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베르나무 2010. 4. 20. 21:38

사실상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한 보수 진영은 북한이 공격한 것으로 확정해 나가고 있다.

 

20일에는 지난 12월에 잡힌 간첩 2명도 공개 했다. 이름도 그 엄한 황장엽을 살해하러 왔단다.

 

그리고 그들이 천안함 사태와 연류될 가능성까지 언급하고 있다. 달력을 들춰보지 않을 수 없다.

 

지금이 몇년도이고, 우리가 살고 있는 이 시대가 몇 세기인지. 21세기 2010년에도 그들은 끊임없이 북풍을 정략적으로 사용하고 있다.

 

 

 

천안함 46명 희생자들에게 고개숙여 묵념한다.

 

미안하지만 그대들은 영웅이 아니다. 헌법이 정한 국민으로서의 의무를 수행하다 희생됐을 뿐이다.

 

그대들의 푸르름은 마음속 깊이 두고 묵념을 해본다. 그러나 나는 그대들을 영울이라 말 할 수 없다.

 

이명박 정부가 그대들을 영웅이라고 어줍잖게 치켜세우고 있기 때문에, 나는 더더욱 그대들을 영웅이라 말할 수 없다.

 

 

 

자, 이제 한 번 이야기 해보자.

 

진짜 북한이 쏜건가? 아니면 북한이 쏜 것처럼 믿게 하고 싶은 건가?

 

둘 다 가 진실이라고 해보자. 그래 니들이 4대강 박살내고, 세종시 아작내는데 천안함 사고를 이용해도 좋다.

 

 

나는 그렇다. 북한이 공격한거거나, 공격한것처럼 보이게 할려면 일단 니들 내각 총사퇴부터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

 

무슨 낯짝으로 거기 앉아서 "북한 탓"을 하고 있냐? 우리나라가 종전국가인가? 휴전국가인가? 명백히 휴전국가 이다.

 

더욱이 니들이 정권 잡은 이후에 남한은 북한을 적대적 시선으로 바라봤고, 적대적 노선을 견지했다.

 

 

짜식들아 북한을 적대적 노선으로 선회시킨것은 니들이 한 짓거리야! 그러면 휴전 국가에서 상대 적국을 자극시켜 놀려면, 그에 대한 대비책을 마련해 놔야 하는거 아니냐?

 

니들이 휴전 상대를 자극했으면, 그에 따른 방비를 제대로 해야 되는거 아니야?

 

 

NLL을 16Km나 내려와서 감쪽같이 어뢰만 쏘고 북한으로 유유히 사라졌다? 더욱이 당시 NLL 100km 아래서는 한-미 독수리 훈련을 하고 있었어.

 

 

독수리 훈련 참여한 함선들의 면면을 보자. 미국 1만톤급 이지스함이 두 척, 우리 최신식 이지스 함 1척이야. 그런데 북한 공격을 아무도 감지 하지 못했어.

 

그것뿐이야? 천안함 주변에는 속초함 을 비롯해 호위함, 초계함 2척, 고속정 10척 정도가 포진해 있었어. 그런데 아무도 몰랐다?

 

 

그리고 니네들 지난 1월에 백령도 레이더 대폭 증강한 사실 잊었냐? 그런데 백령도 레이더에도 안 잡혔다.

 

그럼 천안함 침몰은 누가 책임져야 하는가? 이명박 정부가 책임 져야지. 왜 북한에 책임을 떠넘기냐? 이런 씨x 욕밖에 안나온다.

 

 

 

이런 상황에서 북한 잠수정이 와서 어뢰만 쏘고 유유히 도망갔다고? 그건 북한 책임이 아니라 이명박 정부 책임이야. 몰랐다는게 말이되냐?

 

 

 

 

국민들 정신차리자. 북한이 공격했다면, 그에 대해서 응당 댓가를 치르게하는데 찬성한다. 그런데 그럴려면 일단 내각 총사퇴 시켜야 하는거 아니야? 내말이 틀렸나?

 

국방부 장관이 감히 어디 국민 앞에서 '안보의 위기 상황'이라고 찌질거려. 우리나라 1년 국방비가 30조원이다.

 

욕밖에 안나온다. 어설프디 어설픈 북풍공작에 아직도 휩쓸리는 국민들이 있어 답답하고. 정치적으로 국민의 감정을 이용하는 이명박 정부에 욕지거리가 나온다.

 

 

나는 지금 2010년 대한민국에 살고 있는 것이 맞는가?

 

 

 

니네는 참 낯짝도 두껍다. 무슨 낯짝으로 국회에 나와서 '안보 위기' 운운하고 찌질거리냐?

니들이 주범이다. 지금의 안보위기 상황의 주범. 그러니 내각 총사퇴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