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영토대장정] 2009.08.28(금) 11,12,13조 신촌모임

댓글 2

대학생 공모전 활동/해양영토대장정

2009. 8. 30.

 

 

 

 여기는 마포대교..

 

 

 

  일 시 : 2009.08.28(금)

  장 소 : 서울 신촌

  이동경로 : 1차 갈매기고기집 → 2차 호프집 → 3차 노래방 → 4차 호프집 → 5차 해장국가게

  참석자 : 11조(진원,석영,창국,동완,지은,인주) 12조(용원,윤형,승택,창기,두연,미연,예은,효진) 13조(제희,정규,지희,윤지,예시,현정), 조 빌더(선주,건호)

              번외 인물( 정규 미국인친구~,7조 석훈,원경 누나 )ㅋㅋㅋ

 

 

 

 

 대장정이 끝나고 정확히 10일뒤에 11,12,13조 멤버들 다시 한번 뭉치기로 했다.

 장소는 서울 신촌~~!!

 난 영등포역에서 내려 신촌까지 걸어가보기로 한다...허허허~~

 길도 잘 모르지만 찾는곳에 길이 있나니~

 

 영등포역에서 일단은 방향을 북쪽으로 잡고 조금 올라가니 서울교라는 다리가 나온다.

 여의도 들어가는 입구인듯하다.ㅎ

 왼쪽편으로 KBS와 국회의사당이 보였고..조금 더 직진해서 MBC방송국 한번보고 마포대교를 건넌다.

 일몰이 지는 다리배경으로 사진을 찍고 싶었는데 위치가 별로 좋지가 않군..

 한강다리를 내 발로 직접 건너는것은 처음이다. 이런 촌놈....-_-;;

 

 조금 걷다보니 금방 신촌이 나올것 같아서 걸었는데 그래도 좀 걸리더라..

 약속장소 근처로 가서 일행들과 합류~

 귀항식 한지 10일만에 보는거지만 오래만에 보는 친구마냥 반갑게 인사를 나누고~

 제희형이 처음 약속한대로 밤을 새면서 뜨겁고 재밌는 밤을 보내본다..^^

 

 

 

 

영등포역에서 내려 걷다가 서울교에서 보인 KBS~

 

 

서울의 차들..

 

 

 

 

 

그냥 찍어본 건물..

 

 

이 하천넘어로 여의도구나..

 

 

대구 촌놈..서울에 있는 빌딩 마구 찍어댄다...

 

 

 

 

 

조금 우회해서 MBC에도 살짝 가보고..

 

 

저 다리는 마포대교..

 

 

석양 빛에 물든 63빌딩..

 

 

한강시민공원에서....한 연인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다..

 

 

벌써 눈이 반쯤 감겨져있넹....-_-

 

 

저기 너머로 해가 지기 시작하고..

 

 

마포대교에서 바라본 서강대교..

 

 

 

 

 

 

 

 

마포대교 위에서 잠시 사진놀이...

삼각대도 없었는데 그럭저럭 잘 나왔다.ㅎ

 

 

 

 

 

버스가 한대 지나갔나...??

 

 

 

 

 

마포대교 인증샷..ㅎㅎ

 

 

 

2차 장소에서 거의 자리가 파할 무렵..사진기를 다시 꺼냈다.

먼저 자리를 뜬 몇몇 친구들은 찍어주지 못했고..

 

  

 ㅎㅎ

 

 

 제희형..팔찌 머야..~~

 

 

 다음날 7조 모임이 또 있다던 석훈이..선주,예시~

 

 

지은아 궁디 집어넣어...

 

 

미연이는 괜찮은데 제희형 상태가....ㅎㅎ

 

 

 

 

 

다시 만난 형제..

 

 

 푸허허허~~~

 

 

 진원..

 

 

 원경누나는 또 만취...ㅎㅎ

 

 

 

 

 

' 드렁큰' 모자를 쓰고 12조를 먹여살린 창기...ㅎㅎ

 

 

 기절하셨군요...

 

 

 

 

 

 알바 끝내고 다시 합류한 예은~ㅋㅋ 좋아~

 

 

 

 

 

 4차 장소에서 나오니 해가 밝아 있었다.ㅎㅎ

 

 

 오늘은 창기's day~~ㅋㅋ

 

 

 

 

 

 해장국~~

 

 

 마지막까지 남은 이들...나도 포함해서..ㅎ

 

 

 선주의 폴라로이드 카메라로 찍은 사진..

 

담에 또 뭉쳐봅시다~!!^^

 

 

 

 

사업자 정보 표시
| | | 사업자 등록번호 : -- | TEL : --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