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팀/일상

너랑나랑 인쇄랑 2016. 8. 5. 11:17

마이펫의 이중생활 스노우볼 매력보기

(토끼의 이중모습에 대해 파헤쳐봅시다!!)

 

 

 

 

 

 

 

 

 

 

 

 

 

 

 

 

 

 

 

 

안녕하세요!

 

요즘처럼 더울때는, 영화관이 최고죠*^^*

 

오랜만에 재밌는 애니메이션을 보고 추천 빵 드려요!!

 

바로 마이펫의 이중생활 인데요,

 

귀여운 캐릭터들이 벌써부터 인기만점이랍니다!!

 

즐겁고 평온한, 그리고 깔깔깔깔 웃고싶으신 분들이라면

 

강력추천드립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을 보셨다면,

 

스노우볼 역할을 맡은 토끼의 매력

 

흠뻑 빠지셨을 텐데요^^

 

우리가 알던 귀염귀염한 바니 캐릭터에서

 

음흉하고 어두운 성격으로 변했는지,

 

다 함께 생각해볼게요!!

 

다시한번 읽고나시면,

 

스노우볼 매력에

 

더 풍덩

 

빠지실지도 몰라요 >.<

 

 

 

 

 

 

 

 

 

 

 

 

 

대작들 사이에서 당당히 3위

 

하고 있는 우리 펫들 *^^*

 

귀염돋고 똘망똘망한 눈빛에

 

반하지않을 수 없을거예요!!

 

 

 

 

 

 

 

 

 

 

 

 

 

 

영화 안내지의 모든 펫들이

 

누군가를 하염없이 기다리는 뒷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맞아요!! 주인에 대한 충성심에,

 

하루종이 주인만을 기다리는 펫의 모습을

 

강조한 장면이죠*^^*

 

근데 정말 그럴까요?

 

우리 펫들을 주인이 없는 빈집에서 어떨까요?

 

그리고 저 토끼? 토끼는 뭐죠?

 

여기서 궁금증은 시작됩니다 ㅋㅋ

 

지금부터 진짜 고고씽!!

 

 

 

 

 

 

 

 

 

 

 

 

강아지를 키워보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공감하실 거예요^^

 

강아지의 종에 따라, 그 캐릭터를 정확하게 분석해서

 

녹아냈답니다!!

 

마이펫의 이중생활 볼거리 중 하나인데요,

 

공을 너무 좋아하는 강아지의 모습이라든지

 

도도하고 귀차니즘의 고양이의 모습 등을 보며

 

"맞아맞아" 하며 개공감 하게 되죠 ㅋㅋ

 

 

 

 

 

 

 

 

 

 

 

 

 

마이펫의 이중생활 에서 말하고자하는 포커스는,

 

사람의 외로움을 위해 동거하는 펫들은

 

얼마나 외로울까를 생각해보자는 것과,

 

소모품인것처럼 버려지는 펫들이 굉장히 많다는 점

 

시사합니다 >.<

 

우리나라도 심각할정도로 많은 펫들이

 

버려지고 있는 실정이구요,

 

영화속에서 보여지는 미국의 모습은

 

더욱 심각한 양상을 느끼게 해줍니다 ㅠㅠ

 

그래서, 쉽게 동거를 결정하고 쉽게 버리는 모습을

 

지적하고 있죠!!

 

그 희생양의 대표캐릭터가 바로 토끼인 스노우볼 이죠

 

ㅋㅋ

 

스노우볼 얘기를 해볼까요?^^

 

 

 

 

 

 

 

 

 

 

 

 

 

스노우볼 은 영화속의 토끼이름입니다^^

 

어둠의 뒷골목 대장님으로,

 

버려진 펫들의 리더죠!!

 

그만큼, 사람에게 버려진 상처가 크고

 

그 상처를 감추기 위해서,

 

더 악랄해지고 더 영악해지려 노력합니다 ㅠㅠ

 

그 모습이 처음에는 미웠지만,

 

점점 애잔해지더라구요 ㅠㅠ

 

 

 

 

 

 

 

 

 

 

 

 

 

마이펫의 이중생활 에서

 

가장 이중적인 모습을 보여주는 스노우볼 은,

 

본인의 이익을 위해서는 순수하고 예쁜 모습을 짓죠!

 

어떻게 보면, 사람에게 예쁨받을 때의

 

습성이 아직 남아있어서

 

그 모습을 이용하는 것 같아보여 불쌍하더라구요 ㅠㅠ

 

특히, 사람들과 동거하는 펫들을

 

미워하고 증오하는 모습에서,

 

본인이 가장 부러워하는 부분을 질투한다는 느낌까지

 

받았어요 >.<

 

아마 사람에게 사랑받고 싶어하는 건

 

모든 동물들의 본성일지도 모르겠네요 ^^

 

 

 

 

 

 

 

 

 

 

 

 

 

이렇게 심술보가득한 표정의 스노우볼 도,

 

마이펫의 이중생활 마지막에서는

 

착한 아이에게 사랑받게 되더라구요^^

 

특히, 이 부분에서 스노우볼 이 짓게 되는 표정은

 

정말 행복해보였어요*^^*

 

이제 토끼도 여느 펫들처럼 행복할거라는

 

생각에 기분이 좋더라구요!!

 

 

 

 

 

 

 

 

 

 

 

어쩌면

 

소외되고 기죽어있는 펫들을

 

다시한번 돌아보게 만드는

 

영화입니다!! 추천해요*^^*

 

 

사업자 정보 표시
인쇄랑 | 권순찬 |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18-16 | 사업자 등록번호 : 123-34-07261 | TEL : 031-477-4733 | Mail : ins473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군포-0021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
아 정말 스노우볼 넘나넘나 귀엽죵(><) 스노우볼 같은 토끼 한 마리 키우고 싶네요(*.*)똘끼있는 캐릭이어서 은근 자신이 먹을 거 자신이 잘 챙기고 결정적으로 넘나 복실복실한 꼬리가 귀여워요 그리고 말도 할 수 있으니까 토끼랑 대화도 할 수 있고요(!)(!)(!) 은근 이런 똘끼충만 캐릭이 더 귀엽죠 (1등)(!)(!)(!) 스노우볼이 영화에서 젤 좋아여 (2등)은 기젯이에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