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2022년 01월

28

카테고리 없음 당신은 겨울여인입니다 ...

겨울을 사랑하는 당신,,, 당신은 겨울여인입니다 겨울이 오면 더욱더 가슴이 뭉클해 지는 당신은 겨울 여인입니다...... 어느 계절 보다 겨울을 사랑하여 겨울바람이 불기만 하면 정신적 몸살을 앓는 당신은 겨울여인입니다....... 겨울을 너무 사랑하여 겨울처럼 되어 버린 당신.. 당신의 겨울이 내 마음속으로 크신 사랑되어 들어 옵니다 겨울여인 당신의 모든 것에서 겨울의 깊어감을 알 수 있답니다....... 밤이 깊어 가는 이 시각 겨울 속 당신 그대는 무슨 생각에 잠겨 있나요? 깊어가는 겨울 밤 그리운 그대의 가슴에도 사랑이 깊어가고 그리움도 깊어가겠죠 겨울의 포근한 마음 깊이 이 겨울을 당신과 함께 사랑하는 가슴속으로 겨울 속에 빠져 보시렵니까? 겨울 분위기에 서로 따뜻한 차한잔에 겨울을 녹여요. 겨울..

26 2022년 01월

26

겨울 가슴으로 하는사랑....

가슴으로 하는 사랑 세상에서 가장 쉬운 일은 사랑하는 일인 줄 알았습니다 아무것 가진 것 없어도 마음 하나만 있으면 충분한 것인 줄 사랑은 바다처럼 넓고도 넓어 채워도 채워도 목이 마르고 주고 또 주어도 모자라고 받고 또 받아도 모자랍니다 사랑은 시작만 있고 끝은 없는 줄 알았습니다. 마음에 차곡차곡 쌓아놓고 가슴에 소복소복 모아놓고 간직만 하고 있으면 좋은 줄 알았습니다 쌓아놓고 보니 모아 놓고 보니 병이 듭디다. 상처가 납니다 달아 날까 봐없어 질까봐 꼭꼭 쌓아 놓았더니 시들고 힘이 없어 죽어 갑니다 때로는 문을 열어 바람도 주고 때로는 흘려 보내 물기도 주고 때로는 자유롭게 놀려도 주고 그래야 한답니다 가슴을 비우듯 보내주고 영혼을 앓듯 놓아주고 죽을만큼 아파도 해 봐야 한답니다 모아둔 만큼 퍼내야..

댓글 겨울 2022. 1. 26.

24 2022년 01월

24

겨울 겨울 여인

겨울이 오면 더욷더 가슴이 뭉클해지는 당신은 겨울 여인입니다.. 어느 계절보다 겨울을 사랑하여 겨울바람이 불기만 하면 정신적 몸살을 앓는 당신은 겨울 여인입니다. 겨울을 너무 사랑하여 겨울처럼 되어 버린 당신.. 당신의 겨울이 내 마음속으로 크신 사랑이 되어 들어 옵니다. 겨울여인 당신의 모든것에서 겨울의 깊어 감을 알수가 있답니다. 밤이 깊어가는 이 시각 겨울 속 당신 그대는 모슨 생각에 잠겨 있나요? 깊어가는 겨울밤 그리운 그대의 가슴에도 사랑이 깊어가가겠죠 겨울의 포근한 마음깊이 이 겨울을 당신과 함께 사랑하는 가슴속으로 겨울속에 빠져 보시렵니까? 겨울분위기에 서로 따뜻한 차한잔에 겨울을 녹여요 겨울을 사랑하는 당신 행복 가득한 하루하루 되소서...

댓글 겨울 2022. 1. 24.

21 2022년 01월

21

카테고리 없음 ♪그런 사람 또 없습니다 / 이승철

천번이고 다시 태어난대도 그런 사람 또 없을테죠 슬픈 내 삶을 따뜻하게 해준 참 고마운 사람입니다 그런 그댈 위해서 나의 심장 쯤이야 얼마든 아파도 좋은데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 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모든 걸 줄 수 있어서 사랑할 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 합니다 나 태어나 처음 가슴 떨리는 이런 사랑 또 없을테죠 몰래 감추듯 오랜 기억속에 단 하나의 사랑 입니다 그런 그댈 위해서 아픈 눈물 쯤이야 얼마든 참을 수 있는데 사랑이란 그 말은 못해도 먼 곳에서 이렇게 바라만 보아도 모든 걸 줄 수 있어서 사랑할 수 있어서 난 슬퍼도 행복 합니다. 아무 것도 바라지 않아도 그대 웃어준다면 난 행복할텐데 사랑은 주는 거니까 그저 주는 거니까 난 슬퍼도 행복합니다 "이승철 - 그런사람 또 없습니다"

19 2022년 01월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