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za.kr 모두보기~~~~~

인터넷의 즐거움 보자 코리아~

09 2021년 11월

09

* 도움,맛집 *치매예방 과학연구소가 개발한 뇌 훈련 테스트 속담 문제입니다.

다음은 한국 Kw.Rhee 치매예방 과학연구소가 개발한 뇌 훈련 테스트 속담 문제입니다. 5 개를 맞추면100세, 10개는 120세, 15개를 모두 맞추면 150세가 확실 보장된다 합니다. 재미로 한번 맞춰봅시다. 1) 하ㄴㄹ ㅂㅁ ㅇㅇ 안ㄷ 2) ㅊㄹ ㄱㄷ 한ㄱㅇㅂㅌ 3) ㅁ ㅇㄹ 나ㅁㄴ ㅊㄷ 보ㅈㄷ ㅁㄹ 4) ㅂ문ㅇ ㅂ여ㅇㄱ 5) ㄷ한ㅁㄱㅇ ㅁ주 ㄱㅎㄱ ㅇㄷ 6) 홍ㄷㅇ ㅇㅈㅁㄹ ㅇㅃ가 ㅇㄷ 7) ㄱ든 ㅌㅇ ㅁㄴ ㅈㄹ 8) ㅈㅅㅇ도 ㅎㅅㅂㅅ 9) ㅌㄱㄱㄴ 우ㄹㄷㅇ ㅍ상ㅇㄷ 10) ㄱ강ㅅㄷ ㅅㅎㄱ 11) ㅁㄹㄱㄹ면 ㅎㄲ ㄱㄹ 12) ㅈㅅ ㅁㅇ 집 ㅂㄹ 잘ㄴ ㅇㄷ 13) ㄴㅁ신ㄷ ㅉㅇ ㅇㄷ 14) ㅇㄴ 자ㅇㄱ 침 ㅂㅈ ㅁ ㅎㄷ 15) ㅇㄹ 살ㄹㅁ ㄱㅇㄹ (답) 1. 하나를 보면 열을 안다 2. 천리 길도..

댓글 * 도움,맛집 2021. 1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