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1. 2. 16. 17:44

     

    "뒷북 전문 정권, 정부대책 실종"

    이명박-한나라당 정권이 뒷북 전문 정권이라는 것은 이미 여러 차례 확인이 됐다.

     

    작년부터 시작돼 이번 1월 정초와 설의 서민들에게 고통과 시름을 안겨주었던 물가 문제, 전월세 문제, 구제역 문제, 실업 문제에 대해서 여전히 엉뚱한 뒷북 행정을 하고 있다.

     

     

     

    "겁박정권, 기업-농민 겁박해서 물가-구제역이 잡히나?"

    물가는 이른바 '겁박'을 통해서 잡겠다고 하고 있고, 전월세 대책이라고 내놓은 것은 미봉책이어서 시장에서 일체 반응조차 없는 상태이다.

     

    구제역도 이제 결국은 정부의 탓임에도 불구하고, 축산농가 탓으로만 돌리고, 남 탓으로 일관하고 있다.

     

    물가 폭탄, 전세 폭탄, 구제역 폭탄으로 국민을 고통 받게 하는 한나라당 폭탄 정권은 깊이 반성하고, 민주당에서 제시한 2월 국회에 여러 가지 상황과 조건을 흔쾌하게, 김무성 대표의 말처럼 통 크게 받아들여서 조속히 국회를 정상화 시켜서 폭탄으로 시름 받는 서민들의 주름살을 조금이라도 펴는 노력을 함께 해야 한다.

     

     

     

    "겁박만 하지말고, 경제정책기조를 바꿔라!"

    기본적으로 경제운용기조를 바꿔야 한다. 'MB노믹스' 어디에도 "민생, 물가는 없다."

    현재의 물가폭탄은 철지난 MB노믹스의 당연한 귀결이다.

     

    정부 경제정책 기조를 물가안정중심 정책으로 바꾸지 않는한, 특정기업을 겁박하는 형태의 '용접형 땜질 정책'으로는 아무것도 할수가 없다.

     

    5공식, 조폭식 겁박은 이제 그만두고, 정부의 정책기조-스스로를 바꿔야 할 것이다.

     

     

    MB노믹스 몇페이지에 "물가안정"과 "서민경제"가 있습니까? 기조를 바꾸십시오. ⓒ전병헌 블로그

     

    의원님 조은세상 될수있도록 계속 노력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전 의원임 예리한 관찰에 갑탄합니다. 정답입니다.국회를 해산하고, 장관을 인터넷 투포로 뽑고 팔도 주인 대표을
    뽑아서 상원의원을 만들고 각구는 국회의원을 한명만 뽑고 나머지는 각분야전문가을
    시험으로 뽐으면 지상천국 자타일시 성불도 미륵부처님 세생되고 모두가 하느님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