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시가 있는 곳

병팔이 2013. 1. 25. 21:02

      불 륜 불륜이라 세상 질타가 내 한 몸에 온다해도 사랑이고 싶습니다~~ 외로움.. 쓸쓸함을.. 세상 질타에 옹졸함으로 숨기고 싶지 않습니다~~ 타고.. 재만 남아도.. 그 재마저 불태우고 싶은 이 열정입니다~~ 더러운 욕정이라해도 쓰레기통에 쑤셔박을 썩은 정신이라해도~~ 짧고도 짧은 생 중에 오직 당신 한 사람과 나 불타고 싶습니다~~ 덧붙임 없이 있는 그대로 내 몸과 마음 다 하여 그대에게 드리고 싶습니다~~ 음양오행의 역행이 내 가슴에 못질로 돌아올지라도 한가슴 불태울 장작입니다~~ 천하에 둘도 없는 선물같은 그대와 나 후회없이 태우고 싶습니다~~

이전 댓글 더보기
병팔이님 !
제 정신이 아니네요.
어느 여인이 그렇게 만들어 놓았을꼬
ㅎㅎㅎㅎㅎ
그러게요.ㅎㅎㅎ
이를테면 그렇다는 거지요,뭐!!!!ㅎㅎㅎ
무명초
~~~~
꽃이 피여 있다고
모두다 꽃이련가
겉 다르고 속 다른
꽃도 있다네
화려한 꽃은 향기가 없고
향기 없는 꽃은
벌 나비 찿아오지 않네
외진 길가에 홀로
피여 있는 무명초
아무도 봐주지 않는 꽃
화사하지 않는
꽃이지만 향기나는
꽃도 있답니다
비내리는 4월의 끝자락
마음은 조금 찹찹하지만
싱그러운 5월이를 맞이할
준비를 해야 되겠지요
오늘도 보람찬 하루 되십시요
신삿갓 즐벗님~~~
늘 따뜻한 온기를 주시어 고맙고 감사합니다.^^*
가정이 없으시다면
불륜이 아니라
진실한 사랑을 권하고싶습니다

우리인간이 입술로 마음으로 몸으로
죄짓기는 너무 쉬워도 죄의 삯은
사망이기 때문입니다
흔적따라 다녀갑니다
건강한 몸과맘 늘 유지하세요
나에게는 행복한 가정두 있고
늘 건강한 몸과 마음을 유지하며 잘 살고 있음을~~~ㅎㅎ
글이 좀 끈끈했나 보군요~~~??ㅠ
다녀가신 고은 흔적에 감사를 드립니다.^^*
이곳은 날씨의 변화가 무척심하네요.
갑자기 한오일정도 더워서 아이스크림
사먹고 수박사먹고 ㅎㅎ지금현제는 넘추워서
지금 저 겨울잠바를 입었어요. 그래도 정말로
기분이좋아요. 무더운 여름의 라스베가스를
상상할수있어서요. 언젠가는 다시 그곳으로
가서 살고싶어요. LV. 는 제 마음의 고향이거든요.
히유~~~좋겠네요.ㅎㅎㅎ
옆에 계시면 제가 아이스크림 사드릴텐데~~~^^*
한국은 장마라 날씨두 엉망이고 어수선하네요.ㅠㅠ
즐거운 한주 보내세요. 숙이님~~~~^^*
(ㅎㅎ) 그러면 님이 마음으로만 사주세요.
코코넛, 맹고,민트.초콜랫...
그리고 커피아이스크림도 엄청좋아해요.
(훗)(훗) 배터지겠다. 저걸 다사주시면(~)(!)(ㅋ)
전아이스크림을 많이는 절대못먹어요.
