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성경의 예언과 예수님의 재림의 징조와 분별, 한반도 정세 관련 자료 총모음!

영적 전쟁 9 - 예수 그리스도.. 그 능력의 이름!

댓글 0

성령충만한 삶    

2015. 5. 30.

 

 

 

 

영적 전쟁 9 - 예수 그리스도.. 그 능력의 이름!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 [14:12]

 

오늘의 내용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한 영들을 제압하고 질병을 꾸짖어 하나님의 영광을 나타내고 억눌린 자를 자유케 하고자 소망하시는 분들을 위한 내용입니다.

 

진정한 그리스도인들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사용할 권리가 있으며 예수 그리스도께서 직접 허락하신 하나님의 권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미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모든 악한 세력을 이기셨으므로 우리는 그들을 두려워 할 존재가 아니라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이미 우리가 이긴 패잔병으로 여겨야 하는 것입니다.

 

​"네가 하나님은 한 분이신 줄을 믿느냐 잘하는도다
귀신들도 믿고 떠느니라" [2:19]

 

그동안의 사역의 경험으로 비추어 볼 때, 예수 그리스도 안에 온전히 있는 자들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한 영들에게 떠날 것을 명하면 바로 떠나갔지만 여전히 죄악 가운데 있으며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을 머리로는 알지만 마음으로 온전히 신뢰하지 못하는 자들은 악한 영들과의 영적 전쟁에서 지는 경우를 많이 보아왔습니다.

 

"이에 돌아다니며 마술하는 어떤 유대인들이 시험삼아 악귀 들린 자들에게 주 예수의 이름을 불러 말하되 내가 바울이 전파하는 예수를 의지하여 너희에게 명하노라 하더라
유대의 한 제사장 스게와의 일곱 아들도 이 일을 행하더니 악귀가 대답하여 이르되 내가 예수도 알고 바울도 알거니와 너희는 누구냐 하며  귀신 들린 사람이 그들에게 뛰어올라 눌러 이기니 그들이 상하여 벗은 몸으로 그 집에서 도망하는지라"  [19:13-16]

 

하나님께서 보시기에 온전한 거룩함이 없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의 능력에 관한 확신이 없이...

악한 영들을 대적하며 떠날 것을 명령한 경우 악한 영들은 자신들에 대해 속이며 숨거나 떠나가지 않으며 오히려 그러한 자들을 역으로 공격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과거 어떤 목사님께서 하나님 앞에 정결함 없이 성령님의 허락하심 없이 자신의 마음 가는대로 귀신을 쫓다가 그 강력한 악한 영이 그 목사님께 들어가 악한 영에게 사로잡히게 되어 결국 사역이 불가능한 상태가 된 일이 있습니다.

 

이렇게 모든 사역에 있어서 하나님의 뜻에 합하지 못하면 우리는 악한 영들에게 도리어 역습을 당하게 됩니다.

 

작은 죄악 하나까지도 남김없이 버리십시오. 자신의 남은 죄가 무엇인지 모르겠다면 나의 죄악을 모두 밝혀주시기를 하나님께 생명을 걸고 구하십시오.

 

악한 영들에게는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로 모든 죄악으로부터 자유한 자를 사로잡을 권한이 없습니다. 진실로 회개하고 하나님 아버지의 자녀가 되겠다는 자에게 하나님은 회개할 수 있도록 성령의 역사를 주시지, 악한 영을 보내시지 않으십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공격하고 사로잡으려는 악한 영들의 세력으로부터 우리를 지키시고 보호하시기 위하여 우리에게 자신의 이름,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를 주셨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놀라운 권세의 사용법을 어디에서 배워본 적도 없고, 사용해본 적도 없기에 진리의 말씀에 기록된 예수님의 귀신 축출과 병 고침은 2,000여년 전에 있던 과거의 일 쯤으로 여기게 된 것입니다.

 

악한 영들을 축출하는 사역은 예수님께서 하늘로 올리우신 후에도 초대 교회에서부터 자연스럽게 행해져 왔던 사역이었습니다.

 

"빌립이 사마리아 성에 내려가 그리스도를 백성에게 전파하니 무리가 빌립의 말도 듣고 행하는 표적도 보고 한마음으로 그가 하는 말을 따르더라 많은 사람에게 붙었던 더러운 귀신들이 크게 소리를 지르며 나가고 또 많은 중풍병자와 못 걷는 사람이 나으니 그 성에 큰 기쁨이 있더라"  [8:5-8]

 

귀신 축사와 질병으로부터 자유케 하는 사역은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셨던 사역이며 제자들에게 명하셨고 초대교회에서 역시 행하여 졌으며, 지금도 변함없이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시기 위해 주님의 자녀들에게 보이시는 하나님의 역사입니다.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복종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야고보서 4:7]

 

그래서 이 글을 읽고 계시는 여러분들께서는 이 세상에 거하시는 동안 자신의 십자가를 지고 하나님의 역사에 참예해야 하며 따라서 악한 영들과의 영적전쟁도 함께 해나가야 합니다.

