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병헌 발따라

    전병헌 2014. 2. 5. 18:47

     

     

     

    4일 오후 여수 기름 유출 현장을 찾아 피해주민을 위로하고 방제작업에 참여했습니다. 방제작업에는 주승용 의원, 이낙연 의원, 이윤석 의원, 우윤근 의원, 김현 의원, 김성곤 의원, 박수현 의원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

     

     

    위로 드린다는 말과 함께 추가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방재에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완전한 인재임을 현장에 와서 다시 한 번 확인했습니다초기에 방진마스크마저 없어 주민들이 병원에 실려 가는 등 초기 대응이 부실하였던 부분이 아쉽습니다. 국회와 민주당 차원에서 피해보상 대책 마련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귀로 듣고 가슴에도 묻고 가겠습니다.

     

     

    주민들은 피해보상에 있어 회사 측과 보험회사 간에 서로 떠넘기기 하지 않도록 국회차원에서 최선을 다해달라. 95년 뼈아픈 경험 또 다시 겪지 않도록 민주당이 국회 차원에서 최선을 다해달라. 중간수사 발표에서 해상방재는 하루면 끝나고, 육상방재도 일주일이면 끝난다고 하는 정부의 태도에 분노를 느낀다. 전 국민을 상대로 말장난 하는 것이고, 주민을 두 번 울리는 행위이다. 국회가 제대로 감시해 달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더 큰 문제는 어장을 할 수 있는 장소가 없어진 것입니다. 주민 반대를 무릅쓰고 접안 시설을 계속 허가해주는 정부의 안일함이 부메랑이 되어 돌아왔습니다. 정부는 어장을 폐업 보상도 강구해야 할 것입니다. 

     

    긴 시간은 아니지만 주민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가기 위해 방재활동 함께 하였습니다. 주민의 입장에서 국회차원의 대책을 세우겠습니다. 

     

    뿐만 아니라 민주당에서 다녀온 이후로도 태안군 유류피해대책위원회 연합회는 5일 오후 2시 연합회 사무실에서 지역 대표, 업종별 대표, 수협 관계자 등 15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의를 열고, 여수기름사고 피해복구 지원을 위한 구체적 방안을 논의 한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의 복구를 위한 참여 부탁드립니다.

     

     

     많은 분들께서 방재작업에 동참해주고 있으시네요

     저도 가만히 있을 수는 없습니다.

    급등주 프로그램

    1.급등에서 연속 상한가 종목 자동 추출

    급등패턴을 보이는 종목중 매수시점이 임박한 종목을

    한번에 찼아드립니다.

    2.선물옵션 매매 필수 정보 실시간제공


    http://www.stockhi.co.kr
    급등주 프로그램

    1.급등에서 연속 상한가 종목 자동 추출

    급등패턴을 보이는 종목중 매수시점이 임박한 종목을

    한번에 찼아드립니다.

    2.선물옵션 매매 필수 정보 실시간제공


    http://www.stockhi.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