그럼요~~~~^^*
다 사드릴께요~~~ㅎㅎㅎㅎ
맛있게 드셔주시는 것만으로도 감사하겠네요~~~ㅎㅎㅎㅎ
(♥)사랑을 위해서라면 (♥)

우심 안국훈


새벽을 위해서라면
아침마다 젖은 꽃잎처럼
흘리는 눈물
한 방울조차 사랑하라

그리움을 찾아
오작교에서 그대 만난다면
꽃물 든 무지개
오롯한 설렘 누가 알랴

사랑을 위해서라면
언젠가 겪어야 할 이별처럼
한 아름의 서러움
밀려오는 파도에 맡겨라

눈물이 사랑을 성숙시키고
시련은 삶을 한 단계 성숙시키나니
꿈을 잃지 않는 한 그리움은 현실이 되어
눈부신 저 오늘의 태양을 보라
(★)♣(★)(~)(~)(★)♣(★)(~)(~)(★)♣(★)
어제처럼 오늘도 제가 차가없어요.친구에게 차를
빌려주어서 무얼사러가려면 무조건 걷는 방법밖에는.
햇님이 나오면 따스한 햇님과 함께 걸을텐데 지금은
흰구름이 햇님을 숨겨서 지금은 날씨가 좀 추우네요.
작은 시골마을이니 걸어다녀도 아무런 불편없어요 (ㅋ)
에고고(~)(~)(~) 사랑하는 숙이님(~)(~)
닉네임두 바꾸시궁(~)(~)(ㅎㅎ)(ㅎ)(^^)*
건강하시죠(?)
제가 요즘 뭘 좀 벌리느라 자주 인사두 못드리고
정말 죄송합니다.(ㅠㅠ)
그래두 늘 늘 소중한 마음 변함없다는 사실을 전합니다.(ㅎㅎ)(ㅎ)
주님의 은총이 함께하시길(~)(~)(~)(^^)*
■■■■■■■■■■■■■■■■■■■■■■■
맑고 깨끗한 마음을 간직한다면

맑고 깨끗한
마음을 간직한다면
열개의 진주 목걸이보다도
더 그대 행복을 위하여
빛이 될것이다

바로 지금
불행한 환경에 놓여 있더라도
마음이 진실하다면
그대는 아직
힘찬 행복을 간직하고
있는 것이다
(♥) 요한 하인리히 페스털로치(♥)
■■■■■■■■■■■■■■■■■■■■■■■
(*.*)사람은 타향에서 태어난다.
(*.*)산다는 것은 고향을 찾는 일이다.
(*.*)결국 생각하는 것은 삶이다.
(완소) 베르네(완소)
(~)(~)(~)(~)(~)(~)(~)(~)(~)(~)(~)

(♡)(♡)о³°``″ (안녕)병팔이님(!)(하이) ″``°³о(♡)(♡)
┃(( ` ┣┓(빵긋)(빵긋) (방가)요(!)

┃ (♥) .┣┛(><) 아름다운 오을 하루도(>.<)

┗━━┛건강과 기쁜일이 가득하시길요
(1등)으로 인사하려고 했는데 혹시 제가 꼴지(?)(ㅋ)(ㅋ)
아니공... 일등여용(~)(~)(~)(ㅋ)(ㅋ)(ㅋ)(^^)*
경건한 하루 8.15 광복절인데
저 섬나라 일본놈들 보면 걍(~)(~) 콱(~)열받아서리(~)(~)(~)(ㅠㅠ)
(즐)건시간 행복하게 보내시길(~)(~)(~)(^^)*
(♥),·´″```°³о오,·´″```°³о늘,·´″```°³о은,·´″```°³о(♥)
이런 생각을 할 때가 있습니다.

고단한 내 현실에
뜻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왔으면 좋겠다는 생각.

내 인생을 뒤바꿔 버릴만한 그런 행운이 찾아오는 상상을

하지만 나는 그것이
얼마나 부질없는 욕심인가를 알고 있습니다.

