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블로그's think

    전병헌 2010. 7. 7. 23:36

    지난 5일 국무총리실에서는 "공직윤리지원관실의 민간인 사찰의혹이 사실이었다"는 것을 자체진상조사 결과 발표를 통해 공식화 했습니다.

     

    민간인 사찰의 책임자인 이인규 공직윤리지원관과 부하직원 3명 등 4명을 징계위원회에 회부하고, 검찰에 수사를 요청한 것은 "불법 민간인 사찰이 사실이었기 때문"입니다.

     

    여기에 한나라당 대변인은 7일 공식 논평을 통해 총리실의 불법적인 민간인 사찰 이유는 '정치 탄압'이었음을 자백 했습니다.

     

    <PD수첩>에 나온 서적을 통해서 물타기 하려고 한 논평이겠지만, 자세히 내용을 보면 '자백'하는 논평 입니다.

     

    한나라당은 7일 대변인 현안 브리필을 통해 "김종익씨 인터뷰 장면에서 김씨 소유 서적들의 제목을 감추려고 화면을 조작했다는 논란이 일고 있다"며 "서적의 제목은 '혁명의 연구', '김일성과 민주항생', '조선노동당 연구', '사회주의 개혁과 한반도'같은 것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여기까지는 개인의 사상과 이념을 '책 제목'으로 '전형적인' 물타기 하기 위한 것으로 해석할 수 있을 겁니다.

     

    그러나 이어진 논평은 충격적 입니다.

    "김종익씨는 노사모 출신으로 이광재 전 의원의 선거운동을 했고, 권력의 후광으로 초고속 승진을 한 사람으로서, 이명박 대통령을 비방하고 광우병 시위를 부추기는 등 반정부 활동을 한 것으로 되어있다"면서 "지난 정권의 실세와 결착돼서 그 후광을 누리고 특정 이념에 치우쳐서 반정부 활동을 해온 평범하지 않은 사람을 평범한 시민"으로 김종익 씨를 왜 사찰했는지 이유를 밝힙니다.

     

     

    김종익씨 배경의 책자들이다.

     

    이에 대해 한나라당은 그대로 받아서, 민간인 사찰 이유가 책장에 있고,

    전정부 인사에 대한 정치적 탄압에 있었다고 해석할 수 있게 논평을 내놨다.

     

    5일 총리실은 "불법 민간인 사찰을 인정"했습니다.

    그러면 7일 한나라당 대변인의 "노사모 출신, 이광재 전 의원 선거운동" 발언을 통해 전형적인 전정부 인사에 대한 "민간인 불법 사찰"임을 밝힌 것 입니다.

     

    이는 명백한 정치 탄압이면, 전 정부 인사에 대해서 포괄적인 사찰이 이뤄졌다는 것을 반증하는 것 입니다.

     

     

    '영포게이트'의 몸통이 밝혀져야 합니다.

    전 정부 인사들에 대해서 포괄적인 불법 사찰 여부를 밝혀야 합니다.

    한나라당 대변인의 논평을 보면, 이번 김종익씨 사건 '영포게이트'는 빙산의 일각 이란 것을 누구나 유추할 수 있습니다.

     

    전 정부 인사라면, 그가 민간인 이더라도 외압을 통해 사업체를 포기토록하고, 일본 거주지 연락처까지 파악하고, 샅샅이 쑤시고 뒤져서 모든 것을 빼앗아야 합니까?

    그것이 정당한 공권력 행사 입니까?

    그것이 이명박 대통령이 말한 '실용' 입니까?

     

     

     

    전 정부 인사에 대한 정치적 탄압 중단하십시오.

    불법 민간인 사찰의 몸통이 무엇이고, 실체가 무엇인지를 밝히십시오.

     

     

    명확하게 합시다.

    대한민국은 헌법으로 시민으로서의 권리가 보장됐고, 그것에 따라 법의 테두리 안에서 살아가는 민주주의 국가 입니다.

    한 시민의 삶을 뭉개놓고 이제 와서 보란 듯이 "이것 봐라! 이러니까 불법으로 뭉갰지!"하는 것이 '공권력의 불법 민간인 사찰에 대한' 책임있는 여당의 입장 입니까?

     

     

    이명박 정부의 전 정권 죽이기, 정치 탄압은 이제 중단돼야 합니다.

    이번 '불법 민간인 사찰'을 통해 그동안 얼마나 많은 불법적인 사찰과 공권력 남용 탄압이 있었는지를 확실히 밝혀야 할 것 입니다.

    열라 씹쑝들
    그렇다면 구례에서 노무현 비하연극했던 어떤당 의원애들은 사형감이겟네 ㅋㅋㅋ

    마치 노사모 회원이라 사찰할만한 이유가 있었다는 논리인가..
    의원님 사찰말고 [정부·대기업, 인터넷 '상시검열’-http://media.daum.net/digital/view.html?cateid=100031&newsid=20100708031004331&p=segye&RIGHT_DIGI=R7]도 신경써주세요.
    [대북전단사업 일본인사 참여 두고 논란-http://media.daum.net/society/others/view.html?cateid=1067&newsid=20100708102704286&p=weeklykh]이거랑 [日극우 니시오카가 한국극우를 돕는 '속내' -http://www.viewsnnews.com/article/view.jsp?seq=64685]도 꼭 챙겨보시기 바랍니다
    할말이 없게 만든 짓거리는 최강의 소질을 갖고 있는 사람들이구만~~~
    더운 여름
    하는 짓거리하고는 신라시대에 당나라와 하던 짓거리.....구만
    잘보고 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