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내(Gaenea)

아름 다운 고향 개내

06 2021년 04월

06

마음의 시(詩) 향기로 적은 편지/윤보영(영상시 첨부 /시낭송 / 박남숙)

♥ 향기로 적은 편지/윤보영♥ 눈빛 고운이여! 오늘도 차 한 잔 앞에 두고 그대에게 향기로 편지를 적었습니다. 보고 싶어 힘은 들지만 애틋한 그리움을 펼쳐놓고 생각나는 대로 적고 있습니다. 봄 산 뻐꾸기 소리에 실려 무성한 여름과 가을이 가고 다시 겨울이 와도 쉬지 않고 적은 편지! 먼저 보낸 편지가 답이 없듯 오늘 보낸 편지가 답이 없어도 다시 편지를 적게 되는 것은 내가 그대를 좋아하기 때문입니다. 좋아했던 여운이 내 안에 깊게 남아 한 세월 흐른 지금도 보고 싶어 하고 이런 나를 내가 사랑하기 때문입니다. 추운 날은 추운 대로 그립고 더운 날은 더운 대로 보고 싶은 당신! 그립게 만들려면 만들라지요 그리움울 각오하고 나는 내일도 오늘처럼 편지를 적겠습니다. 바람편에 편지를 보내두고 지금도 사랑할 수..

06 2021년 04월

06

마음의 비타민 글[2] 자신의 가슴속에(Arirang - Paul Mauriat(아리랑- 폴모리아)

♥자신의 가슴속에♥ 사람은 누구나 자신의 가슴속에 넣고 싶은 사람이 있습니다. 잊혀질 수 없는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무런 대가 없이 사랑해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특별한 관심을 보여준 사람입니다. 가장 기억하고 싶지 않는 사람도 존재합니다. 자신에게 상처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피해를 준 사람입니다. 자신에게 아픔을 준 사람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오늘도 당신을 기억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인지를... 가슴에 새기고 싶은 사람인지, 아니면 다시는 기억하고 싶지 않은 사람인지를... 잠시 스쳐지나가는 사람이라고 함부로 말하지 마세요. 스치고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한결같이 대해주세요. 이기적인 동기를 가지고 그들을 대하지 마세요. 할 수만 있다면 그냥 베풀기로 작정하세요. 나를 잘해주는 사람에게만 선대하..

06 2021년 04월

06

마음의 비타민 글[2] 습관에 관한 11가지 명언 (영상글 첨부)

♥ 습관에 관한 11가지 명언♥ 1. 노력을 중단하는 것보다 더 위험한 것은 없다. 그것은 습관을 잃는다. 습관은 버리기는 쉽지만, 다시 들이기는 어렵다. -빅토르 마리 위고 2. 누구나 결점이 그리 많지는 않다. 결점이 여러 가지인 것으로 보이지만 근원은 하나다. 한 가지 나쁜 버릇을 고치면 다른 버릇도 고쳐진다. 한 가지 나쁜 버릇은 열 가지 나쁜 버릇을 만들어낸다는 것을 잊지 말라. -파스칼 3. 만일 의식적으로 좋은 습관을 형성하려고 노력하지 않으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좋지 못한 습관을 지니게 된다. -디오도어 루빈 4. 살아 있다는 습관이 붙어 버렸기 때문에 우리는 죽음을 싫어한다. 죽음은 모든 고민을 제거시켜 주는데도. -T. 브라운 5. 생활은 습관이 짜낸 천에 불과하다. -아미엘 6. 습..

06 2021년 04월

06

고도원의 아침편지 '진정한 자유'는... (보낸날짜 : 21.04.06.화)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는 메세타 길_1 '진정한 자유'는... 진정한 자유는 자신의 전 존재를 두고 헌신할 새로운 가치, 새로운 목적, 새로운 의미를 발견하고 새로운 사회적 관계로 나아갈 때 비로소 완성된다. - 길희성의《종교에서 영성으로》중에서 - * '자유'에 대한 놀랍고도 새로운 정의입니다. 그렇습니다. 자유는 개인적인 것이면서 동시에 사회적인 것입니다. 한 사람의 인격체가 모든 것을 걸고 헌신할 만한 가치와 목표, 이것이 사회적 관계로 이어질 때 누릴 수 있는 자유가 진정한 의미의 성숙된 자유입니다. 오늘도 많이 웃으세요. - '아침편지여행' 출발을 꿈꾸며...사전 신청 안내 -

06 2021년 04월

06

따뜻한 하루 지나친 욕심 (21.04.06 .화)

지나친 욕심 어느 날 욕심 많은 여우가 포도원을 지나가다 담 너머로 탐스럽게 익은 포도 열매를 발견했습니다. 이를 보고 여우는 포도원 안으로 들어갈 방법을 모색했고 울타리 사이에 난 구멍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여우는 구멍 사이로 들어가려 했지만 녀석의 몸은 구멍보다 컸기에 들어갈 수 없었습니다. 이를 보곤 여우는 한 가지 꾀를 내었는데 사흘을 굶어 구멍을 통과할 정도로 몸을 홀쭉하게 만드는 것이었고 그 결과, 성공적으로 구멍을 통과해 포도를 실컷 먹었습니다. 배부른 여우는 다시 포도원을 빠져나오려고 했지만 빵빵해진 배가 구멍에 걸려 나올 수 없었습니다. 결국, 사흘을 다시 굶어 몸을 홀쭉해져서야 나올 수 있었습니다. '욕심'이란 것은 적당하면 원하는 것을 이루는 원동력이 되지만 지나치면 오히려 일을 그르..

06 2021년 04월

06

이모티콘,택스티콘 댓글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36) [1-118]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36) [1-118] 4/1(목) 아름다운 꽃들이 만발하는 아름답고 향기로운 4월, 꽃 봉오리들이 활짝 피어나듯 당신의 입가에 웃음꽃이 활짝피어나시고 한달 내내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사랑하고 소중한남녀 친구 님``!!! 빵긋~!!! 방가 방가워요~"♥(*^-^*)♥ 쵝오@!!@!! 오늘도 즐겁게 많이 크게 웃으시고 행복한 하루 건강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乃 세상에 웃는 모습처럼 아름다운 모습은 없다고 합니다 ┃∴∴┣┓향기좋은 coffee 한잔과 함께 ┃∴∴┃ 행복한 봄날을 향기롭게 보내시고 ┗━━┛ ,,,아름다운 행복 한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봄바람 타고 전해 오는 사랑의 꽃향기와 함께~♥♥ "마음의 여백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