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7 2022년 05월

17

에따 러시아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 저항 우크라군, 백기 들고 나왔다 - 부상병 이송에 전격 합의

우크라이나 남부 마리우폴의 아조프스탈(아조우스탈) 공장 지대서 저항중인 우크라이나군 부상병들이 16일 처음으로 도네츠크인민공화국(DPR)의 의료시설로 이송됐다. 현지 언론에 따르면 러시아 국방부는 이날 "아조프스탈 공장에서 백기를 들고 나온 우크라이나군 대표들과 협상을 통해 인도주의적 차원에서 부상병 이송에 관한 합의가 이루어졌다"며 "아조프스탈 인근 지역에서 휴전이 이뤄졌다"고 밝혔다. 러시아 국방부, 아조프스탈내 우크라이나 부상병의 이송에 합의 발표/얀덱스 캡처 루덴코 텔레그램 채널에 올라온 우크라이나 부상병의 첫 이송 장면/캡처 이후 텔레그램 채널에서는 우크라이나군 부상병이 앰블런스를 옮겨타고 DPR 관할의 노보아조프스크로 이송되는 영상이 올라왔다. 부상병들은 노보아조프스크 의료 시설에서 필요한 모..

17 2022년 05월

17

17 2022년 05월

17

카테고리 없음 2022, ITF 국제관광박람회,이스쿨서 열려.

이스쿨에서 ITF 2022 국제 관광박람회가 촐폰아타에 있는 문화 복합 단지 "Rukh-Ordo"에서 열렸다. 이 행사에는 아클벡 자파로프 국무총리를 비롯한 문화관광부장관과 외교사절, 여행사대표들, 장인, 예술가들이 참석했다. 총리는 환영사에서 올해 키르기스스탄으로 관광객이 많이 유입될 것으로 예상되며 다가오는 관광 시즌에 신중하게 대비해야 한다며 이스쿨 호수의 생태와 청정함을 보전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행사는 민족 및 국가전통공연과 관광객들을 위한 저녁 문화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ITF 2022는 관련 정부 기관, 국제 여행사, 여행사, 항공사, 대중 교통 회사, 호텔 및 미디어 대표자들이 연례적으로 모이는 자리로 이번 행사를 통해서 국가 관광 산업의 형성과 다른 국가의 관광 기업 간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