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세태의 소셜 마케팅

시사 정보(기술발전, 세계화, 사회변동) 큐레이션

24 2021년 01월

24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미국 주방위군, 병력 5천 이상 3월까지 워싱턴 주둔

미 주방위군, 병력 5천 이상 3월까지 워싱턴 주둔 에포크타임스 2021.01.24 한동훈 https://kr-mb.theepochtimes.com/share/562434 . 미국 대통령 취임식 경호를 위해 수도 워싱턴에 투입된 주방위군. 2021.1.20 | Erin Schaff/Pool via REUTERS/File Photo=연합 미국 대통령 취임식을 위해 투입됐던 2만 5천 명 이상의 주방위군 가운데 최소 5천 명이 3월 중순까지 미국 수도 워싱턴에 주둔한다. 미국 재난군사업무부(DEMA) 대변인 맷 머피 소령은 에포크타임스에 보낸 이메일 답변서에서 “취임식 이후에도 최소한의 요구조건을 충족해달라는 요청에 따른 것”이라며 이같이 확인했다. 머피 소령은 “연방정부의 법 집행기관을 지원해달라는 요청에..

24 2021년 01월

24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릭 스캇 美 공화당 상원의원 “BLM 폭동 두둔한 민주당은 캐피톨 사태 비판 자격 없다”■■

美 공화당 릭 스캇 “BLM 폭동 두둔한 민주당은 캐피톨 사태 비판 자격 없다” 미디어워치 2021.01.23 편집부 https://mediawatch.kr/mobile/article.html?no=255306 “이란 독재자 호메이니에게 증오심을 분출하는 공간을 허락하면서도 안정과 질서를 주장하는 공화당 지지자들은 차단하는 것이 미국 민주당” 미국 민주당, 빅테크 및 좌파언론은 바이든 대통령 취임을 전후해서 공화당 지지자들의 표현의 자유를 탄압하는 다양한 조치를 시행 중이다. 미국 좌익 세력들은 도날드 트럼프 전 대통령 뿐 아니라 공화당 지지자들의 소셜미디어 계정까지 삭제됐고, 트럼트 전 대통령을 지지했던 수천만명의 미국 애국 시민들을 ‘반란군’이라고 매도하는 망언도 서슴치 않고 있다. 공화당에서 지난 ..

24 2021년 01월

24

시사정보 큐레이션/국내외 사회변동外(2) [박상후의 문명개화] 백악관의 유령/"형량선고에 동의"/ 캐나다, 멕시코의 반발/주 방위군 3월 중순까지 주둔 이유는?

백악관의 유령/"형량선고에 동의"/ 캐나다, 멕시코의 반발/주 방위군 3월 중순까지 주둔 이유는? (박상후의 문명개화 '21.01.24) https://youtu.be/UxVp-2m6j5M 바이든의 취임식과 관련된 여러 미스테리한 현상들이 잇따르고 있습니다. 바이든이 행정명령에 서명하면서 한 연설 파일에서 기괴한 현상이 포착됐습니다. 바이든 이외의 다른 남성 목소리가 겹쳐 들렸습니다. "형량선고에 막 동의했다"는 10초 길이의 음성이 영상에 나타났습니다. 미국매체 National File도 정식으로 보도한 사안입니다. 이 밖에도 바이든의 백악관 오벌 오피스 영상이 세트장에서 촬영된 것 같다는 의구심도 전세계에 전파되고 있습니다. 바이든이 취임첫날 서명한 행정명령이 상당한 파장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