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이야기

보슬비 2013. 12. 7. 11:58

 

 

 

 

 

 하이 친구님들, 보슬비 입니다. 크리스마스 가 닥아오네요. . .

 

이젠 여기도 밤낮 으로 싸늘하기 시작요. 덥다가 조금만 추워도 견디기 힘드니까요~ 초가을 의날시이네요.

위의사진은 몇일전 미니출장 갔다가 , , 직장동료가 한컷. ㅎ

 춥고 가랑비도 오고 바람이불어 흐린날.

비 맞으면서 다녔네요. 

헐~

 헤어.  옷, 다 망가졋어요. ㅠㅠ

 

단정하지  못한 차림이지만요`~ 크리스마스 츄리 구경 하시라구요~ㅎ

 

 

쟈이언트 싸이즈의츄리 입니다!

와우`@@*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길요. . .!!

 

 

언제나,

 

 

보슬비

이전 댓글 더보기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네
미소가 좋아보인다
사진은 찍어서 보니깐 무조건 웃으면서 찍어야 좋더라구
벌써 시간이 흘러 내일이면 크리스마스 이브. . !
여긴 설날이나 마찬가지 분위기... 축재라고 해도. .
그래, 웃어야지. . .ㅎㅎ
팍팍한 세상
경제는 바닥인데 할일없는 국회는 닭싸움질 진학,취업등 앞길은 캄캄
그러니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캄캄한 밤중이네요
포켓 열어서 십시일반 불우이웃돕기~~~옛날 딴나라 이야기같아요
자기는 않으면서 부자들 주머니만 열려라 하는 나쁜버릇 ㅋㅋ
그래도 세월은 갑니다
자식들은 한끼식사 만원 아깝지 안은데
늙은 노모는 리어카에 파지 줏어모으느라 하루종일 전전긍긍
3천원 벌기도 힘들어 하는군요~~그래도 연말인데
이웃에 걸식 독거노인은 없는지 나가봐야 겠네요 ㅎㅎ
아마도 한국의부모님들은 자식사랑이 엄청~큰것 같아요!

덕분에 한국뉴스 들려주셔서 고마워요. 저는 전혀 모르고 살아요.

남의일 같지가 않네요. 걸식노인이 라니요? 아직도 그런 ...?? ㅠㅠ

이곳은 돈뿌리는 동네라 각나라 사람들이 이곳에 오죠. 화려한 도시람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멋져요
친구님도
멋진 황홀한
그리고 신나는
크리스마스 되시길...
하이 친구님,
황홀한 크리스마스... ㅎ
글쎄요?

즐거운 휴일 되세요!
감사해요
오늘도

힘차게 출발하시며

기쁘고 즐거운

행복이 가득하세요
고맙습니다 방문과댓글에

즐거운 휴일 되세요!
사진 속에 있는 크리스마스 츄리를 보니 크리스마스가 다가 옴을 알수 있네요. 시간이 정말 빨리 지나감을 느끼겠군요.
Time flies like an arrow라는 속담이 생각이 나네요. 년말에 즐거운 시간 가지세요
녜에` 색소폰님,
잘지내나요.
좋은 명언 입니다.
즐거운 휴일 되시길요!
비에야 좋은 하루 시작하고
오늘은 비가 겨울비가 내린단다
비비친구,
잘지냈니
이잰 많이춥겟구나.
어김없이 겨울이 왔구나, 또~
빈방 찿아주어 고맙구~
와~우~슬비친구님"
님덕분에...크리스마스 트리를 사진으로나마 보게되네요~ㅎㅎ

카타리나도 어제 오후엔 송년회-저녁 약속장소로
나가면서 한,타거리에서 장식을 보앗는데"
사진은 못 담았답니다.

암튼,
멋쟁이.보슬비님의 모습은 이래도 좋코,저래도 좋습니다....아이가~ㅋㅋㅋ
하이 리나님,
그곳도 크리스마스 분위기죠!
여기도 그러네요.
저도 파티, 모임, 직장,
바쁘네요. . .

