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미용 ”전신경락 마사지“ 전문샆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댓글 1

건강

2012. 9. 24.

 피부미용”전신경락 마사지“ 전문샆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시사코리아뉴스/최성룡기자]“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원장 배정숙)는 전신경락과”피부미용관리로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고 있다. 여성들은 평 소 피부 관리나 몸매관리를 위하여 여러 가지 노력을 아끼지 않지만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관리를 한다면 이는 안하니 만 못한 결과를 낳는다 고 말하는  배 원장은 오랜세월 피부미용관리사로  오직 한길을 걸어왔다.

 

 

 대다수 사람들이 화장품을 이용해 얼굴을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자연소재를 얼굴이나 몸에 바르는 팩이나 마사지를 행하는 피부미용, 샴푸·퍼머넌트·염색 등의 모발미용, 마사지와 기기를 이용하는 전신미용과 미용체조, 나아가 비타민제 등의 미용식품과 건강식품 등 미용의 범위가 점점 넓어지고 있는 추세다.

 

이렇다 보니 사람들이 잘못된 정보를 가지고 몸매나 피부관리를 하다보면 자신이 원하는 만족에서 벗어날때가 참으로 많이 나타난다.피부(皮膚) 또는 살갗은 동물해부학과 피부병학의LQNAL정의에 의하면, 체내의 근육들과 기관을 보호하는 다수의 상피(epithelial) 조직으로 이뤄진, 외피 체계(integumentary system)에서 가장 큰 조직이고 피부 색소 형성은 개체군(인종)에 따라 다양하고, 피부 타입은 건성 피부에서 지성 피부가 있다.

 

 

계절에 따라 피부관리또한 차원을 두어야 한다고 말하는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배 정숙 원장은 6년전에 이곳 구암동에서 혜림스킨케어 샆을오픈하여 전신경락과 피부 미용관리를 위해 현재 성업 중에 있다.

 

또한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에서는 기미.주근깨.여드름.잔주름.잡티등 제거는 물론 노인성 반점과 모공수측.은 물론이며 반영구메이컵.눈썹.아이라인.입술.속눈썹 연장술 리터치와 담열기셀루스 전신마사지와 체형관리를 전문직으로 하고 있다.

 

창원에서 16년전 예비신부들의 메이컵 피부미용 관리를 해왔다는 배 원장은 피부미용관라중에 하나인 마사지를 받으면 내피부와 건강에 도움이 되고 규칙적인 마사지를 받으면 피부 유연과 퍼밍효과를 줘서 잔주름이나 피부 처짐 같은 노화를 예방하고 한층 젊고 탄력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며 권장을 하고 있다.

 

예전에는 코를 높이는 수술, 쌍꺼풀 수술, 주름살제거 수술, 탈모방지, 유방정형 등을 행하는 미용성형은 1970년대 후반부터 성형외과의 진료과목으로 추가되어 예뻐지려는 여성들에게는 희소 식이였다. 하지만 요즘은 피부미용관리사 자격 시대가 열리면서 기미.주근깨.여드름.잔주름.잡티등을 제거하며 노인성 반점과 모공수측.은 물론이며 반영구메이컵.눈썹.아이라인.입술.속눈썹 연장술 리터치와 피부미용 전신몸매를 관리를 하는 곳이 늘어나는 추세다.

 

우리몸의 피부는 인체의 가장 큰 기관으로 알려져 있다. 표면에서는, 피부는 몸을 덮음으로써, 모든 기관 중 가장 큰 표면을 차지하지만 주름은 우리가 나이를 먹으면 자연스럽게 생기기 만련이다.하지만 주름 없는 동안피부를 위해 주름을 줄이는 방법은 잠잘 때 반듯하게 누어서 자야하며 잠을 잘떄 자세가 피부에 수면 선을 남기로 일어난 뒤에도 없어지지 않는다. 옆으로 누워 자면 볼과 턱에 주름살이 남과 높은 배 게를 배고 자면 목에 주름이 생긴다.며 고객이 피부관리를 받는 중에는 반드시 체형관리와 피부관리에 대한 강의를 빼놓지 않는 배 원장이다.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배 종숙 원장은 피부미용 관리에는 자신이 있는터라 고운 얼굴에는 잔잔한 미소를 항상 띠고 밝고 명랑한 표정을 지니는 매우 낙천적인 성격을 지녔다.또한 성품이 온순하고 친화력이 강하며 인간미가 넘쳐흐른다 대인관계 또한 풍부하며 유머가 넘친다.

 

 

사진은:”사랑이 별거냐“의 주인공 "신인가수  최지나" 가 요즘 예뻐지는 비결이 있다면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에서 피부미용관리를 받아서 라며 강력 추천을 하고 있다.

 

자신은 통영욕지도 섬마을에서 수산업을 하는 부모님 슬하에서 1남 5녀중 둘째로 태어나 매일 눈만 뜨면 바라보는 바다와 생선비린내가 싫었다. “꿈속에서도 그리든 육지에 나가 살아보는 게 소원이였다. 욕지도에는 중학교 밖에 없다,이런 배원장의 마음을 알았는지 부모님은 마산에서 여고를 나올 수 있도록 물질과 모든 배려를 아끼지 않았다.

 

배 원장은 어렸을 때부터 남을 돕는 착한 소녀로 성장하며 전문의가 되는 게 자신의 소박한 꿈이였다. 취미로 시작한 피부관리미용이 피부미용을 전공하게 된다. 피부미용관리사와 모든 자격증을 두루 보유하고 16년전 마산에서 (구)유미피부미용실.을 개원했었다.

 

시대의 변화와 흐름에 따라 6년전“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를 지금의 구암1동에(구암중학교 정문 앞) 새롭게 개원하면서 고객들의 피부와 몸매를 환상적으로 관리를 해오고 있다.특히 많은 고객들중 요즘 한참 인기물망에 오른 ”사랑이 별거냐“의 신인가수 최지나씨가 단골 고객이라며.자랑한다.최지나 가 출연하는 곳이 있으면 노래를 듣기위해 행사장을 찾아갈 정도로 두 사람은 가까워졌다.고 말한다.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가 지금은 변두리에서 피부마사지 전문을 하고 있지만 메이컵 웨딩 공부를 좀 더 배워서 시내에서 가장 멋진 샆을 하나 여는 게 자신의 소박한 꿈이라고 말한다.

 

 

                                         “MAKE-UP ARTIST 혜림스킨케어“ / 예약 및 상담: 055-251-35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