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술사

그냥바쁜이 2010. 8. 1. 12:31

남산에 가보고 싶은 생각에 벙개 부탁을 하게 되었고 무사히 벙개를 마칠 수 있게 도움 주시고 참여해 주신 횐님께

감사 인사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남산 구경 첨 해 봐요~ ㅎㅎ)

 

7월 31일 부천 호수공원에 도착하니 모두들 시간엔 칼...

16시 모임이고 좀 이르다 싶어 호수 한 바퀴 돌고 도착해 보니 나와 나와 같이 간 상큼하루님이 마지막에 도착.

참여인원 7명. 자술사 정모, 벙개 행사 중 최고의 인원이... 좋아라~

호칭 생략하고,,, ^.^ ,,, 치완, 상큼하루, 띌릴리, 덜덜이스쿱, 섭섭전차, 재황, 그냥바쁜이.

 

출발 하면서 길을 알아 두려 노력 했으나 서부터미널 지나면서 점점 머리에 입력이 되지 않고...

급기야 앞 쫒아가는 것에만 신경이 모아짐. (이런, 담에 또 가자고 부탁 해야 하나... ㅎ)

더운 날씨이긴 하지만 그래도 햇빛이 내리쬐지 않아 그나마 다행.

 

어떻게 어떻게 쫒아 가다 보니 한강.

얼마쯤 달렸을까... 수영장이... ^.^

노골적으로 펜스에 팔과 턱을 괴고 구경하는 사람들이 있었는데,

우린 쑥스러워서 일까, 체면 탓일까 페달질하며 간간이 고개 돌려 구경만... 이럴 땐 철면피가 되야 하는데...

토요일 저녁이고 날이 더워 그런지 한강변엔 사람들로 가득. 제대로 달리기가 힘들어...

자전거길 잘 해 놔도 사람이 많으니 제 기능을 발휘하지 못하고... 서울엔 사람이 많구나... ㅎ

 

드디어 남산에 도착. 느낌은 사람이 너무 많다는 것 뿐. 언제 사람 없을 때 다시 와야지 라는 생각 뿐... (감성 부족?)

인증샷 후 저녁 먹으러 돈가스 집으로... 역시나 이곳, 맛집으로 소문나서 그런지 사람이 많아요~

 

갈증을 맥주 한 잔으로 씻어내고는, 돈가스 나오기가 무섭게 썰기부터... 인증샷을 깜빡. 배가 고팠나보다... ㅋㅋ

맛있는 건지 배가 고픈 건지 1인분으론 부족, 양은 많은거라는데... 띨릴리 님의 반쪽 말 꺼내기 무섭게 언른 접수... ㅎㅎ

배를 채우고는 시간도 그렇고 해서 2차 목적지 한강변으로 내 달림. (바로 헤어지긴 섭섭하니깐)

선유도 앞에서 간단히 2차 소맥으로 뒤풀이를 겸하며 휴식. 넘 즐거웠나 시간이 부족해~~~

 

부천쯤 오니 눈에 익은 도로, 괜히 반갑다는...

서운체육관에서 각자 집으로. 뒤풀이 못해 아쉬워~ 내일 아침근무인 관계로 패스...

 

벙개 참여한 모든 횐님과 앞, 뒤 이끌고 밀어주신 덜덜이스쿱님, 치완님 고생하셨어요~ (담에도 부탁... ㅎㅎ)

덕분에 무사히 벙개 라이딩을 마치게 되었어요~

모두들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라이딩 거리 대략 80Km.

 

부천에서 서부트럭터미널 가는 길(계남큰길, 춘의사거리에서 신호 대기 중)

 

처음 라이딩 참여하는 재황...

 

후미를 책임지는 치완님...

 

재황님, 띌릴리님, 치완님, 그냥바쁜이

상큼하루님, 덜덜이스쿱님, 섭섭전차님.

 

 

 

 

 

 

 

 

자전거샵에서 잠시 휴식...

 

 

한남대교... 멀리 오늘의 목적지 N 서울타워가 보이고...

 

 

해오름 극장 앞에서...

 

 

 

N 서울 타워 옆,,, 사연이 담긴 무수히 많은 자물쇠들...

 

 

 

뒤늦게 인증샷... ㅎㅎ

 

 

 

원조 남산 왕 돈가스... 배가 고파 아무 생각 없이 썰다가 옆에서 인증샷 얘기에...

 

 

한강대교 건너며...

 

서울 색 공원...

 

 

 

 

 

 

 

덜덜이스쿱님, 섭섭전차님, 띨릴리님, 그냥바쁜이, 재황님, 상큼하루님, 치완님...

 

선유도 앞에서 1차의 간단한 맥주에 이어 2차 간단히 소맥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