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권양 2016. 10. 23. 17:25







    블친이신 한연고캡틴님께서 하시는 울릉도 어려운 이웃돕기 에 동참합니다^^/


    출처 한연고 캡틴 의 공무원학원 & 일상 | 한연고 캡틴 lee해영
    원문 http://blog.naver.com/llhhyy0977/220842735153

    오늘은 내가 블로그 운영하는 절친 분들과 함께 울릉도에서 지난 4월 22일~24일 어려운 이웃 돕기 위한 울릉도&독도 우표및 엽서전시회를 하고 판매된 우표와 엽서 수익금을 전달하러 울릉도에 10월 28일~30일 2박 3일간 가는 사연을 적어 봅니다.

    찬찬히 읽어보신 후 후원에 동참해 주십시요...

    ​작년도 2015년 8월 중순 다음 블로그를 처음 하기 시작 했었습니다. 처음 블로그 하면서 서툴고, 잘 모르는 잇님들과 인연 맺고 공감 주며 서로 소통하다가 늘 찾아주시는 분들이 고마워서 식사한끼 대접을 하다 보니 블로그 한지 3개월만에 서울 종로 인사동 한정식당 지리산에서 다음 블로그 하시는 분들 15명이 모여서 처음 모임을 가게 되었습니다.

    그때 당시 윤중님을 처음 뵙게 되었고, 공룡우표매니아님등 여러분들을 나서 맛난 식사도 하면서 인연은 시작 되었답니다.  울릉도에 사면서 울릉도 풍경과 좋은 행사들을 알리는 울릉도 홍보대사 울릉갈매기 안석규선배님도 11월달에 처음 서울에 출장을 오셨을때 만남을가지게 되었답니다.

     

    온라인에서 인연이 직접 만남으로 이루어 지면서 울릉도에 대한 로망들이 다들 있는 상태인듯 하여 울릉도 사진을 배경으로 탁상용 달력을 1000부를 만들어서 블로그 이웃분들이 어려운 이웃도 돕는다고 하니 180여명이 동참을 하여 울릉도 사계 탁상용달력은 판매를 하여 모인 수익금 200만원을 울릉도 어려운 이웃분들에게 사용해 달라고 울릉교육청에 전달을 하였고, 울릉도교육청에서 청소년 장학금으로 사용하였다고 합니다.

    윤중 박희명님께서 울릉교육청에 탁상용달력 판매하고 남은 수익금 200만원을 전달하는 사진

    ​그 이후 다시 한번더 울릉도에서 울릉도&독도 우표 및 엽서 전시회를 4월 22일(금)~24일(일)까지 불로그 이웃분들과 함께 울릉우체국,경북우정청과 사단법인 우취인연합회와 제가 만든 아사모(아름다운사람들) 잇들과 우표및 엽서 전시회도 하고.. 기념 우표 와 엽서를 만들어서 판매도 했었답니다.

    아래 두 개의 링크걸어둔 것이 그 내용입니다. 시간되시면 차근 차근 보아주십시요.

    http://blog.naver.com/llhhyy0977/220689946902

     
    이렇게 행사를 했었고, 기부금을 조성하여 10월 28일(금) 아침 경상북도 울진군 후포항에서 씨플라워호 배를 타고 울릉도 사동항으로 들어갑니다. 우리나라에서 가장 울릉도 들어가는 빠른 뱃길이라서이기도 하지만. 앞전 울릉도&독도 우표및 엽서 전시회때 후원을 대아리조트에서 저희 일행들에게 숙박과 식사를 후원해주셨기에 글을 남기는 것입니다.  울릉도매니아 여행사 김남희 대표가 주선을 해주어서 이기도 합니다. 그때 당시 울릉도에 있는 대아리조트와 울릉매니아 여행사가 후원업체였답니다 .
    울릉도 들어가는 배편은 강릉항(178km),동해 묵호항(161km),포항(217km),울진군 후포항(159km) 있는데, 가장 빠른 배편은 역시 후포항이기도 하지만, 이번 울릉도가는 배편과 숙박을 또 후원해주셨기에 이렇게 감사의 글을 남깁니다. 기존 시간 보다 무려 1시간 10분을 단축된 시간이며, 울릉도까지 2시간 10분이면 울릉도 도착을 합니다. 이번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을 전달하러 가면서 트래블레저 신문사 서진수 대표와 미디어세상 정대감과 함께 올해 울릉도 여행객이 앞전 여름 집중호우로 발길이 끊어졌다는 소식도 있어서 울릉군청에 가서 취재도 하고,, 영상으로도 촬영을 제대로 하기 위해서 같이 가면서 대아서포터즈 신양이님,사내님을 비롯하여 제가 좋은 하는 동생 피터팬, 그리고 강원도 sns 서포터즈 하시는 대관령꽁지 박동일님과 안영희님, 울진에서 귀염둥이 윤주와 백산 내외 포함 같이 총 12명이 울릉도 현재 탐방도 하고 어려운 이웃 돕기 성금을 울릉군 장애인 단체에 전달하고 오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번 여행도 울릉도 현지 여행사인 울릉도매니아 여행사 대표 김남희님의 적극적인 후원 아래 이루어 진 것입니다. 
    12명의 동행 인원에 대해서 씨플라워호 배편과 대아리조트 숙박을 후원 받았으며, 울릉도내에서 렌트카를 이용해서 이동하는 것이며, 식사들도 울릉매니아 김남희대표님의 후원으로 이루어진것입니다.
     

