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2021년 06월

18

자작소설-쌈빡한 녀석들1기 쌈빡한 녀석들 1기 58회

자작 소설 쌈빡한 녀석들 1기 쌈빡한 녀석들 1기 58회 이영진 선배를 찾아간 난향이 복도에서 두 사람은 만난다. 그전에 영진 선배에게 문자를 보낸 난향이 '전 심해에 푸른바다를 지키는 등대랍니다. 어두운 밤 빛이 보이지 않아도 절망 속에 빠져있을 때 등대를 찾아보세요. 어딘가 빛이 있을 거예요. 희망을 포기하지 마세요.' 라고 보냈다. 난향이는 영진 선배에게 인생을 포기하고 자살하지 말라고 말한다. 그러나 영진 선배는 아무 대답이 없다. 영진 선배가 자살을 시도하려는 새벽 난향이는 순간 이동해 영진이 있는 욕실로 간다. 울면서 영진 선배를 말리는 난향이, 우는 소리에 영진 선배 부모님이 오시고 자초지종을 난향이에게 듣고, 두 분 부모님은 큰 충격을 받으신다. 영진 선배는 결국 칼을 내려놓고 무릎 꿇고 ..

10 2021년 06월

10

자작소설-쌈빡한 녀석들1기 쌈빡한 녀석들 1기 57회

자작 소설 쌈빡한 녀석들 1기 쌈빡한 녀석들 1기 57회 예지몽을 꾸고 꿈에 본 모습을 그림을 그려 논 난향이 그림을 보여주며 라미에게 조심하라고 경고한다. 그날 밤 학교에서 해야 공부가 더 잘된다며 라미는 학교에서 늦게까지 남아 공부하고 집에 가려 하자 난향이가 버스 타고 가겠다는 라미를 억지로 끌고 가 자신에 차에 태운다. 조심해서 나쁠거 없다며 라미네 집 앞에 도착해 라미가 내리자 호신용 전기충격기를 들고 따라내리는 난향 곧 깡패 3명 남자들이 나타나 라미를 끌고 가려 하자 난향이가 날렵하게 전기충격기로 셋을 찔러 버리고 경찰에 신고한다. 곧 경찰이 생각보다 금방 몇분만에 오고 세 깡패는 잡혀가 조사를 받게 되고 알고 봤더니 셋은 연쇄강간성폭행범이라는게 들통나고 감옥에 가게 된다. 난향이에게 구해줘..

09 2021년 06월

09

자작소설-쌈빡한 녀석들1기 쌈빡한 녀석들 1기 56회

자작 소설 쌈빡한 녀석들 1기 쌈빡한 녀석들 56회 난향이는 강기찬 선배에게 자신의 나이가 26살이라고 말한다. 백수로 놀고 싶어 하던 강기찬 선배지만 대학원까지 공부가 끝나 박사학위를 받고 아버지가 사장인 기찬 벤처회사에 말단 신입사원으로 들어간다. 일이 힘들다며 푸념이 많은 강기찬 누나 1명, 여동생 1명은 명문대 졸업하고 대기업 다닌다. 이미 결혼했다. 아버지가 잘 벌어다줘 부자로 잘 사는 강기찬네 집 어머니는 전업주부로 살림만 하신다. 강기찬 어머니는 무척 착한 분이고 요리를 잘한다. 소설을 쓰고 있는 전우주적인 최고의 베스트셀러 작가 난향 난향이는 사과와 딸기, 김을 좋아해 항상 식탁에 김이 빠지지 않고 매일 선식으로 사과와 과일을 골고루 먹는다. 과일을 후식으로 먹지 않고 식사 전에 선식으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