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내일보다 더

오늘을 잘해야 내일이 더 즐겁겠죠.

21 2021년 06월

21

오늘은 내일보다 더~/여행 서귀포 여행 코스 (정방폭포, 서복전시관, 명가두루치기)

올해 겨울은 엄청 추울꺼라고 했는데, 제주는 전혀 12월 말이이 다되어가는데 아직도 날씨가 이렇게나 맑네요. 그렇게 좋은날 저는 친구들과 드라이브를 나섰는데요. 따지고보면 이게 1박 짜리 서귀포 여행 코스가 되더라고요. 여유있게 사람도 별로 없어서 편했죠. 제목에서 보이는대로 정방폭포를 들렸다 바로 서복전시관 쪽으로 걸어갔는데, 솔직히 왜 있는지 모를것 같은 그런 곳이여서 보면서도 조금 의아해 했네요. 마지막으로 이른 저녁을 먹었는데, 제 단골집이 새로운 메뉴를 만들었는데 이게 좀 대박인듯 하네요. 오징어, 전복과 같은 매콤한 요리가 끌린다면 마지막 까지 포스팅 보셔도 좋을것 같습니다. 첫번째 목적지 정방폭포는 서귀포를 즐기겠다면 당연 빼놓을 수 없는 폭포투어 중 한곳이죠. 천지연폭포와 쌍벽으로 많은 사..

09 2021년 06월

09

오늘은 내일보다 더~/여행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연꽃 이뻐요.

여자친구랑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다녀왔습니다. 수국축제할때 갔어야 더 이쁜사진도 찍어보고 그랬을텐데... 6월에는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대표하는 다양한 볼거리가 있는데, 그부분들을 놓친게 너무 아쉽지만 그래도 이 곳은 인생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양한 스팟들이 있기 떄문에 그리고 이맘때가 그래도 조금은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거든요. 우리는 나름대도 즐겁게 사진찍고 왔습니다. 아! 아이들이 진짜 좋아할만한 먹이 주기체험 거리도 있으니 꼭 이용해보면 좋을것 같네요. 제주 휴애리 자연생활공원을 우리는 네이버 예약을 통해서 10% 할인된 11,700원에 이용할 수 있었어요. 이용권을 사용할때는 주의사항이 있는데, '구매후 1시간 이후 입장 가능'이라는 부분이 있으니 전날 또는 한시간 전에는 표를 끊어두..

06 2021년 06월

06

오늘은 내일보다 더~/맛집 인상적인 월정리 맛집 문어가 먹음직 스러웠어요.

친구들과 월정리 쪽으로 여행일정을 잡게 되었어요. 그리고 찾아간 제주 월정리 맛집은 예상한 것보다 훨씬 분위기가 좋고 숨어 있는 곳들이 많이 있더라고요. 저희도 그냥 우리끼리 계획을 했다면 전혀 알 수 없었을 법한 곳들이 몇 군데 있었는데 운 좋게 지인이 이 곳에 살고 있어서 제법 소개를 많이 받아 갈 수 있었답니다. 세트 메뉴를 판매하는 건 물론이고 단품으로도 먹을 수 있는 게 많이 있었거든요. 그 중에서 저희가 먹고 극찬을 했던 건 바로 돌문어를 볶아낸 것으로 쉽게 먹을 수 없는 음식이라 더더욱 맛깔나게 먹었던 것 같아요. 오동통하게 살이 오른 문어의 다리를 뜯으면서 입가에 묻혀지는 매콤한 양념의 맛은 다른 곳에서 쉽게 맛 볼 수 있는 맛이 아니어서 더더욱 만족스러웠어요. 가게는 고래날다라는 상호와 ..

05 2021년 06월

05

오늘은 내일보다 더~/여행 서귀포 마사지숍 너무 깨끗해요!

알아보다 알아봐서 깔끔하고 좋다고해서 찾아간 곳 입니다. 대부분이 가정집 느낌이라 고민 되던데... 브릭스호텔 1층에 위치한 서귀포 마사지숍 스파브릭스는 내가 찾던 딱~! 럭셔리하고 커플실에 단둘이 이야기하면서 있을 수 있는 편안함? 저희가 이용한 상품은 커플스파 둘이해서 20만원 조금 넘어요~ 럭셔리하게! 입욕제도 핑쿠핑쿠하고 그린그린한 색상으로 되어 있어요. 와인도 한잔씩 안주거리도 조금씩 준비되어 있는데 벨큐브가 있네~ ㅋ 속옷은 1회용으로 주시는데 이건 갈아입을 속옷! 그전에 탈의실에서 1회용 비키니, 트렁크 팬츠까지 다~ 나와요. 가운도 젓을까봐 하나씩 더 주시는건가? 깔끔한 서비스가 정말 감동이에요. 여긴 정말 서귀포 마사지숍 만족스럽네요~~ 입욕제에는 아로마를 몇방울 넣어주셔요~ 향이 넘넘 ..

