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20 2021년 01월

20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촛불인민 혁명] 박근혜-이재용 둘의 중형은 문재인 정권의 출생의 명분이자 생계의 근거

※박근혜-이재용 둘의 중형은 문재인 정권의 출생의 명분이자 생계의 근거 영미식 재판의 가장 신비한 부분은 배심원 제도라 여긴다. 배심원의 결정(평결) 이후에만 법관이 판결을 낸다. 그러나 ‘신기한 나라의 앨리스’의 마지막 장면에서 악한 여왕은 이를 무시한 엉터리 재판을 주도한다. “아니, 아니야! 판결이 먼저이고 배심원의 평결은 그 다음에 하는 거지(Sentence first—verdict afterwards)” 이 나라 촛불인민 혁명에서 판결은 이미 내려졌던 것이고 그 결정문을 통지받은 뒤 헌재 기타 너절한 사법과정들은 이를 오직 구체화해 간 거짓 법치주의였을 뿐이었다. 평결에 해당될만한 진실 규명 노력은 억제되었고 변론은 애초부터 무시되도록 예정된 것이었다. 사법부 수장을 실제로 제 인물로 채운 마당..

20 2021년 01월

20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대선/부정선거] 트럼프 대통령, 행정명령 발동 "최근 12년간 선거실태 확인하라"■■

[부정선거] 美트럼프 대통령, 행정명령 발동 "최근 12년간 선거실태 확인하라" 파이낸스투데이 2021.01.19 인세영 http://www.fntoday.co.kr/news/articleView.html?idxno=246330 . 18일(미국시간)백악관 홈페이지게 트럼프 대통령의 공식 행정명령이 게재됐다. 미국 대통령의 취임식이 얼마남지 않은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이 18일 행정명령을 발동했다. "Executive Order on Ensuring Democratic Accountability in Agency Rulemaking" 이라는 제목으로 된 행정명령은 트럼프 대통령의 사인과 함께 백악관 공식 홈페이지에 게재됐다. '입법 대리인으로서의 민주적인 책임을 다했는지 확인하라" 라는 제목의 이날 행정명..

20 2021년 01월

20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공병호TV] 트럼프 대통령, 고별연설(1월 18일 녹화) / "새 행정부 성공하기를 기원한다" / 불의(不義), 해결하지 못하고 떠나다◆◆

고별연설, 트럼프 대통령(1월 18일 녹화) / " 새 행정부 성공하기를 기원한다" / 불의(不義), 해결하지 못하고 떠나다 (공병호TV '21.01.20) https://youtu.be/bXSSEZHqBlU - 제공: President Trump Farewell Address To Nation, White House, 2021.1. 19 핵심포인트 월요일 저녁, 트럼프 대통령은 백악관의 블루룸에서 자신의 행정부를 정의해야 한다고 믿는 몇 가지 업적들을 훑어보며 최종 메시지를 녹음했다. 화요일 오후 백악관이 온라인에 공개한 이 동영상에서 아래와 같은 점을 강조했다. "이번 주 우리는 새로운 행정부를 출범시키고 미국을 안전하고 번영하게 하는 데 성공하기를 기원합니다" "우리는 우리가 여기 온 것을 했습니다..

20 2021년 01월

20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상후의 문명개화] "진실에 세계가 충격받을 것"/드디어 작전개시?/워싱턴DC에 패트리엇 포대/펜스의 정체는?

"진실에 세계가 충격받을 것"/드디어 작전개시?/워싱턴DC에 패트리엇 포대/펜스의 정체는? (박상후의 문명개화/전 MBC 국장 '21.01.20) https://youtu.be/F3RZsFpXj1U 폼페오 미 국무장관이 조지 워싱턴의 델라웨어 크로싱 그림과 함께 독립선언문을 포스팅했습니다. 이에 앞서 트럼프 대통령이 2020년 9월 설립한 1776위원회가 최종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왜곡된 수정주의 좌파 역사관을 바로 잡고 법치를 확립해야 한다는 내용입니다. 워싱턴DC에서 치러질 취임식이 화상으로 예정된 가운데 내셔널 몰은 국기가 관중을 대신합니다. 워싱턴DC에 4만명 이상의 군병력이 배치되는 것과 관련해 트럼프 진영과 민주당의 신경전이 팽팽합니다. 이런 가운데 합참 차장이며 공군대장인 하이튼 장군의 것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