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우리나라 대표 한복 베틀한복, 결혼한복 전통적 아름다운 감각의 자연의 색의 조화

언빌리버블한 베틀한복 강남점과 함께 떠난 色다른 한복여행♣

댓글 1

베틀 & 사진/고객 & 베틀

2015. 9. 8.


친구와 함께 떠난 色다른 여행

아시~ 나~ 요~!?


친구와 한복이 너무 입고

싶은 나머지.. 저도 한복여행이란걸

떠나보게 되었답니다.. ㅎㅎ


아.. 물론 여행 떠난건

봄이었기때문에 봄냄새가

물씬 나실거랍니다:D


고로! 다시 가을이 찾아왔고

이번에도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한복을 빌려 여행을 떠날 계획을

세우고 있기때문에

예쁜 여행 사진을 공개합니다!



눈누~난나~ 룰루~랄라~

신나는 마음 그대로 간직하며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전날

한복을 대여해 주말에 신나는

서울 여행을 떠났습니당><


빠질 수 없는 곳이 경복궁이

아닐까 생각을했어요..


정말 아니나 다를까 많은 인파와

수 많은 사람들때문에 깜짝! 놀랐답니다ㅎㅎ


저 곳에서 빠져나가기 1시간은 넘게

걸렸었던걸로 기억해용 ㅠㅠ


곱고 아름다운 한복이라서 그런지

다른 한복들보다 엄청난 시선을

받았었는데요~><


지금도 많이 부끄럽네용 ㅎㅎ



생각보다 관광객 분들이 정말

많이 계셔서 더 좋았던 것같아요!


이유는!! 정말 자랑하고 싶을 정도로

멋진 한복을 입고 더욱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한복의 전통적인 멋을

더욱 알리고 싶었었거든요 ㅎㅎㅎ


그 꿈이 베틀한복을 통해서

이루어진 것 같아 좋습니당><


정말 나중에 먼 훗날 결혼을 하게된다면

베틀한복 강남점과 함께 해야겠다는

생각을 살포시 해보았답니다~



저희와 같이 한복을 입고

놀러온 친구들도 있었는데요~


친어머니가 입으신 한복을

입고 온 친구도 있고 저희처럼

대여를 해서 입은 친구도 있었습니당><


정말 뭔가.. 친구를 만난 느낌..?

"숨겨왔던 나의 수줍은

마음 모두 너에게 줄께~♪"

라는 BGM이 들렸다랄까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한복입은 친구들과

도란도란 이야기도하며 정말 예쁘다고

칭찬해줘서 베틀한복 강남점에서

했다고 당당하게 말해주었답니당~


정말 자부심 최고였어요!!!! ♡ 



단독샷!!! 이건 제가 입은

당의 스타일의 한복인데요><


키가 크고.. 음..덩치도 크고..

음.. 상체 비만이고.. 막 그래서 ㅎㅎ

다른 일반 저고리 의상은

그닥 저에게 어울리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런데 베틀한복에서 이렇게 예쁜

당의를 추천해주셨는데요!!

어쩜!! 제일 예쁘다는 소리

많이 들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에용 ~!!


탁월한 한복 선택을 원하신다면

베틀한복 강남점을 방문하시는걸

강추! 원추! 해드립니당 ♥



이 친구의 한복도 이제서야

제대로 소개해드리네요~ㅎㅎ


여성분들이시라면 한번쯤은

꼭 입어보고 싶고! 꿈에 그린다던

레이스 저고리 스타일입니다!!