04 2021년 06월

04

오늘은 내일보다 더~/맛집 찾았어 제주 중문관광단지 횟집

요즘 느끼는거지만 횟집에서 회를 먹을때 1kg 단위로 먹는거 생각보다 부담이 된다고 느껴질때가 꽤 있더라고요. 친구들하고 조금은 시원스럽게 여유를 즐기며 회한점 할려고 하는데 3명이 먹는 회 한상이 12~15만원 사이라고 하니 참 부담스럽네요. 그래서 찾아본 곳이 제주 중문 횟집이었어요. 낮밤 상관없이 참동정식을 먹을 수 있고 가격대도 참 좋죠? 배들이 즐비해 있는 이 곳은 중문관광단지에서도 회가 싱싱하고 조그마한 포구 풍경이 아름답기로 유명한 대포항 입니다.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차로 2분 정도 타고 가보면 제주 중문 횟집 '운해횟집'을 찾아갈 수 있어요. 항바로 옆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이 뷰가 그대로 실내에서도 보인다는게 매력적이였죠. 이 곳은 항구에 어선들만 있는게 아니고 바로 옆 제이엠그랑블루요트,..

03 2021년 06월

03

오늘은 내일보다 더~/맛집 감동한 제주 협재해수욕장 맛집

오랜만에 가족끼리 제주여행을 계획하다보니 일정은 물론 식사장소에도 엄청나게 신경을 쓰게 되었습니다. 거창하게 제주도를 한바퀴 둘러보는 것 보다는 공항 근처와 주변에서 휴식을 취하며, 여유있게 제주의 정취를 느껴보기로 했는데요. 맑은 바다가 넘실대는 협재해수욕장을 들렀다가 흑돼지의 진가를 알아볼 겸, 방문했던 제주 협재 맛집에서의 식사는 제주에서 보냈던 일정들 중에서도 손에 꼽을 정도로, 인상깊었습니다. 무엇보다 흑돼지를 근단위로 주문을 할 경우 딱새우를 기본으로 주신다는 점도 매력적이었는데요. 제주의 산과 바다를 입안 가득 품을 수 있는 식사였기 때문에 포스팅으로 추억을 남기고 싶었습니다. 흑돼지 근고기를 주문하면 목살과 오겹살로 준비를 해 주시기 때문에 똑같은 부위가 아니라 각기 다른 흑돼지 부위의 맛..

28 2021년 05월

28

오늘은 내일보다 더~/여행 제주도 오토바이 렌트 둘이서 여행

가볼만한 곳은 다 가봤다고 생각했는데, 오토바이 여행을 해보니 우리가 알고 있는 제주와는 전혀 다른거 같더라고요. 이번에는 제주도 오토바이 렌트를 해보고 2박 3일동안 씬나게 바다구경을 했는데요. 청춘일때 해봐야하는 만큼 힘들기도 했지만 정말 이때 아니면 안되겠다 싶을 정도로 보람차고 즐거웠네요~ 오토바이는 보통 비가 안오는 기간에 많이들 이용하는데, 우리같이 2박 3일 일정으로 다니는 사람이 많더라고요. 특히 여름때는 해가 길어진만큼 라이딩할 수 있는 시간이 길어지는데, 오후 8시쯤이면 보통 숙소로 조심히 들어가면 안전운전을 할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해안길을 따라서만 이동을 하기 때문에 초보 오토바이 드라이버라고 해도 길따라서만 조심히 이동하면 되는데, 산간쪽으로만 안들어가면 큰 위험없이 갈 수 있..

27 2021년 05월

27

오늘은 내일보다 더~/여행 제주 마사지 임산부 힐링 했어요.

이번에 제 처가 임산부 관리를 받아 보기로 했습니다. 막달에 산후조리원에서 관리해주는 코스가 있지만 그전부터 배뭉침도 있고 허리도 아프고 심지어는 왼쪽으로 특히 다리쪽이 계속 마비가 온다고 하면서 굉장히 힘들어 하더라고요. 그래서 지인들 통해서 제주 마사지 잘하는곳 없냐 하며 이리저리 수소문 해봤는데, 중문관광단지 쪽에 있는 자그마한가게에서 임산부를 전문적으로 관리를 한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찾아가봤고 결론적으로 말하면 뭉친 부분들 확실이 풀리긴 했지만 역시 2~3일 지나니 다시 서서히 뭉치기 시작하고 1주일 정도 지나니 전과 비슷하다고 하더라고요. 배가 점점 불러오기 때문에 어쩔 수 없었지만 그 잠시마나의 시간이 너무 행복했다고 처가 말하더라고요. 왜 이곳을 찾아가라 했는지 확실이 알 수 있는 부분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