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직무 교육(PT 아카데미) - VSL PT ACADEMY in 태국 ( 1일차 : 인천공항 → 방콕 )

직장생활(다올이앤씨)/PT 아카데미 (태국)

2014. 3. 2.

인천공항에 도착해서..

1. 개요

◈ 일 시 : 2014년 02월 16일(일)

◈ 장 소 : 인천 국제공항 → 태국 방콕

◈ 교육 목적 : 사내 직무 교육중 하나로 포스트 텐션 공법을 전문적으로 공부하고 업무에 도움이 되는 교육과정을 이수하기 위해.

◈ 함께한이 : (직급 생략 ^^; / 20명)

김성채, 방재웅, 윤재필, 한진호, 임용성, 한준현, 정호림, 박종성, 조동윤, 김정수, 홍석범, 김석우, 이석영, 이봉건, 김형준, 곽범찬, 진주용, 유인휘, 장다솜, 나지영

2. 여권 만든뒤 드디어 처음으로 써 먹게된 블로그 주인장....ㅠㅠ

자칭 국내여행 전문가 이석영씨. 하지만 매번 해외로의 진출은 늘 고난의 연속이었다.

기회가 있을때마다 어긋나버리는 경우가 몇 번 있었고... 하지만 드디어 오늘!! 여행이 목적이 아니라 교육받으러 가는거지만..

어찌됐든 태국으로 떠나는 비행기에 몸을 싣게되어 조금은 들떠 있었다.

PT ACADEMY라... 포털 사이트 검색창에서 이 단어를 쳐 보면 대부분 personal training(휘트니스 운동 관련)이나 파워포인트를 뜻하는 pt 교육관련이 웹 문서에 뜬다.

이번 기회를 통해서 회사 홍보도 할겸 이 단어를 치면 포스트텐션을 뜻하는 PT 도 있다는것을 알리고자 하는 마음이다.

대전에서 공항 리무진 버스를 타고 약속시각에 넉넉하게 맞춰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을 했다.

오후 5시반쯤에 거의 다 집결을 했고 탑승 수속도 완료.!  출발 시각이 좀 지연이 되서 예정보다 30분 정도 늦게 출발을 했다.

시간이 애매해서 저녁 식사를 대부분 거르고 기내에 탑승했기 때문에 무척 배가 고팠는데.. 그냥 물만 먹고 잠으로 시간을 보내고..ㅎㅎ

기장이 방송으로 현재 고도 해발 9700미터, 시속 810 킬로미터, 인천에서 방콕까지 5시간 32분이 소요된다는 애기를 하고..

드디어 방콕에 있는 공항에 도착했다. 방콕은 우리나라와 시차가 2시간 차이가 난다. 공항에서 수화물을 다 찾고 마중 나와 있는 밴으로 숙소로 이동!

현재 방콕이 반정부 시위중이라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곳에 있는 호텔을 잡았다고 해서 가는데 시간이 조금 걸렸다.

호텔 도착해서  체크 인 절차 다 끝내고 드디어 첫날 편안하게 호텔방에서 마무리를 짓는다. ^^~~

--------------------------------------------------------------------------------------------------------------------------------------------------

북대전 I.C 부근 공항리무진 버스 정류장에서.

별거 아니지만 PT 아카데미 교육 일정의 첫걸음이 되는곳이라 그냥 한컷 찍었다.ㅎㅎ

인천 국제공항에 도착~~!!

세계에서 가장 우수한 국제공항으로 평가받을만 한것 같다.

굉장히 깔끔하고 편의시설도 좋고 규모도 상당했다.

건물 내부로 들어와서

이것저것.. 그냥 찍어본다. ㅎ

체크남방과 색깔맞춤을 한 모자를 쓴 그놈...

동기이자 나보다 한참 동생인 석범이다. ㅎㅎ

필자도 그러하지만...이 녀석도 외로운 향기 풀풀~ 난다.. ㅜㅜ

한참을 꽂아두었는데도 배터리가 별로 충전이 되질 않는 기현상이...;;;

이런 편의시설도 있고.

군용 비행기만 타보고 민간인 비행기는 처음타보는지라..;;

기념삼아 한 컷 찍어보고~

도착할 방콕 공항이름은 영어로 SUVARNABHUMI 인데 수완나폼 공항으로 읽으면 된다.

동기 동윤이 탑승권도 기념으로 찍어주고~~

인천 공항 면세점에서 미리 예매한 상품을 회수한 동윤.. ㅎㄷㄷ  양이 장난아니군..

실내라서 사진이 좀 흔들렸다.

용서해라 석범아..ㅜ

공항 내 지하철안에서..

우리 일행이 탑승할 게이트는 114번..

출발시각이 좀 지연이 되서 사진놀이나 하고 있다..ㅎㅎ

드디어 탑승 시작!

앞서가던 어떤 여인네를 피사체로 삼아 찍어보고~

옆자리에 앉은 석범이가 배가고파서 주문한 쇠고기비빔밥.

포장지 사진이랑은 전혀 딴판이다.;;

맛은.. 안먹어봐서 모르겠음.

이것도 예의상 한컷..ㅎ

드디어 태국 방콕 수완나폼 공항에 도착!

공항에서 나오는 순간 밤인데도 불구하고 더운 열기가 피부에 확 와닿는다.

따뜻한 남쪽나라에 온것을 이제서야 체감을 하고.~~

방콕에서의 숙소였던 CHATRIUM 호텔에서 체크 인..

내일 첫 교육을 위해서 몇시간 안되지만 잠을 청할것도 없이 바로 침대로 가서 드러눕고~

그렇게 첫째날을 마감했다.

이 글이 유익했다면 추천 꾹~~ 눌러주시고 가세요 ^^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