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블로그's think

    전병헌 2010. 4. 17. 21:16

    유실됐다거나, 산화됐다고 믿고싶지 않습니다. 또 실종장병 가족들의 바람처럼 함수에 쪽에 있을거란 것이 근거가 그리 희박한 것도 아닙니다.

     

    국방부의 첫 보고자료를 보면, 당시 실종장병 중 20여명 이상이 원래 근무지나 활동지역이 함수 였습니다. 그래서 애당초 함수에도 실종장병들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포스팅을 한 적도 있습니다. (관련 포스팅: 천안함 실종 장병들 함수에도 있었다?)

     

     

    국방부 보고자료에 따르면 실종장병 중 다수는 원래 근무지나 활동지가 함수에 위치해 있다.

     

    가능성, 예측 이런걸 떠나서.

    8명 실종장병 가족들 마음, 바람 그대로. 함수와 함께 돌아오길 바란다. ⓒ전병헌 블로그

     

     

    이번 함미에서 발견된 장병들이 생존 장병들의 설명과는 다른 지역에 많이 있었다는 보도처럼. 남은 8명의 실종장병들이 실종가족의 바람처럼 모두 함께 돌아오길 바랍니다.

     

     

    다소 먼길이고, 어려운 길이고, 힘든 바람이지만, 그렇게 되기를 바래봅니다.

     

    정말 마음이 아픕니다. 생각할수록 슬픕니다. 열심히 국가의 부름에 다한 죄밖에 없는 우리 장병들이. 왜 이런일이 발생했을까요?

     

     

    국민 모두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애도의 마음을 바람으로 바라고 있습니다.

     

    마음 깊이 빌어봅니다. 바래봅니다. ⓒ사진, 한겨례신문

     

     

    정말 한 점의 의혹도 없이, 이명박 대통령의 모든 것을 걸고 국민들이 신뢰할 수 있는 결과를 발표하기를 기대하면서 또 촉구해 봅니다.

     

     

    또한 천안함 실종자 수색에 나섰다가 사고를 당한 금양 98호 실종 선원 7명도 모두 돌아오길 소망합니다.
    동설화 님//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정말 애가 탑니다. 안타깝고, 안타깝습니다. 같은 마음으로 소망합니다.
    꽃다운 우리 젊은 장병들 차디찬 물속에서 죽게 만들더니, 기껏 한다는 소리가 전정권이 퍼줘서 어뢰로 돌아왔다는....죽은 귀신도 차마 부끄러워서 하지 못한다는 씨나락 까먹는 소리나 해대는 인간들...그리고 만약 어뢰라면 제집 앞마당서 어뢰나 처맞고 있는 이정권이 제대로 된 정권인지 한심할 따름입니다.선체 인양도 안끝난 상황에서 국민성금이나 모으고....아....뒷골이 땡기네요.....국가 보안이 뚤려서 이 난리인데...
    하루하루를 온갖 거짓으로만 돌려막기식이니....진짜 우리나라 국민들 아직 멀었습니다.배가 얼마나 더 고파봐야 투표 잘하고,옳고 그름이 뭔지나 알런지..
    밥만 먹고 산다고 사람이 아닌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