    ​울릉도,독도 우표는 품절 되었지만, 엽서가 300셋트가 남았습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울릉도 울릉문화원에서 울릉도&독도 우표및 엽서 전시회를 했다는 것을 기념으로 만든 엽서 입니다. 소장으로써의 가치도 있을테구요!! 구매해주신 전액 울릉도 어려운 이웃 돕기로 전달될것입니다.
    남은 울릉도&독도 엽서 300셋트를 마지막으로 올려봅니다. 기념엽서는 아래와 같이 되어 있습니다. 총 16가지의 엽서가 한 셋트 입니다. 한셋트는 택배비 3천원 포함 총 2만원에 판매했었답니다.
    아래 남은 울릉도&독도 엽서 사진이 보일 것입니다. 주인을 찾는 소중한 기념 엽서입니다 .
    제 블로그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한 셋트씩이던 두 셋트던지 구매를 해주시면 소중한 후원금 전부 울릉도에 어려운 장애인 단체에 100% 기부하고 옵니다.
    입금계좌번호 : 농협 010-2488-4288-08  예금주: 이해영
     
    엽서 16장 1셋트 \ 20.000원(택배비포함)
    입금후 받을 주소는 한연고 캡틴(이해영)
    핸드폰 010-2488-4288로 문자를 남겨주시면 배송해드립니다.
    여러분들이 구매해준 금액과 명단은 전달하는 장애인 단체에 그대로 전달하고 오겠습니다.
    좋은 일도 하시고, 한연고캡틴과 좋은 인연 이어가요 !!






    공무원 학원을 이곳 동대문구 신설동에서 16년간 운영을 하고 있으며, 많은 젊은이들에게 공직자의 길을 걸을 수 있도록 하면서 사회에 보다 보탬을 되고자 블로그 하시는 분들의 나름대로 목적이 있기에 그 분들 소개도 하고.. 좋은 이웃들 소개도 하면서 새로운 블로그 문화정착을 위해서 이런 사회봉사활동도 한답니다. 

    이번 10월 28일(금)~30일(일)까지 같이 울릉도 동행은 못하시겠지만, 기념 엽서 한셋트라도 구매해주신다면 구매한 금액을 가지고 같이 울릉도를 동행하실 수 있답니다.

    한연고캡틴이 좋은 일 한번 하시라고 소액이지만 제 불로그 잇님들에게 부탁드립니다 . 울릉도&독도 엽서는 구매하여 바로 우표 붙이지 않고 사용가능합니다. 우표값이 포함되어 있답니다.

    농협 010-2488-4288-08 로 한셋트 20.000원 구매하여 주십니다.

    그리고 입금후 문자주시면 제가 택배로 보내어 드리겠습니다. 오늘 부터 7일간만 할 수 밖에 없습니다. 서둘러 입금하고 문자주시면 이번 울룽도 어려운 이웃 돕기에 동참하실 수 있답니다 .




    이웃이신 한연고캡틴님께선 현재는 다음블을 운영하지 않으시지만^^마음으로 동참코자 공유하였습니다 많은양해부탁드립니다 공유도 소중한 후원동참이라 생각합니다~ http://blog.naver.com/llhhyy0977/220842735153
    모든 일들이 잘 되기만을 기도 합니다.
    한연고켑틴님,,넘 수고 많으시네요..
    권양님 함께 동참 해 주심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일정에 하나님의 축복이 임재해 주실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모든 영상 사진들 이미지가 보이질 않습니다.
    권양님 잘 다녀오시구요,...안석규,,울릉갈매기님 안부전해 주세요.^^~
    상강날 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파이팅)
    잘보고 갑니다 (짱)
    공감하고 갑니다(~)(~)(~)
    좋은 일들을 하고 계시는군요.
    성원의 박수를 보내 드립니다 ^^*
    좋은일에 동참 하셨군요!!^^
    국제연합일,세계 발전 정보의 날,보람되고 행복하게 보내세요^_^(파이팅)
    좋은 일 하시네요...
    가신김에 울릉갈매기님도 뵙고 오세요~~^^
    좋은 일 많이하시네요. 꾸준히 계속 되겠죠?
    멋진 분들이 힘을 모아 이렇게 어려운 이웃을 돕는다니
    모두 행복할것 같습니다
    보람되는 좋은일에 수고 많으십니다
    부디 대박나기를 기원합니;다
    봉사 나눔,,,행복입니다,
    홧팅~~~열 응원 합니다.^^
    멋집니다.
    화이팅~!!!
    -향기로운 마음-
    향기로운 마음은 남을 위해 기도하는 마음입니다.
    나비에게.. 벌에게.. 바람에게..
    자기의 달콤함을 내주는 꽃처럼
    소중함과 아름다움을 베풀어 주는 마음입니다>>>

    깊어가는 가을 창밖에는 비가 내리고 있습니다
    오늘도 아쉬움이 남지않은 즐거운 날 되시고
    행복한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불변의흙-
    좋은 일에 동참을 하셨군요.
    박수를 보내드리고 싶네요.
    오늘부터 쌀쌀하니 추워지는 느낌이에요.
    곧 겨울이 찾아오겠죠.
    감기 조심하세요.
    감사합니다~^^
    이렇게 공유까지 해주시구요~^^
    정말정말 멋지신분들 입니다 (쵝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