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2. 1. 5. 22:23

    민주통합당 동작갑 지역위원회가 2012년을 뜻깊고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현충원리 자리하고 있는 동작구라는 지역 특정을 고려,

    시무식에 앞서 현충탑 참배와 故 김대중 대통령 묘역을 당원들과 함께 참배하면서 호국 영령과 민주정부 10년의 뜻을 새로이 다졌습니다.

     

    현충원 참배이후 민주통합당 동작갑 지역위원회 사무실로 자리를 옮겨 본격적인 2012년 시무식을 시행했습니다.

     

    시무식에서는 2012년 총선과 대선을 앞두고 당원들의 결속과 함께,

    민주정권 재창출이 시대적 사명임을 함께 공유하고 힘을 모으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시무식에는 동작갑 지역위원장이자 국회의원인 전병헌 의원, 문충실 구청장, 강희용ㆍ장환진 시의원, 유태철ㆍ정재천ㆍ박필영 구의원 등 총 200여명이 참석해서 성황을 이뤘습니다.

     

    2012년 총선과 대선 두번의 선택이 남아있는 만큼 총력을 다해서 달려야할 시간.

    또 함께 단결해야 할 시간.

    민주통합당 동작갑 지역위원회는 1년을 단결하고 단결해서 함께 뛸 것 입니다!

     

    아자아자. 화이팅!

     

     

    당원들과 함께 한 현충탑 참배의 의미가 새롭다.

    평안한 국민! 행복한 동작구로 나아가자!!!

     

    민주정부 10년의 의미. 새롭다. 2012년 우리가 해야할 첫번째.

    새로운 민주정부로의 정권교체다.

     

    가자! 싸우자! 이긴다!! 아자아자 화이팅!!! 우리의 마음이 하나로!!!! ⓒ전병헌 블로그

    총선에서의 필승을 다짐하며... 퍼갑니다.
    안녕하세요 제 블로그에 놀러오세요 저와 가족은 생계비와 병원비가 모자라 병원치료는 아예 못하고 식물인간으로 죽움을 기다리고있어요 공무원들에게도 증인,증거없이 짖발혀 긴급지원이나 후원금등 받지도 못하고잇어요 어리석은 사람들이 동에가서 말하면 도움받는줄 아는대 저흰 짐승취급만 받아서 살길이 없습니다 생계까지 업체들에게 힘없는 영세민집안이라 말 이간질해서 살길이 없어요
    무엇때문에 시나 방송국에만 후원금을 내시져? 공무원들 배에 지름발라 살찌우라고요? 제희 개인가족에겐 후원을 외면하시는대 너무 잔인하지 않습니가? 일가족이 모두 식물인간으로 죽어가고 있는대 어쩜 그리들 잔인하십니가? 작은 정성을 모아주세요 제발 ... 무뤂꿇고 간청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