즐거운 휴일 되시고요.
감사해요, 리나친구님!
보슬비님 이제 크리스마스가 닥아 오네요 .
크리스마스츄리 앞에서의 모습이 좋네요.
출장은 잘 다녀 오셨네요.
년말연시 잘 보내시길요.
늘 건강하세요.
언제나 훈훈한 바람을 실코 오시는 울 시인님.
감사해요!

즐거운 연휴 되시길요!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벌써 크리마스?
보슬비님 모습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여전하네요
즐겁고 행복한 성탄 맞이하시고
내내 건강하세요
아이구~
모가요? 세월은 속일수가 없네요.
.
오라버님도 즐건 휴일 보내세요.
딸 시집 보내느라 수고 많이 했어요
기쁘기도 하고 한편으론 섭섭하기도 했겠지
이것저것 신경쓰느라 몸살은 안 났는지모르겠네
보슬비님 보기에는 갸날퍼도 강체질이라 거뜬이 이겨냈으리라
비교적 조용한 성탄절 날이 져물었어요
얼마남지 않은 한해 남은 시간 마무리 잘 하시고 뜻깊은 연말 보내시길 빕니다
우와 분위기 좋습니다
이곳에도 밤사이 함박눈이 내렸습니다..ㅋ.
함박눈 만큼이나 수많은 밀어로
나는 너에게 너는 나에게 ................
좋은하루 되세요..ㅎ.
ㅎ 늘행복님,
댓글이 참 정다운 느낌을 주네요. . . 늘행복님 처럼. . .
잘지내시죠/
답글늦어 죄송해요.
바쁘담니다.
즐건휴일 되시길요!
감사르~ㅎ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에야 잘 있지
한국은 참 춥단다
많이 바쁘고 정신 없겠지
항상 건강하고 즐겁게 보내길 바쁜중에
무지 무지 바뻣단다.
이담에 비비친구 딸 결혼할때 .
그때는 나를 이해 할거라는...
좋은 경험했단다...

댓글이 늦어 미안
요즘은 고단의연속이라는. . .
크리스마스 트리앞 차도녀가 누구신지요~ㅎ

잘 지내시지요 보슬비에님....^^
오랬만에 찾아뵙는듯하네요...ㅎ

즐거운 크리스마스 되시옵구요~
새해 인사도 함께 드립니다요 ~ 늘 건강하시구요....^^*
어~@##$%
누구시더라?

참으로 반갑습니다!
공주님 많이컷죠?

추운겨울은 어김없이 또 찿아왔죠!

즐거운 연휴되시길요!
멋진작품
여전하시리라. . . 믿어요!

이창휘님의 겨울 아침 창가에서. .
이제 곧 볼수있겠네요...
ㅎㅎ
참 재미잇었던 옛야후 친구님들. .
보고싶네요!


지금쯤 그곳에는
하얀눈이 펑펑 나리겠지요

케럴송도 흘러 나오겠네요

2013년 올한해
함께한 시간들..
감사 합니다



큐피트님도 즐거운 휴일 보내시고요.

여긴 죽어도 눈이 오는 곳이 아님니다.


밤문에 감사해요.
씨~~~~~딸님을 시집보낸 여인 같지가 않습니다...
너무 훌륭하십니다...
재킷이 너무 잘어울리는........그런 여인이군요....

크리스 마스 잘보내시구요...
딸님보내고 허전하겠지만...
서방님이랑..친구들이랑....행복하게 보내시기요...ㅎ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그래요. 바로 그거람니다.
자유인
동의합니다.
마음에드는 남자가 없네요. 그래서 아직도 혼자네요. ㅎ
귀차니즘 이죠. 남자는. . .ㅎ

살몬님게서 행복하시면 오케이.
그래요, 언제라도 저에게 와서 대화해요.
오픈 마인드 하셔서 살몬님이 좋으네요.
고맙구요!
해피데이!! 언제나. . .
인생을 아주 맛있게 사시는 분은
틀림없군요~
또 한번 날게를 달아 드리고싶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