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우리나라 대표 한복 베틀한복, 결혼한복 전통적 아름다운 감각의 자연의 색의 조화

수원웨딩홀은 처음이죠? 라보테컨벤션이네◎

댓글 0

베틀 & 세상/세상 + 이슈

2016. 4. 18.




친구들이 수원에 많이 살고있어서

내려갈일이 많은 것 같네요 ㅠ0ㅠ


엄청 친한 친구들이라서

괜히 내 자식을 보낸다면

이런 느낌이아닐까?라며

실감이 들기도 한답니다 흑..ㅎㅎ


하지만 슬픈 마음 접어두고

제 친구가 Real로 결혼식을

올리는곳을 보여드리려하옵니다.


깔끔하고 예뻐서 저도 이런 곳에서

꼭 결혼을 올리고 싶다는 생각을

조심스레 들게 만들었어용~>0<


그럼 제가 수원웨딩홀로 빠져들고,

그렇게 자랑하는지 궁금하시죠?~!



섬세한 디테일이 느껴져서

중요한 결혼식날 멀리서부터

방문해주시는 분들이 있을텐데

수원웨딩홀의 면모를 제대로

자랑해주어서 어깨가 으쓱~!^-^


얼마전에는 일때문에 수원을

내려갔다왔는데 택시나 다른

곳에서도 많은 홍보를 하고 있어서

그만큼 이름이 알려져있는것처럼

꼼꼼하게 챙겨줄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많이 알려져 있는것만큼

허술하게 준비되어있는곳은

몇 없다는것을 잘 알거든용~


특히 라보테컨벤션은 많은 분들이

알고계셔서 인지도가 좋더라구요!



놀라웠던것은 이렇게 넓나요?ㅎㅎ


지금 한창 수원웨딩홀을

많이 돌아다닐 나이인데

이처럼 넓고 좋은 곳은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0<


하... 아직 미혼인데 결혼하고

싶은 욕심이 생긴달까요?ㅎㅎ


이래서 너무 좋은걸 보면 안되나봐용..ㅠㅠ


하지만 남들이 모르는 이렇게 멋진

곳을 내가 먼저 알아가는 것 같아

마음 한켠으로는 한 발 앞서나가는

생각이 들게됬네요



특히 여성분들은 신부대기실을

엄청 신경쓰실 것 같아요~!


머릿속에서 아직도 생각이

나는것은 친구를 보기위해

신부대기실에 들어갔는데

분위기와 친구가 입은 예쁜

웨딩드레스가 절묘하게

잘 어울려서 더 아름다웠습니다~


음.. 비유를 하지만 그리스로마

신화의 여신들이 멋진 궁전에

있는게 더 잘 어울리는 것처럼

화사함이 절묘했어용 ^0^


꿈에 궁전으로 날 안내해주는듯한

멋진 라보테컨벤션 is 뭔들.



세상에는 너무나 많은

수원웨딩홀들이 있죠...?


하지만 어느곳이 합리적은

비용으로 최상의 결과를
끌어낼 수 있을지 의문입니다!


하지만 라보테컨벤션은

어떻게 이정도로 멋지게

준비할 수 있는지 제대로 보여줘요><


꼭... 수원에선 내가 최고야!!


라고 저에게 말해주느것 같은?ㅋㅋ


여러분들은 어떤 결혼식장에서

멋진 날을 꿈꾸시나요?? ☆



걸음 걸음마다 특별한

의미가 부여될 수 있어야

된다고 생각을 했어요 ^^


특히 신랑신부님의 새출발을

위해서 서로의 고귀한 약속을

하는자리인데 그냥 설렁설렁

만들어진 곳이라면 씁쓸하죠?!


많은 사람들에게 서로의

평생 배우자를 보여주는 자리이니

더 멋지고, 철저하게 따져가면서

수원웨딩홀을 결정하셨으면합니다.


내가 가장 빛나고 사랑스러워

보일 수 있는 그런 믿을 수 있는

곳에서 준비해용



앞면만 멋있으면 될까요?


저는 가장 중요한 폐백실도

꼼꼼하게 살펴봐야하는 것 같아요!


웨딩홀을 기본적으로 다른 곳과

다를게 없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폐백실만큼은 다르죠?ㅎㅎ


가족들만 모여서 올리는 공간이니

만큼 더 고급스러웠으면 했습니다:D


그런데.. 진짜 한복과 너무 잘 어울릴것

같은 공간이 인상적이어서 저는

친구한테 바로 추천해줬어용 ~^0^



옛날에 어떤 웨딩홀을 갔는데

자리가 너무 좁아서 고생했던

기억이 생각나네요.;;;


그래서 밥도 제대로 못먹고

후다닥 나왔었습니다 ㅎㅎ


깔끔한 음식도 중요하고,

그만큼 쾌적한 공간도

필요하다는 생각을 했어요 ^0^


이렇게 자리가 넓은

수원웨딩홀인데 다른 걱정은

할필요 없지 않을까요??




라보테컨벤션은 이렇게 음식이

깔끔하게 잘나와요....


제가 좋아하는 스시류도

맛있게 나와서 하.. 이런

수원웨딩홀이라면 맨날

참석해서 축하해주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었습니다>0<


저는 결혼을 준비하게되면

다른건 몰라도 음식적인

부분에서는 꼭!!! 맛있게

준비할 생각을 하고 있어용


내 결혼식을 축하해주러오셨는데

그만큼의 가치로 보답하고 싶은 마음?



제가 지금 결혼식에

참석한게 맞는지

의문이 들정도로

고퀄리티의 비주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음식 감상만해도

어느새 시간이 쑥~!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마카롱까지...ㅎㅎ


이건 진짜 여자취향

저격인 수원웨딩홀 아닌가요?ㅋㅋ



음식들 뿐만아니라

여름에 예식을 올리게되면

특별한 이벤트도 있다고

하니 참고해서 준비한다면

완전 이득인 결혼식이 될 것 같네요!


이런 깨알같은 정보를

알고 있어야지 수원웨딩홀을

결정할때 더 도움이 되죠!!


아~~ 이걸 보는순간

나도 수원에 가서 결혼식을

올려야하나 생각했습니다>< ㅋㅋ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어느 한군데 부족함이 없었던

수원웨딩홀 어떠셨나요??


저의 개인적인 의견이라서

살짝 갸우뚱 하실 수 있겠지만

하나씩 차근차근 알아보시면서

어떤부분에서 좋은 것인지

언제 준비해야 나에게 이득인지

꼼꼼하게 챙기셨으면 좋겠네요:D


꺄!! 결혼 하시는 분들

모두모두 축하드리구요~


밑에는 간략하게 라보테웨딩홀에

대한 정보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뭐... 너무 상세해서

제가 추가적으로

말할 수 있는게 없네용 ㅋㅋ


궁금하신게 너무너무 많다고

하면 혼자 고민하는것보다는

전화로 방문으로 경험해보는게

결정하는데 수훨하겠죠~?!


멋진 예식이 되시길 바랍니다: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