의 생축 현금과 간식 선물까지

모두 모두 고맙고 감사해요

ㅋㅋㅋ 하나님의 사랑 안에서 서로를 더 이해합시다요

휘리릭~ 차린 생일상이라지만
부러질 것 같습니다.ㅎㅎㅎ
생일을 제목으로
좋은 사람들과 함께 하시니
보기좋아용~~

남편분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또한 잉꼬부부이신 두분께서
늘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길 기도합니다.
ㅎㅎ오늘 아침에 남편과 산책을 하면서
어제 다니엘 기도회에서 인형 아주머니가
하는 말을 게속 흉내내며 하하하 깔깔깔

남편이 어떤 분이세요?
내 인생의 로또야
정말요?
안 맞아, 어떻게 그렇게 안 맞아
ㅋㅋㅋㅋㅋㅋ

기질적으로는 이렇게 안 맞는 남편이지만
하나님의 은혜로 알콩달콩 살아가니
정말로 감사하고 감사할 뿐입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