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3. 6. 14. 09:12

    이번 홍준표 지사의 만행에 대한 규탄을 어디까지 해야 할지 모르겠다. 무한대의 규탄을 받아야 한다. 자신의 정치적 야심과 야욕을 채우기 위해 국민의 건강과 생명을 담보로 특히, 취약계층의 건강과 생명을 담보로 정치노름을 하는지 규탄하지 않을 수 없다.

     

    조금 전 공공의료 관련 국정조사 계획서가 국회 본회의를 통과했지만 앞으로 국정조사 과정을 통해 홍준표 지사의 만행과 언어도단이 백일하에 드러날 것으로 생각한다. 더욱이 경남도의회에서 처리된 것은 원천적으로 요건을 갖추지 못한 원인무효의 불법적 날치기이기 때문에 완전히 의미가 없는 것임을 다시 한번 분명히 밝힌다. 요건을 갖추지 못한 원인무효라는 것은 새누리당의 원내대표와 수석부대표도 저에게 확인을 한 바 있다.

     

    다시 한번 홍준표 지사의 만행적 기도가 실패했음을 분명히 밝히고 공공의료 국정조사를 통해 모든 것들을 정상화하는 노력을 해나갈 것이고 정상화시키고야 말겠다.

     

     

    --------------------------------------------------------------------------



    1 건 당 2 8만 원 을 벌수있는 재 택 근 무 사 모 집 합니다.


    [재 택근무] / [투 잡] / [주부 알바] 하실분 강력! 추천합니다.


    제 아 이 디 클 릭! 이 동 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