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우리나라 대표 한복 베틀한복, 결혼한복 전통적 아름다운 감각의 자연의 색의 조화

남동생 결혼식 한복 다들 살빠졌다네요!

댓글 0

베틀 & 사진/하객 한복

2021. 10. 19.

 

 

짜잔 !!!

 

저희 동생은 코시국 때문에 결혼식을

미루다가 결국 하게 되었었어요 ^_^

 

그때 저는 남동생 결혼식 한복을

준비하기 위해 열심히 다이어트를

했지만 실패를 하고 말았다는거 .. ㅠㅠ

 

 

하지만!! 제가 누굽니까??ㅎㅎ

 

한복을 사랑하는 사람으로써 다이어트는

그다지 중요하지 않다는걸 알았기 때문에

그저 오랜만에 결혼식한복 입을 생각에

기분만 좋았을 뿐이랍니다 ㅎㅎ

 

잇님들도 저처럼 동생결혼식한복을 찾고

계신다면 다양하게 보셔도 좋을 것 같고,

하객한복이기 때문에 조카, 여동생 등등

가족분들이 결혼하실 때 입어보셔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

 

 

 

 

 

 

 

 

 

 

과거와 비교를 해보자면 동생결혼식한복으로

입을 수 있는 종류와 스타일이 많아졌어요 !!

 

저랑 언니가 함께 남동생결혼식한복을

알아봤기 때문에 서로 겹치지 않게 준비하기

위해서는 그만큼 다양한 한복이 있는 곳이

필요했었는데 베틀이 딱 제격이었답니다:D

(물론~ 제가 좋아하는 곳인거 알죠?ㅋ)

 

사이즈도 넉넉하기 때문에 애를 낳은지

얼마 되지 않은 저에게는 결혼식한복 만큼

동생 결혼식에 입을 의상은 없었던 것 같아요.

 

저랑 언니는 물론이고 엄마까지 합세해서

3모녀가 함께 한복을 입었는데 그 옆에서

아빠가 공주님들이라고~~ ㅋㅋ 어찌나

칭찬을 해주시던지 신나서 골랐던 것 같네요.

 

 

 

여러분.. 옷이 날개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이런 기회를 잡아서 새로운

나의 매력을 많은 분들에게 보여주는건

어떨까요 ?^-^

 

 

 

 

 

 

 

 

 

 

 

방금 위에서 보셨던 저고리와 같은

저고리인데 치마를 어떻게 배색을

했는지에 따라서 분위기가 달라져요!!

 

저는 여러분들에게 이런 한복의 매력을

가장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답니다~~

 

왠지 한복을 대여하게 되면 다 비슷한

느낌으로 입지 않을까? 생각하실 수 있는데

남동생결혼식한복은 어떻게 배색을

했는지에 따라서 같은 저고리,치마라고

해도 전혀 다른 모습을 보여주거든요 !!

 

 

 

바로 이런게 찐한복 아니겠습니까??

 

이런것도 한복이 멋지고, 고급스러워야

가능한 일이기 때문에 웬만한 한복집에서는

절대 표현할 수 없기에 베틀이 좋지 않겠어요?

 

 

 

 

 

 

 

 

 

지금 가을이라고 할 수 있는데

너무 춥죠?? ㅋㅋㅋ

 

그런 가을의 계절과 잘 어울리는

남동생 결혼식 한복은 누나만의

품격있고,우아한 분위기를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의상이라 할 수 있답니다.

 

특히 결혼을 하신 분들이라면 더더욱

결혼식한복으로 자리를 빛내주는게

적합하다고 할 수 있는데요 ^-^

 

 

 

신부한복으로 입었을 때 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링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또 다른 한복의 매력을 볼 수 있답니다.

 

이런 한복의 매력 때문에 저희 엄마는

집안에 잔치가 있으면 항상 한복 먼저

찾고 계셨던건가봐요 ~~ ㅎㅎ

 

저도 그 라인에 동참 중이거든요 ㅋㅋ

 

 

 

 

 

 

 

 

 

 

 

정말 보여드릴 수 있는 남동생결혼식한복

스타일링이 많은데 다 담지 못해

속상하고,아쉬울 뿐이랍니다 ㅠ0ㅠ

 

많은 분들이 하객한복이라고 하면

촌스럽고, 유행에  뒤떨어진 디자인으로

준비한다고 생각을 하는데 베틀에서

준비하시게 되면 절대 그렇지 않다는걸

몸으로 확인해 보실 수 있을 거예요~

 

한복이기 때문에 보여줄 수 있는

매력과 에너지는 어마어마하답니다.

 

 

 

모르면 몰랐지~ 이렇게 오늘 제 글을

읽으신 분들은 남동생 결혼식 한복에

대해 조금이나마 관심이 생기셨을 것

같은데 그렇다면 한번 직접 확인해보세요.

 

모든 지점에서 동일한 한복들을 만날 수

있기 때문에 더 유익하고, 한복과 가까워

지는 시간이 되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아직 한복준비 늦지 않았어요!

 

 

 

 

 

 

 

 

 

 

연령대를 가리지 않는 한복이기 때문에

남동생 결혼식 한복도 준비하고,

어머님이 입으실 혼주한복도 함께

준비하신다면 정말 좋겠죠 ??ㅎㅎ

 

말그대로 행복하다는게 무엇인지~

가족이 함께 경험하시길 바랍니다.

 

아마 동생 결혼식 한복을 갖춰 입은

누나의 모습을 보고 동생도 놀랄거에요!

 

저희 동생도 그랬었거든요 ㅋㅋ

 

 

 

평소에는 쉽게 보여줄 수 없는

모습이기 때문에 예쁜 사진도 많이

남기고 추억도 만드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저는 이만 물러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