세상에서 내 자신이 노력도 해보지 않고
얻을 수 있는 행운이란 그리 흔치가 않을 뿐더러
어떤 행운으로 인해 노력도 없이 물질이나 명성을 얻게 된다 해도

그것은 손안에 쥔 모래와 같을 뿐이라는 사실을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노력 끝에 손에쥔 행운이라야 값진 것이니까요.

,·´″```°³о행,·´″```°³о복,·´″```°³о한,,·´″```°³о생,·´″```°³о각,·´″```°³о만,·´″```°³о
(훗)(~)(훗) 어제(~)다음싸이트서 바이러스가 컴에붙어서 제거했는데 (ㅎㅎ) 오늘은 다행히
컴퓨터창이 확 닫히지안고 경고가 올라왔네요.그래서 지금 바이러스 검색중입니다.
사랑하는 병팔이님 멋진하루가 되시길 기원합니다.몰래 따라다니며 미행을 할까 (흐흐흐)
저, 혹시 벌써 미행당하고 있는 것은 아닐깡(?)(?)(?)(ㅋ)(ㅋ)(ㅋ)(ㅋ)
(즐)거운 하룻길 보내시길(~)(~)(~)(^^)*
글쎄요 어서 113 부르세요.빨리요.
경찰은 더이상 제친구가 아니여서
은팔찌 큰것들고 얼른잡으러올겁니다.(ㅋ)(ㅋ)
113이면 간첩이구먼유(~)(~)(~)(ㅎㅎ)(ㅎ)(^^)*
112루다 해야겄슈(~)(~)(~)(ㅋ)(ㅋ)(ㅋ)(^^)*
한국인-------119
미국은-------911
나라마다 다틀리네요.
Emergency telephone number
∞♡∞드러낼 수 없는 사랑∞♡∞
이정하

비록 그 사랑이 아픈 사랑일지라도
남에게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은 행복합니다.
말도 할 수 없는 사랑, 그래서 혼자의 가슴속에만
묻어 두어야 하는 사랑을 가진 사람에 비해서

밝힐 수 없는 사랑,
결코 세상에 드러낼 수 없는 사랑,
그러나 그 사람에겐
오래 간직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그 때문에
자신의 가슴이 잿더미가 되는 줄 모르고,

♡행┃♡복┃♡한 ♡날┃♡이┃♡되┃♡시┃♡길
그렇구나(~)(~)(~) 죄송합니당(~)(~)(~)(^^)* 꾸벅(~)(~)(~)(ㅋ)(ㅋ)(ㅋ)
(즐)겁고 행복한 시간되세욤(~)(~)(~)(ㅎㅎ)(ㅎ)
♣♪〓〓〓〓〓〓〓〓〓♣〓〓〓〓〓〓〓〓〓♪♣
(킹왕짱)참 아름다운 분량, 하루(킹왕짱)

하루'라는 시간은 우리에게 참으로
적당하고 아름다운 분량입니다.

이보다 길면 얼마나 지루할까요.
이보다 짧으면 얼마나 바쁘고 아쉬울까요.

해가 떴다가 지는 사이, 우리는
충분히 경험하고 느낍니다.

미래가 한꺼번에 다가오면 힘들고
곤란할 겁니다. 다행히 이렇게 하루하루
꼭 알맞게 나뉘어 다가옵니다.

참 고맙고 (즐)거운 일입니다.
행복한 미래를 원한다면 하루를 사랑하세요.

-정용철의 <씨(앗) 주머니>중에서-.
♣♪〓〓〓〓〓〓〓〓♣〓〓〓〓〓〓〓〓〓♪♣
오늘도 날씨 아주좋습니다.(^-^)행복합니다
어제 컴퓨터가 안뭄직여서 오늘아침에 수리를
하려고 마음먹었는데. 지금은 조금움직이네요
어쩜 컴퓨터가 아니고 연결선이 그랬나싶네요.
