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2. 3. 13. 19:11

    양당 민주통합당과 새누리당 공천이 확정된 후 첫 언론 여론조사 결과가 나왔습니다.

    ‘3선이냐, 새누리 탈환이냐’…전병헌-서장은 ‘리턴매치’

     

    깨어있는 시민의 언론 <뉴스페이스>는 민주통합당 전병헌 후보와 새누리당 서장은 후보가 확정된 후인 지난 10일 서울 동작갑 지역 여론조사를 실시했고, 결과는 전병헌 의원이 41.2%로 서장은 후보(33.7%)에 7.5%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뉴스페이스가 BNF리서치에 의뢰. 동작갑 1009명을 대상으로 CTS방식을 이용,

    표본오차 95%신뢰수준에서 ±3.08%. 전병헌이 오차범위 밖에서 앞섰다. ⓒ전병헌 블로그 

     

     

    그러나 정당지지도는 새누리당이 39%, 민주통합당(37.4%)에 1.6포인트 앞서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결국 전병헌 후보는 인물지지도가 정당지지도보다 4포인트 높고,

    서장은 후보는 인물지지도에서 정당지지보다 5포인트 낮게 나타난 결과입니다.

     

    또한, 10일 새벽 이뤄진 야권단일화 극적 타결의 영향은 반영되지 않은 결과라는 점도 간과해서는 안되는 포인트.

     

     

    정당지지도에서는 새누리당이 높았다.

    전병헌 후보는 인물지도로 4포인트 이상 정당지지도를 넘어섰다. ⓒ전병헌 블로그

     

     

     

    결코 첫술에 들뜨거나, 배부르지 않습니다.

    다만, 이번 결과로 더 힘을 가지고, 더 열심히 뛰게되는 동력으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언제나 흔들림없이 '승리의 길'로만 뛰겠습니다.

     

    언제나 정정당당하게, 제가 뛴 18대 국회 의정활동, 지역활동을 믿습니다.

    함께하는 모든 사람을 진실되게 믿습니다.   

     
    노량진주민인데 제발 중앙당에 가서 선거프레임을 이명박심판으로 좀 하라고 전달좀하세요 지금 민주당 정치너무 못하는것같아요 그러니 올라가던 지지율도 떨어지고 ㅉ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