 

"그러나 내가 하나님의 성령을 힘입어 귀신을 쫓아내는 것이면 하나님의 나라가 이미 너희에게 임하였느니라" [12:28]

 

"하나님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음이라" [고전 4:20]

 

많은 교회에서 말로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귀신을 쫓을 수 있다 말합니다.
말로는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으로 병고침을 받을 수 있다 말합니다.
하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능력은 많은 교회들에 나타나지 않습니다.

 

하나님 나라는 말에 있지 아니하고 오직 능력에 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께서 하나님의 아들이심을 머리가 아닌 믿음으로 말미암아 믿어 주님께 순복하고 오직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우리의 모든 죄악이 사함 받음을 믿고 전심으로 모든 죄악을 낱낱이 회개하며, 예수 그리스도 앞에 그리스도의 겸손과 온유와 사랑을 온전히 이룬자들에게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그 보혈의 능력으로 악한 영들을 완전히 압제하고 떠나게 할 능력을 허락하십니다.

 

'믿는 자들에게는 이런 표적이 따르리라.' 라고 하셨던 예수님께서 말씀하시는 '믿는 자'가 바로  위의 것들을 하나님 보시기에 온전히 이룬 자들 입니다.

 

여전히 하나님께서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그 권세를 통해 악한 영들로부터 주님의 자녀들이 승리하기를 원하시며, 또 실제적으로 그렇게 예수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신대로 행하면 승리함을 확증시켜 주십니다.

 

악한 영과 대적하여 승리하는 것이 바로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일이기 때문입니다.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14:12]

"내가 너희에게 뱀과 전갈을 밟으며 원수의 모든 능력을 제어할 권능을 주었으니 너희를 해칠 자가 결코 없으리라 그러나 귀신들이 너희에게 항복하는 것으로 기뻐하지 말고 너희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라 하시니라" [10:19-20]

 

지금껏 많은 이들이 악한 영들에게 패하며 억눌린 삶을 살아왔습니다. 하나님은 그러한 악한 영들로부터 고통받는 자녀들을 보시며 안타까워 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분명히 예수 그리스도를 통해 이길 힘과 권세를 주셨으므로 이제 우리가 그것을 사용하기만 하면 됩니다.

 

과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악한 영이 떠나갈까? 과연 이 악한 질병이 떠나갈까? 라는 의심은 모두 악한 마음에서부터 오는 것임을 잊지 마십시오.

 

우리는 많은 억눌린 자들을 자유케 하기 위해, 고쳐지지 않는 질병에 시달려 하나님 앞에 나아가지 못하는 자들을 일으켜 세우기 위해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사용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그 이름 외에는 다른 방법을 주시지 않으셨습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과 그 보혈의 공로 없이는 인류 중 그 누구도 자력으로 악한 영을 이길 수가 없습니다.

 

세상 사람들이 영험하다고들 말하는 진짜 무당들이나 TV에 나오는 퇴마사들이 악한 영을 쫓는 것은, 진실로 악한 영들이 떠나는 것이 아니라 악한 영들이 많은 사람들을 속이기 위해 잠시 떠난척 했다가 다시 그 사람에게 드러나는 것입니다.

 

이제 매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여러분 자신에게 간구하십시오. 악한 영의 공격이 무력화 될 것입니다. 그간 영적전쟁 시리즈에 기록해드린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 입기를 기도하십시오.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고 성령께서 이끄시는 영적 전쟁에 참여하여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승리하십시오. 그리하여 여러분의 이름이 하늘에 기록된 것으로 기뻐하십시오. (10:20) 여러분의 순종함을 통하여 하나님의 영광이 드러남을 기뻐하십시오.

 

그동안 악한 영들과의 영적전쟁에 대해 주님께서 주시는대로 기록하였습니다.
다음 시간은 영적 전쟁 마지막 시간으로...
'악한 영을 대적하여 쫓는 것'에 대해 기록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을 읽으신 주님의 자녀들께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 그 강력한 능력으로 말미암아
악한 영들의 모든 공격과 압제로 인한 질병에서 자유하셔서 예수 그리스도께서 명하셨던 그리스도의 증인된 삶을 이루시기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간절히 소원하며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안에서...
데이비스 하프 드림.

 

Copyright ⓒ 2015 David's Harp Ministry. all rights reserved.

 

 

출처: 데이비스 하프 미니스트리: David`s Harp Ministry 원문보기   글쓴이: 데이비스하프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