에흉(~)(~)(~) 그놈의 컴퓨터가 으찌 그리도 자주
말썽을 부린당가요(?)(?)(?)(ㅎㅎ)(ㅎ)
숙이님 힘드시게스리(~)(~)(~)(ㅠㅠ)
지금은 잘되는편입니다 작년에 연결선을
수리하였거든요.전화기선을 이용하는것인데
옆집남자가 부지런하여 그분이 일을할때마다
선이끈겨서 저 블로그 마냥접고 싶엇어요.
어제 컴퓨터도 안되는데 어느분이 제가 카페에
올린글 전부찿아서 일일히 정성껏 답글을 쓰주시구
쪽지도 보내며 카페에답글들을 읽어보라고 제가
컴이 안직인다고 몇번답글을 주다가 포기햇어요.
착하신분이니 오늘 컴이 움직이는시간에 가서 읽어야겠네요.ㅎㅎ
그러셨구낭(~)(~)(~)(ㅎㅎ)(ㅎㅎ)(ㅎㅎ)
날두 꾸린데 마음까지 꾸리면 안되죠(~)(~)(~)(ㅎㅎ)(ㅎ)
컴퓨터라두 더이상 속썪이지 않으시길....(^^)*
비밀댓글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
그래두 뭔가를 하면서 (즐)거우면 그것이
행복인거죠(~)(~)(~)(~)(ㅎㅎ)(ㅎ)(^^)*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
(♥)사랑(♥)
...............김민소
보이지 않아도
보이는 너로 인해
내 눈빛은 살아있고

들리지 않아도
들리는 너로 인해
내 귀는 깨어있다

함께하지 않아도
느끼는 너로 인해
내 가슴은 타오르고

가질 수 없어도
들어와 버린 너로 인해
내 삶은 선물이어라
(↑)(↑)(↑)(~)(↑)(↑)(↑)(~)(↑)(↑)(↑)
사랑하는님 오늘도 건강하세요 (♥)(러브)(♥)
이제는 날씨가 더워요.(ㅎㅎ) 한국보다
기온이 위네요. 계절이 이제 여름이라고
생각하는것인가(?) 환절기 감기조심하세요.
한국은 아침저녁으로 찬바람이 붑니다.(ㅎㅎ)
미국과 반대네요(~)(~)(ㅎㅎ)(ㅎ)
환절기 감기 조심하세요(~)(~)(~)(ㅎㅎ)(ㅎ)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비밀댓글입니다
하루를 (즐)겁게 사는법

1. 자신감을 가져라
2. 남과 비교하 지 말라
3. 행복해지겠다 고 결심하라.
4. 자신에 대한 불행감이나 삶에 대한 허무감을 버려 라.
5. 긍정적이고 낙관적인 사람과 교제하라.
6. 지나친 죄의 식을 갖지 말라.
7. 모든 일에 머 리를 쓰라.
8. 완벽주의자가 되지 말라.
9. 어린 아이처 럼 하루를 시작하라.
○(乃) 기분좋은 (즐)거운 날 되시길 바람니다 감사합니다(愛) ○
(★)(♥)(~)(♥)(☆)(♥)(♥)(★)(♥)(♥)(☆)(♥)(~)(♥)(★)
❀풀

❀풀, 여름 풀
요요기들의
이슬에 젖은 너를
지금 내가 맨발로 삽붓삽붓 밟는다.
여인의 입술에 입맞추는 마음으로
참으로 너는 땅의 입술이 아니냐.

❀그러나 네가 이것을 야속다 하면
그러면 이렇게 하자-
내가 죽으면 흙이 되마.
그래서 네 뿌리 밑에 가서
너를 북돋워 주마꾸나.

❀그래도 야속다 하면
그러면 이렇게 하자-
네나 내나 우리는
불사(不死)의 둘레를 돌아다니는 중생이다.
그 영원의 역정(歷程)에서 맞닥드려 만날 때에

❀마치 너는 내가 되고
나는 네가 될 때에
지금 내가 너를 삽붓 밟고 있는 것처럼
너도 나를 삽붓 밟아 주려무나.
