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여행/맛집 스케치

如風(연오) 2018. 9. 17. 14:02




참치매니아의 중앙동 이정태 본참치 성지순례






자왕무시

해물을 넣은 일본식 계란찜



가리비회



우메보시(매실장아찌)와 훈제연어초밥, 연어알 올린 참치타다키 



아보카도 치즈 샐러드



오도로초밥과 소고기 초밥



고노와다(해삼내장)

참치회에 올려 먹는다



아구간'앙끼모' 초회



줄돔(시마다이)



메인 참치회





참치의 꽃, 배꼽살






적신(등살)블럭












가마도로

가마살은 마블링도 많고 가장 비싼 부위다 







돌멍게와 랍스터회, 전복회



도빙무시

참치의 기름진 맛을 씻어주어 입안을 개운하게 해준다



말고기와 장뇌삼



우니(성게알)



오도리





각종구이- 소라, 갈미조개, 전복, 새우



쯔보야(소라구이) 소금그릇위에 소라를 얹고 알콜로 불을 지핀다



참치 햄벅스테이크



자연송이와 아스파라거스, 곰장어를 구워냈다




참복튀김과 새우튀김



참치머리조림



오차츠케, 멍게밥, 연어밥, 장어밥



참치 눈물주



랍스터 라면



여름송이




[본참치, 더 궁금하시면 클릭]








추석명절 앞두고 내내 행복넘치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전국 최고의 참치 본가라고 해도 무방하지요,
참치의 진수를 봅니다
참치 좋아하시는 분은 꼭 한번 드셔보라고 권하고 싶네요.
신세계가 열립니다
고급참치 맛을 보셨네요.
언젠가는 한번
가보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는데요.
먼저 둘러볼 수 있어 좋았어요.
감사합니다.
넘 멋진 작품을 보고 갑니다 ~^^
대단하네요.
3일쯤 굶고가서 먹어야겠어요.ㅎㅎ
다양한 참치 부위들의 향연이네요~
고급스러워 보이는게 예사롭지 않아보여요.
참치요리로는 최고인것 같습니다~~
고급진 참치네요~~
접대하기 좋은곳~~
우와! 예술이네요~
최상급 참치라서 구미가 땡기네요
참치라면 이정태사장의 중앙동 본참치가 최고이지요,
고급스러운 곳이네요 ^^
중요한분들 모시고 자리해도 좋겠습니다.
멋진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아 ... 보는 내내 정말 먹고 싶어지네요 ㅠㅠ
고운님!
반갑습니다.
단풍소식이 들려 오는 완연한 가을 날에~~~
날마다 시나브로 자라는 그리움은 채울 수 없는
허기로 빈 가슴을 시리게 합니다.

가을이 더 짙어지면
찬바람 된서리에 신열이 끓을 때도 있겠지만
불로그 벗님들이 계시기에 이 가을이 외롭지 앓을 것 같습니다.

올리신 작품에 발길 멈춰봅니다.
그리고 그 작품 속에서 벗님을 뵙고 갑니다.
이어지는 인연에 감사합니다.

시인 늘봉 드림
참치전문점 중에서 이만한 곳은 보기 힘들지요,
★손잡고 함께 걸어줄 친구가 있음★

친구처럼 때론 연인처럼
손잡고 함께 걸어줄
그대가 있음에 나는 행복합니다

스치는 눈인사에서 반가움을
주는사람 짧은 말한마디에
잔잔한 마소를 자아내게
하는 사람 함께하면 할수록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사람 꾸미지 않아도 있는
모습 그대로 차한잔 사이에두고
속내를 털어놓거나 때론 침묵으로
일관 하여도 부담스럽지 않은존재..

바로 친구가 아닐런지요 함께하면
할수록 포근함 편안함으로 다가오는
사람 오래오래 기억할수있는 친구인
그대가 참 좋습니다 >>>

오늘 아침도 가을 향기 가득한 새벽입니다
태풍소식도들리는 새벽 공기는 제법 쌀쌀
한 기분입니다 일기가고르지못한이때
건강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부산엔 매월 오는데 아직 가보지 못해서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