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2. 7. 27. 19:11

     

    "MBC를 진정으로 지키는 일은 김재우 이사장이 김재철 사장을 끌어안고 물러나는 것"

     

    이틀간의 국회 문방위 업무보고를 통해서 MBC 사장으로 김재철은 무능력, 부도덕의 표상이고,

    이를 감싸고 국회출석을 거부한 바 있는 김재우 이사장은 사실상 김재철 지킴이로 방송에 대한 무지와 본인에 대한 특혜에 허우적이는 인사임이 확인된바 있다.

     

    그런데 참 뻔뻔하고 안하무인 청와대는 다시금 김재우 이사장을 방송문화진흥회(MBC 대주주)의 이사장을 찍어누를 모양이다.

     

    "MBC노조의 공정보도 요구 파업은 근로조건 문제가 아니라 불법이다."라고 말하는 이 방송 언론이 뭔지도 모르는 사람을 어떻게 또 다시 MBC대주주 이사장으로 선임 할 수가 있는가?

     

    김재철 사장의 불륜을 알고도 진상조사보다는 감싸려고만 하는 대주주 이사장은 도덕적 해이의 극치 아닌가? 어떻게 그런인사를 다시 재선임하는가? 이는 민주주의에 대한 폭거다.

     

    오늘(7월 27일) 방통위가 발표한 방문진 이사 명단은 그야말로 정권차원의 반민주 폭거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김재우, 차기환, 김광동은 공영방송 MBC 170일 파업을 방치한 참 못된 대주주일 뿐만아니라 김재철 사장과 함께 MBC를 망친 장본인 들이다.

     

    부디 스스로 MBC를 생각하는 마음이 조금이라도 있다면 물러나라.

    오늘 방통위가 발표한 방문진 이사 명단을 공개하면서 또 다시 올림픽이라는 국가 중대사에 물타기를 하는 이명박 정권의 억만겁의 철면피에는 치를 떨어본다.

     

    상식이 통하는 사회.

    기자가 문제의식을 가지고 취재한 사실에 기초한 보도는 정상적으로 보도되고,

    권력을 견제하는 언론 본연의 기능에 충실한 그런 방송언론환경은 이 정권에는 정말 볼 수 없는 것인가?

     

     

     

    정말 예상을 조금도 빗나가지 않게하는 청와대의 국민배신행위.

     

     

    어떻게 170일간의 MBC노조 파업에 경영진은 그 누구도 책임을 지지 않는가?

    김재우, 김광동, 차기환은 반드시 철회되어야 한다. ⓒ전병헌블로그

    갈 때를 알고 가는 사람의 뒷모습이 아름다운 법이지만 김재철 이분은 전혀 아름답지 않아 보이는군요..
    ↑↑ 클릭하세요 김재우 다운로드

    ★ 신규 웹하드 추천 ③ 세가지 ③ 매력포인트를 꼭 확인하세요~~!! ★


    1. 이번 신규 웹하드는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가입이 가능합니다.

    2. 이번 신규 웹하드는 무조건 무인증 회원가입만 고집합니다.
    - 주민등록번호, 이메일, 닉네임 같은 것을 받지 않습니다.


    3. 회원가입 후 24시간 정액제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 어느 웹하드에서도 볼 수 없는 매우 강력한 혜택입니다!

    http://fvv.kr/wAV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