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팀/해외여행

너랑나랑 인쇄랑 2016. 5. 17. 10:48

러시아항공 후기 확인하고 가세요

(기내식, 환승 궁금하시다면 꼭 보세요!!)



















이제 여름휴가가 다가오고있어요^^


저는 오랜기간동안 해외에 갈때,


항상 러시아항공을 타왔었어요^^


그래서 누구보다 아에로플로트에 대해 잘 안다고


자부할 수 있어요 ㅋㅋ (제 맘대로 ㅋㅋ)










많은 분들께서 아에로플로트 비행기를 한번쯤은


접하셨을거예요^^


그 이유는 매우매우 저렴하기때문이죠^^


유럽까지 비수기에는 70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고,


성수기라고 할지라도 80~90만원이면 예약이 가능하기때문이죠^^


하지만, 연착도 많다고 하고, 좌석도 불편하다고 하고,


수화물분실도 많다고 해서 걱정이셨죠 ㅠㅠ


오늘 제가 경험한 바를 토대로 (굉장히 주관적이겠쥬?ㅋㅋ)


안내드릴게요!!^^










저는 아에로플로트를 타고 유럽만 갔었다는걸


먼저 참고해주시구요^^


비행기는 작지않았어요^^


기체 자체가 컸기때문에, 흔들거림이 많지않아


좋았어요^^










대부분의 비행기는 미리 좌석지정이 가능하기때문에


내가 원하는 자리를 찜 할 수 있죠^^


하지만, 러시아항공 후기 중 가장 불만이 좌석지정이 어렵다는 거죠 ㅠㅠ


좌석지정이 가능한 티켓도 있지만,


그런 티켓은 이미 비싸기때문에 아에로플로트의 매력이 


뚝 떨어지죠 ㅋㅋ













혹시 저렴한 비행기이다보니,


앞에 액정이 없을까봐 걱정했지만,


다 있더라구요^^


제가 탄 기종중에는 모니터없는게 없었어요^^


다만, 한국영화나 프로그램이 없어서 크게 필요는 없더라구요 ㅠㅠ











아에로플로트는 주황색이 메인 컨셉색이예요^^


그래서 티슈도 주황색이랍니다^^


타자마자 오렌지주스와 티슈를 줘요^^


왜 비행기안에서는 오렌지쥬스도 이리 맛난거예요?^^


콜라나 물, 오렌지쥬스, 토마토쥬스 등을


원하실 때마다 요청하시면 되기때문에


미리 알고계셨다가 필요할때마다 요청하세요^^












콜라는 캔과 종이컵으로 받게 되구요^^


계속 스우원에게 달라고 하기 어려우시다면,


콜라를 요청하시는 것도 좋은 팁이예요^^











러시아항공은 낮 12시 50분 경에 출발하는 스케쥴이


대부분이랍니다^^


그래서 타고 얼마되지않으면 기내식을 먹게되요^^


아직까지는 바이오리듬이 맞기때문에


기내식이 우걱우걱 잘 먹힌답니다^^













메인메뉴(뚜껑으로 덮혀있음)와 샐러드, 쿠키, 빵 류가


구성되어요^^


샐러드와 쿠키, 빵류는 모든 기내식에서 동일하게 되구요,


메인메뉴만 바뀌게 되는거랍니다^^


피쉬? 비프? 중에서 선택하시는거 아시죠?











저는 친구와 함께 갔기때문에


더 다양한 메뉴를 소개할 수 있을것 같아요^^


약간 감자국물(?) 같은 죽은 속이 부드러워질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러시아항공 후기 중에서 기내식이 정말 별로라는 얘기가


참 많은데요,


저는 다른 여행사들보다 아에로플로트에서 주는


기내식이 맛나고 입에 맞더라구요^^










외국은 샐러드에 꼭 햄이나 연어가 들어가죠^^


근데 좋은 팁을 하나 알려드릴게요^^


기내식중에서 딱딱한 빵이 함께 나오게 되거든요^^


근데 그냥 먹으면 진짜 완전 딱딱해요 ㅠㅠ


움직임도 없는 비행기안에서는 채할것 같은 딱딱함이예요 ㅠㅠ


그래서 좋은 꿀팁을 소개할게요!











먼저 기내식을 받자마다


빵을 메인메뉴 아래 놓으세요^^


그럼 메인메뉴의 열감으로 빵이 부들부들해진답니다^^


그리고 나서, 메인메뉴를 드신후,


빵의 중간을 썰어서,


샐러드와 버터와 잼을 넣어서 샌드위치처럼 먹으면 되요^^


그럼 정말 맛난답니다!!











