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팀/일상

너랑나랑 인쇄랑 2016. 4. 10. 23:16

다이욧중의 배부름은 즐거워요



















4월이되면서 날씨가 따뜻하졌네요!


가을에는 말이 살찌고, 봄에는 우리가 살찌는것 같아용*^^*


저는 여름에 떠날 여름휴가를 위해서 벌써부터,


다이어트를 준비하고 있지만,


봄의 주말에는 참기가 어렵네요 ㅠㅠ









야경이 너무 예쁜 요즘이죠^^


가로등에 비치는 벚꽃잎들이 몽환적이면서


예쁜 모양에 산책하기 딱 좋은것 같아요!!


산책이 많아지다보니, 군것질도 늘어나고,


맛집에도 많이 가게 되는건 비밀이예요 ㅠㅠ 흑흑










동글동글한 꽃뭉치들이 참 예뻐요^^


사진에 담기는 모습도 정말 예쁘죠^^


여의도나 유명 꽃놀이는 못갔지만,


그래도 집근처에 예쁜 야경이 준비되어있어서


너무 행복한 봄이예요*^^*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손에 손잡고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니는 사람들을 보니,


이 사람들 속에서 저도 봄을 느끼고 있음에


행복을 느끼게 되요*^^*


행복이라는 건 멀리있는게 아닌,


지금 이 순간이 행복하다고 느끼는 것 이더라구요!!











오늘은 꽃길을 따라서, 빕스를 다녀왔어용*^^*


집근처에 빕스가 두개나 있었는데,


아쉽게도 한곳이 없어지긴 했지만,


가까운 곳으로 방문을 해요*^^*


이미 많은 사람들이 맛난 음식을 즐기고 있더라구요!!


저도 고고씽해서


오늘하루는 배불리 먹었답니다*^^*












제가 방문한 아래층에는 차이나팩토리라는 음식점이 있는데요,


그곳은 여러 중국 음식을 뷔페처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사실 3층으로 가야하는데, 2층에 내려서 어리버리했어요 ㅠㅠ


히히~ 얼른 빕스 가고싶었다는!!











요즘 프랜차이즈는 꼭 카드할인을


먼저 확인해야죠*^^*


현명한 현대인이라면 꼭 필요한 센스인것 같아요!!


저는 이날, 상품권을 선물받아서


공짜로 먹었지만,


카드결제하실 분들은


꼭 미리 확인하세용*^^*










요즘 여러 이벤트를 많이 하더라구요^^


요런 세심한 이벤트는 고객을 감동시키고,


재방문을 팍팍 유도하게 되잖아요*^^*


그래서 항상 노력한다는 이미지를 주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저는 어떤 노력들을 하는지, 고민해보게 되는


순간이었답니다*^^*









오랜만에 왔는데, 굉장히 모던하고


건강한 컨셉의 음식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다시 와야겠다는 생각이 정말 많이 들었어요!!


오늘은 비록 다이어트에 대한 압박이


머리를 가득 휘감았지만,


여러음식들을 맛만 살짝씩 보는 재미도


꿀잼이더라구요*^^*







따뜻한 봄날, 사랑하는 사람과 맛있는 음식


냠냠


어떠신가요?*^^*



사업자 정보 표시
인쇄랑 | 권순찬 |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18-16 | 사업자 등록번호 : 123-34-07261 | TEL : 031-477-4733 | Mail : ins473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군포-0021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