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3. 6. 25. 11:53

     

     

    국정원의 남북정상회담 관련 대통령기록물 발췌본이 공개됐다. 한마디로 국정원의 공작정치가 여의도 정치를 점령하고 있는 것이다. 새누리당의 물타기 정치가 국회를 침몰시키고 있다. 새누리당에 요구한다. 계속 이런 식으로 공작정치와 물타기 정치로 정상적인 정치를 파괴시키고 민생을 계속 외면할 것인지, 발목을 잡을 것인지 분명한 입장 밝혀야 할 것이다.

     

    어제 일부 발췌된 내용을 보면 아무리 해석해도 그동안 새누리당 의원들이 열람했다고 하면서 호들갑을 떨었던 내용과는 천양지차가 있다. 악의적 해석과 과장, 왜곡이 난무하고 있다. 새누리당은 국어공부를 다시 해야 할 것이다. NLL 포기, 눈을 씻고 봐도 비슷한 말 없다. “안보군사지대 위에 평화경제지대를 그려보자”는 발언이 아무리 해석해도 NLL을 서해평화협력지대로 만들기 위한 설득이고 노력이었다는 것은 초등학교 1학년들도 그 내용을 찬찬히 읽어보면 이해할 수 있는 것이다.

     

    그럼에도 새누리당이 NLL문제 해소 노력을 ‘NLL 포기’라고 강변하는 모습은 평화를 전쟁으로 해석하고 읽고 있는 것과 다름없다. 화해를 굴욕이라 해석하는 것과 마찬가지 아닌가. 참으로 한심하고 무책임한 사람들이다. 언론에서도 이와 관련해서 엄중하게 보도해 줄 것을 당부한다.

     

    이 정도로 국정원이 국정조사를 막겠다고 하는 것이라면 참으로 한심한 일이고 손바닥으로 하늘을 가리는 꼴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확인한 것이다. 참으로 어이없는 판단착오다. 내용, 형식, 모든 면에서 국정원과 새누리당의 합작품은 실패할 수밖에 없는 수준 미달의 정치공작임이 어제부로 완전히 드러났다.

     

    NLL문제를 해소하려는 노력이었다고? NLL을 바꾸자는게 해소하는 노력이라고? 평화를 전쟁으로 해석하는거랑 바꾸자를 포기하다로 해석하는거랑 진정 같다고 생각 하는건가? 당신이야 말로 한심하고 무책임한 국회의원이다. 왜 NLL을 바꾸면서까지 설득하고 노력해야 하느냔 말이다? 대한민국이 왜 NLL을 바꿔야 하냔 말이다? NLL바꾸는게 기존NLL 포기하는것이지 뭐란 말이냐? 국어 배울때 단어만 배우고 문장 이해력은 안배웠나?
    NLL을 바꾼다는 표현이 전문 어디에 나와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오히려 전문에는 옛날에 기본합의를 존중하자고 하고 있습니다. 옛날 기본합의란것은 1992년에 남북이 nll을 서로 존중해야 한다는 합의를 말하는 거죠. 지금 언론에 나와 있는 발췌문의 몇줄 보도는 왜곡되게 보이게 하여 오해를 하게 하려는 보도가 많답니다. 전문을 한번 읽어보시면 nll포기의 의미는 없다는 것을 아실겁니다. 한번 읽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