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내(Gaenea)

아름 다운 고향 개내

22 2021년 09월

22

축하 해요.(경.조포함) 豐饒로운 한가위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4x4q4qXEuC4 ♥ 豐饒(풍요)로운 한가위되세요!! ♥ 우리 固有의 最大名節 인 한가위를 맞이하여 親舊님의 家庭에 豐饒로움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한결같은 聲援에 感謝드립니다. 宅內 늘 平安하시고 기쁜 일만 가득하시길 祈願하겠습니다. 그 동안 함께 하지 못했던 所重한 家族과 情感있고 便安한 時間보내시고, 잊고 있었던 親舊들과 이웃들에게도 따뜻하고 넉넉한 마음 나누시길 바랍니다. 코로나19 예방수칙 잘 지키시고 마음까지 넉넉한 한가위.건강과 행복 가득한 명절되길 바랍니다; 어머니의 품처럼 따스한 故鄕 길 安全運轉 잊지마시고 故鄕의 情 듬뿜담아 오시길 바랍니다. 즐겁고 幸福한 秋夕보내세요.^^* 2021 년 9월 21 일(陰 8.15) jooly..

22 2021년 09월

22

마음의 비타민 글[1]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영상글 첨부)

♥ 가족의 소중함을 되새기며 ♥ 작금에 반 인륜적인 법죄 이야기기 자주 오르내리고 있습니다 돈 몇푼 때문에 다들 망가져도 너무 망가져 오뺘가 동생을 해하고, 자식과 며느리가 부모를 해하는 등 생각조차 하기 싫은 사건들이 주변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내가 가장 힘이 돼 줄수있는 가족인데 그 관계가 무너지는 현실을 바라보는 것이 너무 안타깝습니다 과연 그들에게 가족은 어떤 존재로 생각되는지 쉽게 가늠 할 수가 없습니다 가족은 부를 수 있을때 행복하고 가족을 볼 수 있을 때 기쁜것입니다 그래서 가족을 부를 수도 없고 볼수도 없다면, 그것은 불행한 것입니다 그런데 더욱 안타까운 것은 우리 모두는 가족을 부를 수 있고, 볼 수 있을 때는 정작 그 소중함을 잊고 산다는 것입니다 내가 가장 힘이 돼 줄수 있는 가족인데..

22 2021년 09월

22

일지희망편지 보름달 같은 마음으로(21.09.21.화.제 2935호)

보름달 같은 마음으로 오늘은 한가위입니다. 흩어져 지내던 가족들이 함께 모여서 차례를 지내고, 넉넉한 마음을 나누는 날입니다. 날씨가 맑아서 한가위 보름달을 제대로 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가 보름달을 보면서 환하고 충만한 에너지를 많이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뉴질랜드에서, 여러분은 한국에서 달맞이를 하겠지만 우리는 같은 보름달을 봅니다. 코로나로 물리적으로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마음만은 더 가깝게 나눌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충만하게 차오른 보름달처럼 둥글둥글 원만한 보름달처럼 우리 마음도 더없이 풍요로워지기를, 모두가 건강하고, 행복하고, 평화롭기를 기도합니다. > 유튜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