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티즌CSI: 國政을 지적해줘!

    전병헌 2010. 6. 12. 20:05

    안녕하세요? 민주당 전병헌 의원 입니다.

     

    지난 '천안함 진상규명을 위한 긴급 현안 질의'에서 많은 네티즌 여러분들의 좋은 의견으로 "KNTDS의 존재 여부 첫 지적", "현장 상황 지위 부실" 등을 국무총리와 국방부 장관에게 따져 물을 수 있었습니다.

     

    이번에는 4월 임시국회 정치분야 대정부질의에 나섭니다.

     

     

     

     

    이명박 정부에 6.2민심을 제대로 전달하는 촌철 살인의 메시지.

    천안함 사태에 책임지지 않는 이명박 정부를 뜨끔하게 할 메시지.

    국민 80%가 반대 및 수정의견을 제시하는 4대강사업을 강행하는 정부에 경종을 울릴 메시지.

    등등 이명박 정부의 간담을 서늘하게 할 네티즌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받습니다.

     

    한국 월드컵 대표팀이 본선 첫경기에 나서는 12일, 대표팀의 그리스 전 승리를 기원하며 거리응원에 나선 국민들의 마음처럼.

    민심의 승리를 기원하는 거리 응원을 하듯 대정부질문에 많은 의견을 제시해 주십시오.

     

    법가의 대표적 철학자 한비자는 "군주가 고집이 센 성격으로 간언은 듣지 않고 승부에 집착하여 제 멋대로 자신이 좋아하는 일만하면 그나라는 망할 것이다"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명박 정부의 독주를 막고 경고하는데 다양한 의견을 제시해 주시면, 지난번 천안함 긴급현안질의 때와 같이 제대로 반영해서 대정부질의에 나서겠습니다. 

     

    **블로그 http://blog.daum.net/bhjun, 이메일 bhjun77@hanmail.net, 트위터 http://twitter.com/BHJun ** 모두 24시간 열어 놓겠습니다.

     

     

     

    천안암관련-대한민국은 분명 휴전도 아니고 정전상황입니다.. 천에하나 만에하나 천만분에 하나. 만일 북한의 소행이 맞다면 어떻게 경계에 실패하고 46명이나 되는 생때같은 젊은이들을 수장시킨 최함장이 징계 대상조차 되지 않는 것입니까? 군형법으로 사형을 구형해도 모자라는 판국에 말입니다.. 지금같이 국뻥부가 얘기하고 감싸원이 감싸는 조사라면 휴전선 철조망에 구멍이 뚫려도 아무 이유 없겠습니다. 제발 말한번이라도 속히원히 해서 국민들 속앓이를 풀어주시기 바랍니다.. 수고하십시요..
    전병헌 의원님의 글을 저의 블방에 모셔놓고 블방식구들과 함께 대정부질문을 응원하겠습니다.^^
    문득 이런생각을 해봅니다... 김재규씨가 생각난다고... 물론 그런극단의 생각을 하진말아야겠지만 왜 그 놈이야기나 면상이나오면 왜 자꾸 이분 생각을 나게할까요??? 제가 가진 분노는 두사람으로비교돼고 구 곡식으로 비유됩니다. 익은 벼같은 돌아가신분과 익은보리같은 지금의 그 놈이라고요.. 제가 그동안 살면서 봤던 두가지 부류의 어르신을 봐왔습니다. 연로하셔서 만인앞에 모범을 보이시시는 분과 나이쳐먹었다고 남들앞에 우세떠는 인간을 봤었죠. 저희또래들은 전자쪽분들을 따릅니다. 그게 우리같은 이들이 원하는 리더쉽이니까요. 후자쪽분들은 욕도안합니다. 그사람이 죽어도 관심도 안가집니다.. 이유는 간단하죠 인간취급도 안하기 떄문이랍니다. 제가 기사출신이라서 한번씩 4대강 공사구간을 보고 만가지 생각들을 해봅니다.. 무엇이 올바른길이라고 자식에게 이야길해줘야 되는가를요.. 30대중반으로서 말씁드립니다. 사람은 죽어서 이름을남긴다고했죠?? 이제 그놈의 이름은 지 족보에까지 거론이 안될정도로 수치스런존재가됐다는 것을...... P.S - IP추적하시지요 원한다믄 심문도 받죠... 1등만기억하는 더러운세상 이니겠수?? 그리고 하나더.. 난 월드컵엔 관심이없수다. 어떤 미친놈이 돈에눈이멀어 독점하는 바람에 인터넷이나 경기끝나고 보지 생중계는 안봅니다...
    국민의 의견을 수렴한다고 해놓고 국민의 대다수가 반대하는 4대강은 왜 하는지 궁금하네요.
    오늘 또다시 이명박씨의 일장 연설을 보고서 생각합니다.
    "넌 그래서 안되겠다... 끝났어..." 하지만 나라가 앞으로 나락으로 떨어질까봐 무섭고
    거기다가 4대강 세종시 ,,, 등등 모두 국회에서 결정에 따르겠다..
    한나라당이 과반넘는 국회구성인데.. 희망은 없는건가요?
    천안함사건 발생시 한미합동으로 대잠수함 훈련기간으로 알고 있는데 북 반잠수함이 침투하여 어뢰를 발사하고 도망쳤다는데 발견 못한 점을 어떻게 생각하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