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팀/유용한정보

너랑나랑 인쇄랑 2017. 3. 10. 10:43


ps4 테어어웨이 플레이소감


이번 3월에 psn무료게임으로 풀린 타이틀중에

가장 관심이 가는 타이틀이 바로

'테어어웨이'입니다.


이미 많은 유저분들이 게임을 해보시고

좋은평가를 내린 게임이지만,


저는 아직 해본적이 없는지라

관심이 갔는데요~!


3월9일 오늘부터 무료로 다운

받을수있기때문에

다운받아서 플레이를 진행해 봅니다^^





아직 

일단 psn에서 게임을 다운받고,

전혀 사전정보없이 

한시간정도 게임을 해본 후기를 간단히 적어봅니다^^


혹시 다운을 받을까 말까 고민하신다면

대충 어떤느낌이신지 파악하시면될꺼같습니다^^





<주인공 : 메신저역할의 아토이>



1. 스토리 컨셉 


일단 플스4를 구매하고 여러가지 타이틀을 하면서

느낀점은 재미는 있지만 가끔은 좀 피로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ㅠ



복잡한길을 찾아가야되고, 피가튀기고 ㅋㅋ

죽이고 하느게임들이 많다보니....

가끔은 재밌어도 잘 안하게되는 게임도 많은데


그에반해 테어어웨이는 일단,

눈이 평화롭습니다.


무대는 색종이나라, 모든게 색종이로 이루어진

곳이기때문에  마음도 평안해지고

일단 난이도도 쉽고 ㅋㅋㅋㅋ




물론 이곳도 계속 평안한것은 아닙니다.


보시는것처럼 '악당'이 존재하죠 ㅎㅎ


아름다운 색종이나라를 이상한 다른 종이(?)

로 오염시키는 악당들이 존재하더라구요


하지만 악당이래봐야 

색종이


그래서 많은 분들이 이 게임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2. 난이도


사실 저같이 복잡한거 싫어하는 분들께

잘 맞을꺼같네요,


제가 딱 못하는게 완전 오픈형 RPG

길치에다가 ㅋㅋ

매번 길찾다가 시간이 너무 많이가서

가능하면 쉬운게임이나 스포츠게임을

좋아하는데 테어어웨이는

매우 쉽습니다.


어려울게 전혀 없고

조금가면 스토리라인 진행되고

해서 금방금방 적응할수있고

여자분들도 쉽게 따라할수있을거같습니다^^






3. PS4 듀얼쇼크의 활용


저는 ps4 사고 거의 피파랑 nba게임만해서

듀얼쇼크로 이런것까지 가능한지는 전혀 몰랐는데.


예를들어 듀얼쇼크를 왼쪽이나 오른쪽으로 기울이면 기울이는 방향을

화면상의 빛이 이동한다던지,



듀얼쇼크위에 터치패드판위에다가

손으로 그림을 그리면

그게 화면상으로 나타난다던지,



거의 플스산지 2년만에 새롭게

사용해서 다소 놀랐습니다 ㄷㄷㄷㄷ



중간중간 직접그림을 그려서

색종이를 만들어야되는미션들이

있는데 어제는 처음이라 

완전 못그렸는데 ㅋㅋㅋ


막상 못그리니까 더 웃기더라구요.



앞으로 더 다양한것들을

할수있다고하는데

기대가 됩니다^^




4. 총평


이번 3월 psn 무료게임은 1월, 2월에비해

무게감이 다소 약하다는 평가는 있지만,

(아마 바이오하자드 엄브렐라콥스때문인듯 ㅠㅠ)


테어어웨이는 일단 '명작'이라고 평가

받을정도로 좋은 게임이기때문에

꼭한번 해볼만한 게임인거같고,


쉬운조작법, 밝은느낌의 힐링이 되는

게임이다보니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할수있는 게임인거같습니다^^



 



중간중간 이렇게

주인공의 셀카도 찍을수있고


다른 캐릭터들을 찍어줄수도있고

삼각대를 세워놓고 찍을수도있고.


다운받고 잠시 즐긴게임이지만

굉장히 재밌었다는 생각이 드네요^^


혹시 다운 받을지말지 고민중이시라면

한번 꼭 받아서 해보시는걸 추천합니다~!















사업자 정보 표시
인쇄랑 | 권순찬 | 경기도 군포시 산본1동 18-16 | 사업자 등록번호 : 123-34-07261 | TEL : 031-477-4733 | Mail : ins4733@naver.com | 통신판매신고번호 : 제2010-경기군포-00211호호 | 사이버몰의 이용약관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