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라이딩

그냥바쁜이 2018. 7. 22. 23:17

오늘 정아라에서 용문역 ~ 태기산 왕복 라이딩이 있습니다...

아침 퇴근하여 3시간쯤 자고 일어나 11시경 오투바이시클 은차님께 전화를 합니다... (어디쯤 라이딩 중이며 혹시나 차에 자리는 있는지...)

잔차 한대와 한사람 탈 자리 있다고 합니다... 용문역 도착 시간 또한 집에서 용문역까지 가면 대충 만날 수 있는 시간... ^^

아침겸 점심을 한 후 로드차를 가지고 집을 나섬니다...

로드차 구입 후 처음으로 라이딩하는 시운전 라이딩 입니다... ^^

서운체육공원 출발(11:49) 4시간 50분 걸려 용문역 도착(16:39) 했습니다...

날이 더워서 인지 여의도인증센터 도착 즈음부터 몸에 힘이 들어가지 않고 처지는 느낌... 이후로도 쭈~욱~... 힘든 라이딩 이었습니다...

속도계의 온도를 보니 40℃ 입니다... (나중에 보니 오늘 서울 낮 최고 기온이 관측이래 최고인 38℃ 라 합니다...)

능내역 전 강변편의점에서 콜라와 아이스크림(4,000), 양평휴게소 CU양평대로점에서 파워에이드(행사가로 3개 4,000) 보급을 합니다...

용문터널을 우회하기 위해 신흥육교 전 대흥로로 빠져 용문역까지 갔습니다...

용문역 도착 후 50여분 만에 태기산 찍고 돌아온 정아라 팀 몇몇을 만남니다... 이후로 계속... 팀을 나눠 라이딩을 했나 봅니다...

인천 도착 늦은 저녁으로 순대국을 먹고 헤어졌습니다...

더운 날 땀 많이 흘리며 잔차를 타서인지 아님 로드차가 아직 몸에 맞지 않아서인지 양 허벅지에 쥐가 났습니다...

로드차 처음 타서겠지만 허리와 어깨 양 손이 아프더군요... 양손은 라이딩 종료 후 간간이 쥐도 나고...

더운 날씨에 쥐가 날 정도로 힘든(?) 라이딩을 한 하루 였습니다만 뭐... 기분은 좋습니다... ㅎㅎ

덥고 힘들다보니 초반에만 사진을 찍었습니다... ㅋ


서운체육공원...



아라등대...


한강 자전거길 여의도인증센터...


암사동 고개...


하남시...


북한강철교...



용문역...



국강순대에서 늦은 저녁을...




순대국...





로드 입문 축하드립니다 이제 따라올 사람이 없겠군요 ㅋ
평지 속도가 35를 찍지도 못하고... MTB 로드타이어 보다 덜 나온 듯...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