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내(Gaenea)

아름 다운 고향 개내

01 2021년 06월

01

마음의 비타민 글[2] 욕심(慾心)[영상글 첨부]

♥ 욕 심(慾心) ♥ 불행은 욕심 때문에 일어납니다 만약 욕심이 없다면 남괴 비교하여 괴로운 일도ㅛ 없고 불행한 일도 없습니다 가지려는 마음을 내려놓고 지금 이대로 편안하게 생활하면 스트레스 받을 것이 습니다 그래도 바란는 것이 있다면 그냥 꾸준히 노력하면 됩니다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지 ㅇ닪는 것은 내 노력이 부족한 것이지 괴로울 일은 아닙니다 남과 비교하지 않으며 내가 좋아 열심히 하다보면 바라는 것도 이루어지고 행복하게 살게 됩니다 -- 중에서-- https://www.youtube.com/watch?v=lfPTgCKS-7M

01 2021년 06월

01

마음의 비타민 글[2] 즐겁게 살기 / 혼자만의 그리움 (영상글 첨부)

♥ 즐겁게 살기 ♥ 힘들 때나 꿀꿀할 때 노래를 불러보십시오 그러면 기분이 업돼서 즐거워지고 행복한 시간이 된답니다 가슴이 답답할 때 어린 시절 부르던 노래를 불러보십시오 그러면 어릴 때 깔깔대며 뛰어놀던 때가 생각나 답답한 가슴이 편안해진답니다 외롭고 슬플 땐 신나는 노래를 불러보십시오 그러면 풀과 나무와 바람이 친구가 되어 외로움과 슬픔이 사라져 웃게 된답니다 다만 슬플 때 슬픈 노래를 부르게 되면 오히려 더 슬퍼지고 눈물 나게 되니 신나는 노래를 불러보십시오 잠시 잠깐 머물다가는 세상에서 울기도 하고 웃기도 하고 원망도 하고 용서도 하고 미워하기도 하지만 살아가는 날 동안 우리 모두가 늘 기쁨과 친구하며 즐거운 삶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김현수의 마음 글 중에서-- ♥ 혼자만의 그리움 ♥ 나는 ..

01 2021년 06월

01

명언 모음 오늘의 명언 모음 (28)

♥오늘의 명언 모음 (28)♥ # 오늘의 명언 가장 중대한 실수는 조급함 때문에 일어난다. – 마이크 머독 – # 오늘의 명언 어른이 된다는 것은 사춘기로부터의 일시적 휴식에 불과하다. – 줄스 파이퍼 – # 오늘의 명언 모든 변화는 저항을 받는다. 특히 시작할 때는 더욱더 그렇다. – 앤드류 매튜스 – # 오늘의 명언 만나는 모든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배울 수 있는 사람이 세상에서 가장 현명한 사람이다. – 탈무드 – # 오늘의 명언 휴식을 하는 것은 게으름도, 멈춤도 아니다. 일만 알고 휴식을 모르는 사람은 브레이크 기능이 없는 자동차 같아서 위험하기 짝이 없다. - 헨리 포드 - # 오늘의 명언 승리가 중요한 것이 아니라 승리를 위한 노력이 중요하다. - 지그 지글러 - # 오늘의 명언 하나를 보면 ..

댓글 명언 모음 2021. 6. 1.

01 2021년 06월

01

이모티콘,택스티콘 댓글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38) [1-120]

♥이모티콘,텍스티콘 문자댓글 모음(138) [1-120]♥ 6/1(화) "사랑해" "고마워" "미안해" "잘했어" 짧지만 이런 한마디 말이 우리 서로를 너무나도 행복하게 만듭니다 안녕하세요~??♥ 소중하고 정겨운남녀 친구 님~!!!愛 빵긋~방가워요♥(*^-^*)♥ 쵝오!@!@~♥★ 아름다운 말에는 사랑과 향기가 있습니다. 좋은 말,칭찬의 말, 격려의 말을 아끼지맙시다. 오늘도 마음의 여유와 함께 즐겁고 건강하고 행복한 웃음의 하루 보내세요~乃 유월에도 행운이 있으시고 하시는일 다 이루시며 소원성취 하시기 바랍니다 (^^ 향긋하고 따뜻한 ┃(( ....┓ 꿈과 희망차 ┃ ♥ . ┣┛ 한잔 놓고갑니다.. ┗━━┛따뜻하게 드시고 항상 건강하세요.~♡♡ 겸손하고 마음을 아름답고 따스하게 나 자신을 대접하는 하루..

01 2021년 06월

01

01 2021년 06월

01

따뜻한 하루 특별한 처방전(21.06.01.화)

특별한 처방전 오랫동안 부부싸움을 심하게 하는 부부가 고민 끝에 정신과 의사를 찾아갔습니다. 의사가 자초지종을 듣고는 부부에게 처방전을 주면서 말했습니다. "만약 화가 치솟거든 처방받은 약을 물과 함께 복용한 후에는 꼭 지켜야 하는 것이 있습니다. 하나는 반드시 입안에서 1분이 지난 후에 삼켜야 되며 두 번째는 다시 1분 동안 아무 말도 하지 않아야 큰 효과를 볼 것입니다." 이후 부부는 서로 싸우다 화가 나면 각자 약을 물에 타서 마시곤 의사의 처방대로 두 가지를 꼭 지켰습니다. 그러자 신기하게도 마음이 가라앉았고 두 사람은 싸우기를 멈추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몇 달이 지난 후에 약이 떨어지자 부부는 다시 의사에게 약을 더 처방해 달라고 하였는데 그러자 의사가 대답했습니다. "사실 그 약은 비타민입니다..

01 2021년 06월

01

고도원의 아침편지 말썽꾸러기 목사 아들 (21.06.01 .화)

모든 순례를 마치고 함께한 사람들을 가슴으로 안아주고 싶은 마음입니다. 말썽꾸러기 목사 아들 학교에서 내가 또 어떤 말썽을 부렸는지 버니가 방과 후에 어머니에게 죄다 일러바칠까 나는 항상 걱정해야 했다. 어느 날 오후에 우리가 버스에서 내렸을 때, 버니가 어머니를 돌아보면서 말했다. "프랭클린이 오늘 또 싸웠어요." 나는 버니가 어머니에게 고자질하는 걸 들었다. "얘가 어떤 애 입을 때렸어요." -프랭클린 그래함의《이유 있는 반항아》중에서 - * 반항아, 싸움꾼, 말썽꾸러기... 상당수 목사 아들이 어린 시절에 듣는 말입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어쩌다 내가 목사 아들로 태어났나, 언제 내가 이 지옥과도 같은 교회 울타리에서 벗어나나, 많이 반항하고 말썽 부리고 엇났습니다. 친구들 입에서 "목사 아들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