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17 2021년 01월

1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상후의 문명개화] L'Chaim to Pompeo Wine! 폼페오의 와인 암호는?/이상한 대통령 취임식/투항방송 송출 특수전기 출격

L'Chaim to Pompeo Wine! 폼페오의 와인 암호는?/이상한 대통령 취임식/투항방송 송출 특수전기 출격 (박상후의 문명개화/전 MBC 부국장 '21.01.16) https://youtu.be/QefWULgg_Nw 1월 20일 대통령 취임식은 누가 취임하는지조차 확정되지 않은 깜깜이 행사로 전락하고 있습니다. 워싱턴DC의 National Mall이 취임식 당일 폐쇄될 것으로 예상되는 가운데 당선인을 자처하는 바이든 진영이 취임식 리허설을 돌연연기했습니다. 1월 20일 군사계엄설이 급속도로 유포되고 있는 가운데 미 동부지역에는 주방위 공군의 민사심리전기 EC-130J Commando Solo가 비행을 시작했습니다. 해외에서 이뤄진 여러 군사작전에서 적군의 항복을 권유하거나 현지 주민들에게 독재자..

17 2021년 01월

1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바이든 취임식을 앞둔 워싱턴D.C발 이슈 정리... "끝인가? 시작인가?"■■

[美부정선거] 취임식을 앞둔 워싱턴D.C발 이슈 정리.. "끝인가?시작인가?" 파이낸스투데이 2021.01.17 인세영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139 현대 민주주의의 모범으로 평가받던 미국이 역사상 최악의 부정선거와 이에 따른 극심한 사회혼란을 보여주면서 전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는 가운데 결국 미국 대통령 취임식이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공식적으로는 오는 1월20일(미국 시간) 미국 대통령의 취임식이 예정되어 있으나, 막판까지 다양한 변수들이 남아있어 한치 앞을 내다볼수 없는 날들이 이어지고 있다. 현재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는 미국 내부의 중요한 사안을 이슈별로 정리해봤다. . 이탈리아에서는 이탈리아 정부가 미대선 부정선거에 개..

17 2021년 01월

1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피자게이트(아동성범죄)] 20일에 취임(?)할 양반아 어찌할래?

※[피자게이트(아동성범죄)] 20일에 취임(?)할 양반아 어찌할래? '완전히 타버리다'라는 뜻의 홀로코스트는 히랍어(holokauston)로 짐승을 통째로 태워 번제로 바친다는 의미에서 유래했다. 홀로코스트는 나치가 저지른 유태인 대학살을 뜻하는 고유명사다. 지금 빅테크와 주류 언론의 디지털 홀로코스트, 앱스타인 섬에서 소아 상대로 벌인 향락의 홀로코스트를 보라. 유태인 학살 주범 아돌프 아이히만을 법정에 세우기까지 16년이 걸렸다. 악마의 얼굴들을 법정에서 볼 날이 얼마 남지 않았다. 20일에 취임(?)할 양반 이름이 보인다. What you gonna do? ㅡㅡ 엡스타인은 2019년 8월 감옥에서 자살한 것으로 알려졌지만 그 당시 딥스가 자살을 가장하여 빼돌렸다. 그는 최근 영국에서 체포되어 미국으..

17 2021년 01월

1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트럼프는 세기적 영웅 될 것... 미국은 현재 정치공간이 아니라 전쟁공간

트럼프는 세기적 영웅 될 것 지만원의 시스템클럽 '21.01.16 지만원 박사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2&wr_id=19389 미국은 현재 정치공간이 아니라 전쟁공간 미국이 무법지대로 변했다. 중국권력과 결탁한 반역조직이 선거를 훔쳤다. 감히 대통령인 트럼프의 소통수단을 무단 폐쇄했다. 트럼프와 그를 지지하는 모든 국민들을 공산주의식 영혼으로 개조시켜야 한다고 공공연히 선포했다. 세를 형성해 트럼프를 정신병자로 매도하면서 탄핵 절차를 밟고 있다. 이는 이미 정치공간을 떠난 전쟁공간이다. 이것이 미국이 중공과 결탁한 범죄집단에 의해 불법적인 수단에 의해 공격받고 있는 현장상황이다. 이는 트럼프 한 사람에 대한 공격에 그치는 것이 아니라 ..

17 2021년 01월

17

17 2021년 01월

17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트럼프측의 기밀해제를 막아달라는 민주당의 서한 폭로 돼

[부정선거] 기밀해제를 막아달라는 美민주당의 서한 폭로 돼 파이낸스투데이2021.01.17 인세영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140 . 미국 부정선거가 폭로전 양상으로 접어든 가운데 미국 민주당 인사들이 합심하여 트럼프 측의 기밀문서 해제를 막아달라는 서한이 폭로됐다. 정상적인 대통령의 명령으로 기밀해제되고 있는 문서에 대해, 기밀해제 자체를 막아달라는 민주당 고위층의 서한은 매우 이례적이라는 평가다. 이 서한에 사인을 한 민주당의 인사는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 척 슈머 상원의원, 아담 시프 하원의원, 마크 워너 하원부의장 등이다. 특히 낸시 펠로시와 척 슈머는 최근 트럼프 대통령의 임기가 1주일도 남지 않은 상황에서 탄핵소추를 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