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의 색, 그대로 물들다

우리나라 대표 한복 베틀한복, 결혼한복 전통적 아름다운 감각의 자연의 색의 조화

유명한한복 브랜드에서 준비하는 기분!

댓글 0

베틀 & 사진/신랑신부 한복

2021. 12. 30.

 

 

정말 유명한한복 브랜드에서 준비하는

의상은 뭐가 달라도 다르답니다 ~>_<

 

처음으로? 오랜만에 한복을 준비하시는

분들은 유명한 한복은 무엇인지~~

그 한복 브랜드는 어디인지 파악하기가

인터넷으로 찾기에는 한정적일 수 있는데요.

 

사진으로 보는 것 보다 실제로 보는게 더~~

멋지다는 칭찬을 받고 있는 곳이기도 하고,

나의 소중한 예식을 더 빛나게 해주는 곳이기도

하는 베틀에서 인생 한복 만나보시겠어요 ??

 

 

 

 

한복을 몰랐던 분들도~

이미 알고 계셨던 분들도~

요즘은 어떤 한복을 준비하고 있는지

파악할 수 있는 기회가 되실 거랍니다 ^^

 

 

 

 

 

 

 

 

 

저도 유명한한복이 많은 곳이라고 해서

과거에 결혼을 준비할 때 갔었던 적이 있는데

많이 실망하고 돌아왔던 기억이 난답니다 ㅠㅠ

 

힘들게 더운날 발품 팔아서 갔는데 인터넷으로

봤었던 한복은 온데간데 없고, 그냥 몇 없는

한복만 보여주는데 이게 과연 내가 찾던

한복브랜드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러다가 방문했던 곳이 여기였는데 일단

들어서자마자 한복의 가지수가 없청나게

많다는게 파악이 쉽게 된답니다 ㅎㅎ

 

 

 

솔직히 이런 곳이라면 저의 한복을 어렵지

않게 찾을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확실히 유명한 한복은 다르다고 느꼈어요!!!

 

 

 

 

 

 

 

 

 

 

 

너무 멀고 먼~~ 길을 돌아온건

아닌지 싶은 생각에 정말 열심히

준비를 했었는데 잇님들도 코시국인

요즘에 어디 나가기도 무서우실 텐데

한번에 유명한 한복브랜드 찾아야겠죠?

 

만약 몇군데로 업체를 줄였다면 여기는

꼭 넣어보셔서 얼마나 유명한한복이 많은지

꼭!! 체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제 친구들도 제가 입은 한복을 보고 여기로

갔었는데 한복에 대해 새롭게 알게 되고,

이렇게 멋진 의상이라는걸 알았다고 하더라구요!

(괜히 뿌듯했었답니다 ㅋㅋ)

 

 

 

 

 

 

 

 

 

 

 

 

유명한한복을 찾는 것도 쉽지 않은데

특히 신랑신부가 함께 만족할 수 있는

한복브랜드를 찾는건 더더욱 어렵죠!!

 

하지만 그 어려운걸 해내는 곳이랍니다~

 

이렇게 커플한복이 다양하고 멋진 곳은

보지 못했다고 하시는 분들이 많기 때문에

여러분들도 제대로 찐한복의 매력을

꼭 !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퓨전부터 전통까지 폭 넓은 스타일은

물론이고 대여, 맞춤 상관 없이 퀄리티 높은

한복을 준비할 수 있기 때문에 제대로

한복을 즐기며 입어보실 수 있을겁니다!!

 

저도 이런 한복이라면 매일매일 입고 다녀도

될 거라고 생각할 정도로 마음에 들더라구요~

 

 

 

 

 

 

 

 

 

 

 

 

 

 

과거에 우리 부모님들이 입으셨던

한복을 생각하시다면 그건 노노 ~~

 

끊임 없이 발전하고 있는 한복브랜드는

유명한한복이 된 이유가 따로 있답니다!!

 

끊임 없이 개발하고 연구하고 있기 때문에

어떻게 하면 많은 분들이 부담 없이 멋진한복을

입을 수 있을까~ 고민하고 있기 때문에 그런

고민의 결실을 편안하게 즐겨보실 수 있어요!!

 

저도 다시 한복을 입어 볼 기회가 온다면

아쉬움 없이 마음껏 즐겨보고 싶답니다 ~~

 

그때는 결혼할 때와는 다른 느낌의 한복이 좋겠죠?

 

워낙 스타일이 다양해서 골라입는 재미도

있기 때문에 결혼 뿐만 아니라 하객, 돌잔치

등등 다양하게 활용해 보셔도 좋아요 ^-^

 

 

 

 

 

 

 

 

 

 

 

 

 

제대로 멋진 한복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신해 보셨으면 좋겠어요!

 

우리가 알고 있던 기존의 한복의 틀을

깨버리는 유명한 한복들도 많이 있기

때문에 그동안 보여주지 못했던 나의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에도 충분하답니다.

 

괜히 한복브랜드로 유명한 곳이 아니라는걸

여러분들도 어렵지 않게 느껴봤으면 좋겠어요.

 

 

 

 

한복 자체도 멋지고, 예쁘지만 사람이

입었을 때 더 시너지 효과를 보여주는

그런 한복이 될 수 있도록 아름답고,

멋지게 준비해보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절대 어렵지 않은 일이 될거에요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