요런 베이커리도 입맛에 잘 맞더라구요^^









생선도 소스가 가득 뿌려져있어서


입맛에 잘 맞았었어요^^


근데 친구는 생선이 별로라고 하는 거 보니,


선호도가 다르긴 한가봐요^^


사실 저는, 29000원 저렴삼겹살도 맛있게 먹는 사람이니


참고해주세요*^^*









아~ 정말 기내식을 먹음직스럽게 잘 찍고싶은데


항상 흔들려서 문제예요 ㅠㅠ


잘찍으시는 분들 정말 부러워요 ㅠㅠ


책을 읽거나 영화를 볼때는 그렇게 흔들리는지 모르겠다가도,


사진찍으려고만 하면 흔들거림이 예민하게 반응되네요 ㅠㅠ









러시아를 관광하는 분들이 아니시라면


대부분 모스크바에서 경유하시죠?


그래서 1번 비행기를 탄후, 모스크바에서 경유하여 2번 비행기를 타죠^^


1번비행기는 기내식이 2번,


2번비행기는 기내식이 1번 나오게 되요^^


그래서 총 3번의 기내식을 먹게 되는거예요^^


요 장어같은 생선은 부드럽고 소스맛이 좋아서


좋았어요^^









그리고 요 메뉴는 커리밥에 치킨이랍니다^^


저는 요 메뉴는 별로였는데요, 친구는 제일 맛있었다고 하네요^^


역시 입맛은 다 다른가봐요^^


저는 역시 또 샌드위치만들어서 맛있게 먹었답니다!!









많은 분들께서 경유를 제일 어려워하시죠 ㅠㅠ


버스환승하는 것도아니고, 비행기를 갈아타다니,, 내가 할 수 있을까?


라고 생각하실 거예요^^


하지만 환승시간이 3시간정도 되신다면


크게 문제 없답니다^^













1번비행기에서 내리셔서, 2번비행기로 갈아타는 것은,


transfer라고 써있는 푯말만 따라가시면 된답니다^^


대신 경유시간이 3시간보다 이하라면,


1번비행기에서 빨리 내리셔야하기때문에


비행기 앞쪽의 좌석을 선점하시는게 중요해요^^


앞쪽좌석을 잡으시려면, 공항에서 티켓팅할 때 


아주 일찍 가시는게 좋겠죠^^











transfer 푯말만 따라가면 된다는것 잊지마세요^^











새로운 비행기를 타도 오렌지주스와 콜라는


계속 먹어요^^


왠지 맛나요!!


2번째 비행기를 내리면 이제 여행지에 도착한다는 생각에


더 들뜨는 2번째 비행기랍니다^^


지금까지는 러시아항공 긍정적인 후기를 드릴 수 있죠^^


끝까지 좋아야 할텐데, 기대해주세요*^^*












고기맛도 정말 좋아요^^


2번째 비행기에서는 한번의 기내식을 먹게되죠^^











올리브를 넣어서 더 맛있는 메뉴들이라


기내식 먹을 맛이 나더라구요^^


아참!


저는 지금까지 러시아항공을 타면서도,


단 한번도 연착이 된적이 없어요^^


정시에 딱 출발하고, 정시에 딱 도착했답니다^^


정말 비행기는 복불복인가봐요^^


저에게 너무 좋은 후기를 남겨주는 아에로플로트 비행기는


또 누군가에게 최악의 후기를 남기기도 하죠 ㅠㅠ










또 흔들림 ㅠㅠ


어려워요 ㅠㅠ 비행기내에서 사진찍기 ㅠㅠ










오른쪽 상단의 초코빵 보이시나요?


저거 진짜 맛나요^^


위에 슈가가루도 뿌려져있어서 달콤달콤하답니다!!











기내식도 좋고,


수화물도 빠짐없이 모두 잘 나오고,


승무원도 친절하고,


좌석도 좁지않았던 러시아항공!!


저는 다시 예매할 생각 100%랍니다*^^*










되도록 앞좌석을 차지하도록 노력만 하신다면


모두 만사 OK예요^^


유럽을 사긴다면, 특히 경유지로 최단거리가 되는


모스크바이기때문에


러시아항공 딱 추천해요^^










대신, 낮에 출발하는 만큼


유럽에 도착하실때는 밤이 된다는 것 잊지마세요^^


또한 예약하시기전에,


러시아항공 후기 꼼꼼하게 읽어보시고 예약하는 것


잊지마세요^^


러시아항공은 현금결제가 대부분이기도 하기때문에,


이 점도 꼭 기억하세요!!

사업자 정보 표시
인쇄랑 | 권순찬 |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18-16 | 사업자 등록번호 : 123-34-07261 | TEL : 031-477-4733 | Mail : ins473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군포-0021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