정말 예쁘죠..? 제가 팔뚝살만

별로 없었더라면 빡빡 우기면서

당장 골랐을거랍니다.. ㅠㅠ


하지만 어울리는 사람에게

가는게 맞겠죠?? ㅎㅎ


그래도 저는 저에게 어울리는

훨씬~ 예쁜한복을 베틀한복 통해서

입을 수 있어 기뻤답니당><



경복궁 내부에서 찍은

전체 샷인데요~><


아무래도 전통한복이다보니

궁궐 어떤 곳에서 찍어도

정말 예쁘게 나오더라구요~


이게 바로 인생컷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이런 인생컷을 남겨주신 베틀한복

강남점에 감사의 인사를 드려야겠죠?^^


저도 저에게 이런 매력이

숨어있을줄은 꿈에도 몰랐답니다~


여러분들도 색다른 나를 찾으시길

원한다면 한복! 추천해드립니당!



친구와 신나서 방방 뛰어다녔어요~

사람들이 이상한 아이들이라고

생각하셨을 수도 있지만

베틀한복의 아름답고 우아한

한복때문에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D


제가 또 언제 이렇게 곱디고운 한복을

입고 여행을 떠나보겠어용~~


하지만 더 힘들어지기전에

가장 예쁠때 세상에서 가장 예쁜

한복을 입고 꼭! 더욱 멋진 사진을

완성해보도록 하겠습니당~!!



나름 너무 분위기 있죠??^^


머리도 수줍게 뒤로 땋아서

아얌을 썼는데요 ㅎㅎ


제가 머리가 엄청 지저분해서

헝크러지는(?)스타일인데

이렇게 아얌으로 고정해주니

시간이 꽤 흘러도 머리가

헝크러진걸 느낄 수 없었답니다~


정말 베틀한복센스에 한번 더

감동하게 되었어요>< ♥



벚꽃이 피던게 엊그제같은데

벌써 낙엽이 떨어지는 가을이 오다니 ㅎㅎ


정말 생각할수록 놀랍지

않을 수가 없는데요 !!


그래도 예쁜 꽃들과 함께

이렇게 한복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어서 기분 좋았답니다♥


오랜만에 사진을 보면서 상상했던게

이번에는 가을 컨셉은 어떨까?^^


라고 생각도 해봤었는데요 ㅎㅎ

어떨것같나요?? 생각보다

괜찮지 않을까요~?!! ㅋㅋ



한복은 뭐라고 해도 자연과

함께 했을때 더욱 아름답더군요.


그래서인지 한복의 색감이

더욱 화사하게 빛나는 것처럼

느껴졌었답니다 ㅎㅎㅎ


특히 불편하지가 않아서 좋았어요!

한복이라고 하면 왠지 불편하다?

돌아다니기 힘들다?

 라는 편견이 있잖아요~!!


그런 느낌이 전혀~없었답니다>< ㅎ




정말 이친구는 모델을 해도

괜찮다고 생각을 했어요 ㅎㅎ


포즈를 정말 잘 취하더라구요~!


저도 저렇게 취할 수 있었으면

좋았으련만ㅎㅎㅎㅎ> <


한복도 각자의 개성에 맞도록

잘 선택해 주셔서 정말 좋았답니다!


이래서 전문가들의 손길이 필요하다고 하나봐용


여러분들도 나에게 어울리는

스타일의 한복을 찾고싶으시다면

베틀한복을 통해서 찾아보세요



집으로 돌아가는 뒷모습이에요 ㅎㅎ


뭔가 엄청 지쳐보이지 않나요?ㅋ


한복을 입고 계속 걸어다녀서

발이 너무 아프더라구용 ㅠㅠ


친구는 안아프다고 했는데 저는

평발이라서 조금만걸어도 그만 ㅎㅎ


그래도 한복입기에 정말 좋은 날씨였고

예쁘다는 말을 언제 또 들어보나~

싶기도했답니다 ~!!


진짜 이날 9시부터 오후 5시 정도까지

쉬지 않고 돌아다녔네요~


이렇게 입으면 여한이 없을 것 같았는데

왠걸요.. 또 욕심이 생깁니다 !! ㅎㅎ


또 한복을 입게 된다면

베틀한복 강남점을 방문해

멋지게 글을 써볼께용


그럼 오늘도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