남궁 벅(1895(~)1922)
(★)(♥)(~)(♥)(☆)(♥)(♥)(★)(♥)(♥)(☆)(♥)(~)(♥)(★)
가장 귀중한 재산은
사려가 깊고 헌신적인 친구이다.
(★)다리우스(★)
좋은생각 많이하는 이뿐하루되세요(키스)
"You have to answer truthfully to everything I ask, okay(?)(!)"
"Of course, don't ask me anything obvious, though."
"Am I pretty wearing a dress or pants(?)"
"You're pretty in anything you wear, but be cautious of wearing mini skirts"
"Am I prettier with my hair down or up(?)"
"Hair down is pretty. Next."
"Do you love me(?)"
"Next."
"What(!) Why aren't you answering(?)"
"I told you not to ask me anything obvious."
(룰루)당연한건 묻지마라(룰루)

여) 내가 묻는 거에 솔직하게 대답해줘야해(!)
남)그래 , 당연한건 묻지마라


여)나 치마입는 게 예뻐(?) 바지입는게 예뻐(?)
남)아무거나 입어도 다 이쁘다. 근데 짧은 치마는 (삼)가해라


여)그럼 나 머리푸는게 더 예뻐(?) 묶는게 더 예뻐(?)
남)푸는게 이쁘다 다음


여)나 사랑해(?)
남)다음


여)어(!) 왜 대답안해줘(?)
남) 당연한거 묻지 말랬잖아
(急)
(><)☕(><)♎:)↘↖:)↘↖ :)↘↖♎(><)☕(><)
이 세상에 참 쉼이 있었다면 / 장익순 목사

이 세상에
참 쉼이 있었다면

주님께서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말씀 하셨겠느뇨

이 세상에
참 평강이 있었다면

주님께서
"너희에게 평강이 있을찌어다"
말씀 하셨겠느뇨
(><)☕(><)♎:)↘↖:)↘↖ :)↘↖♎(><)☕(><)
☕☕♎(★)♎☕♎(★)♎☕♎(★)♎☕☕
나비의 불륜 / 솔거 崔明雲

이 꽃 저 꽃 옮겨 다니는 나비는
지켜야 할 도리와
윤리 벗어난 불륜 저지른 것인가
자신이 어떠한 상황에서
살아남기 위해
꽃을 탐할 수밖에 없는 운명
야욕의 뿌연 꽃에
옮겨 다닐 수밖에 없다
당신은
무엇인가 열심히 하고 있지 않나
나비도 나름
연명하기 위해선
선택할 수밖에 없었을 것이다
우리도 그 옛날
나무뿌리와 풀을 뜯어 먹었다
☕☕♎(★)♎☕♎(★)♎☕♎(★)♎☕☕
지붕수리는 내일쯤이면 끝날것같아요.
같이 있는 행복

벗들이나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은 행복을 얻는
방법 중에서 으뜸가는 것에 속한다.
아무 말도 하지 않고,
아무 행위도 하지 않고
그저 함께 앉아 있는 것으로 충분하다.
서로 바라보아도 되고,
바라보지 않아도 된다.
같이 있으면 기분 좋은 사람들에게
둘러싸여 있다는 것 자체가
더할 나위 없는 기쁨이다.
(☆) 베르나르 베르베르 (☆)
⊹\⊹\⊹\⊹\⊹\⊹\⊹\⊹\⊹\⊹\⊹\⊹\⊹
『약간의 근심, 고통, 고난은 항시
누구에게나 필요한 것이다.
바닥 짐을 싣지 않은 배는
안전하지 못하여 곧장
갈 수 없으리라. -쇼펜하우어 -』
⊹\⊹\⊹\⊹\⊹\⊹\⊹\⊹\⊹\⊹\⊹\⊹\⊹
11월도 마지막날 아침이네요
한달 마무리 잘하시고 12월맞아 한해 마무리 잘 해야 겠습니다
보람된 하루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