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하우

    러브마크 2018. 9. 10. 18:55





    불과 몇달 전까지만 해도 근육, 운동

    남자프로틴 이런거에 문외한이었던 제가

    운동 하게 됐다고 남자프로틴추천을 찾으려니

    그렇게 막막할수가 없더군여

    혼자서는 도저히 무리라고 생각해서

    동기 중 한명한테 도움의 손길을ㅠㅠ

    직업이 트레이너인 동기라서요^^*







    근데 얘가 처음에 남자프로틴추천은

    안해주고 그냥 헛돈 쓰지말고 밥 열심히

    먹으라고 그러더군여ㅠㅠ

    그래서 진짜 제대로 갖춰놓고 운동하고싶다

    그리고 단백질이 좀 부족해서 먹으려고 한다고

    하니까 그럼 먹는게 낫겠다고 그러더니

    남자프로틴추천으로 슈퍼제네시스 웨이를

    권해줬습니다 저도 들어봤던 프로틴이었어요






    먼저 남자프로틴말고 온 다른 상품도^^*

    원래 컵도 무료로 주고 스푼도 준다더군여

    사진은 제품 받고 완전 새상품일때

    찍어서 아직 채 뜯지도 않은 상태네요ㅋ

    지금은 뜯어서 잘 사용하고 있어요

    그냥 기본 상품이긴 하지만

    이것도 추가 지불 해야 주는곳도 있대요





    남자프로틴추천 나름대로 혼자 힘으로

    찾아볼라고 했을때 블로그 sns 같은곳에서

    많이 봐서 눈에 익은 프로틴이었어요

    다만 그런 제품도 한 두개는 아니였어서

    결국 도움의 손길을 뻗은거였는데

    이걸로 남자프로틴추천 해주니까 괜히 더

    믿음이 가는? 느낌이었어요ㅋㅋ

    진짜 유명한 프로틴으로 권해줬구나 해서요






    위에 사진 잘 보셨으면 아셨겠지만

    슈퍼제네시스 웨이는 프로틴 보충제!

    그러니까 단백질이 그만큼 아주 많다는거에요

    단백질이 많으면 체지방은 더이상

    찌우지 않으면서 근육량만 딱 높일수 있어요

    뭐 체지방은 하루에 먹는 음식에

    따라서 많은 영향을 받는거라 평소 식단이

    제일 중요하긴 하지만^^;


    단백질은 상급 중 최상급이라는 wph가

    아주 아주 많아서 굳굳입니다

    흡수의 속도가 빠른것과도 관계있고

    아미노산의 풍부함과도 관계가 있는

    단백질인데 그런 특성이 근육에 뛰어난 효과를

    준다고 나와 있었습니다.






    좋은 특징을 가지고 있는 단백질이 많아서

    저만 잘하면 분명 괜찮을거라고

    남자프로틴추천 해줄때 말하더군요ㅡㅡ

    추천받을때 상태가 많이 안좋긴했지만

    그렇게 콕 찝어서 말하니

    꼭 열심히해서 근육만드는데 성공해야겠다고

    의욕이 활활 불타올랐어요ㅋ






    보관 주의가 있길래 올려보는데요

    저도 프로틴추천 받고 먹게된게 처음이니

    보충제 유통기한이나 보관같은거

    어떻게 하는지 잘몰라서 또 찾아봤어요

    완전 잘게 가루 낸 프로틴이라 유통기한은

    되게 길다고 합니다 그래서 섭취하면서

    유통기한 걱정할 필요는 없다고 하구요

    보관도 햇빛쬐는거 피하고 습기 물기 피하고

    마개 닫고 그렇게만 하면 된대요






    저번주인가부터 막 먹고 있는중인데

    굳이 글쓰고 있는건 섭취한지 별로 되지도

    않았는데 벌써 쩐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그냥 최대한 갖출수 있는건 다 갖춰놓고

    싶어서 운동 시작하고 사게된 보충젠데

    그저 운동만 했을땐 분명 되게

    힘들었는데 먹고 나면서 훨씬 덜해졌어요

    이게 충전 팍팍! 느낌이 강하더군여






    써진대로 운동- 전/후로 먹었는데

    이렇게 먹는게 잘 맞는것 같아요

    운동을 그렇게 길게 하는게 아니면 그냥

    운동하고난 후에만 먹으라는 얘기도

    있어서 고민 되긴 하는데요.

    헬스 하기전에도 영양 보충 해야 좋다는데

    음식 따로 챙겨먹을 시간이

    부족한 관계로ㅠ 보충제 먹고 있습니다






    프로틴도 아주 아주 맛있으니 만족쓰!

    추천할때 초코같은 쉐이크맛인데

    맛있는걸로 유명하다고 그랬거든요.

    그게 오버가 아니었다는걸

    처음에 섭취해보고 알았습니다ㅋㅋ





    단백질보충제는 반드시 갖춰놔야 되는건

    아니라지만 저는 효과를 잘 받고 있는

    입장으로써 똑같이 권해드리고 싶은ㅋㅋ

    아! 그리고 1개에 플러스 1개 덤으로 해서

    가격은 1개 가격인데 2개까지 받을수도 있어요

    알아볼 사람은 슈퍼게이너 가보시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