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전병헌 2013. 8. 4. 17:31

     

     

    시청에만 있을 수 는 없다는 생각에 서울역 역전토크를 준비하였습니다. 서울역에 계신 시민들과 질문하시면 저희가 대답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날 행사는 진선미 의원님이 사회를 맡고 김한길 대표님과 우원식·조경태·박혜자 최고위원, 우상호,장병완 의원 등이 참석해주셨습니다. 열차를 기다리는 시민들은 삼삼오오 모여 역전토크에 귀를 기울여주시면서 토크에 참석해주셨습니다.  

     

     

    많은 분들이 장외투쟁, 민생문제, nll문제등 현 상황에 대해 질문을 쏟아 내셨고, 민주당 의원 한분 한분이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그 밖에 국정원 국정조사에 대한 민주당이 해야할 일에 대한 조언, 그 동안 민주당에 대한 실망등 마음 깊은 반성을 하게 만드는 말씀을 많이 새겨 들었습니다.

     

     

     국가정보원이 그 국민의 세금을 써가면서 선거에 개입해서 국민들의 주권과 민의를 왜곡하고 교란시키는 일을 저지른 국기문란 사건에 대한 문제를 밝혀내자는 것은 그것을 밝혀서 복수하자는 것이 아닙니다. 어디서부터 어디까지가 어떻게 됐는지가 분명히 밝혀져야 다시는 이런 일이 재발되지 않도록 처방할 수 있기 때문에 진실을 밝혀내기 위해 국정조사를 하자는 것이죠.

     

     

    그런데 국정조사를 45일간 하기로 해놓고 30일 동안은 이 핑계 저 핑계로 세 번이나 파행시켰고, 최근 일주일은 휴가를 간다고 파행시켰습니다. 그래서 불과 10일 정도 남아 있는 결과가 되어버렸기 때문에 국민의 힘과 여론을 통해서 새누리당이 정신을 차리고 국정원을 바로 세우고 개혁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안녕하세요.f