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7. 12. 14. 00:33

17\구국(救國)의 방안(方案)171213  박찬도  17.12.13


  방자경씨! 애국보수우파(愛國保守右派)가 자한당(自韓黨)으로 단합(團合)해서 반한파(反韓派) 문재인(文在寅)을, 압도(壓倒)해야한다는말에 동의(同意)합니다. 그런데 그래가지고 오히려 반한파(反韓派)를 돕는 구실(口實)을 하면 안된다는것입니다.

  김무성이 유승민이가 친한(親韓)입니까 반한(反韓)입니까? 그놈들에 놀아나, 자유대한(自由大韓)은, 정권(政權)을 반한 친북(反韓 親北)인 문재인(文在寅) 더불당에 뺏겼지요. 그럼 김무성 유승민 하태경등 은 반한구실(反韓口實)을 하였고, 자한당(自韓黨)도 반한구실(反韓口實)을 한것입니다. 그런데도 자한당(自韓黨)은 친한(親韓)이니까 밀어줘야한다고 하면 안되지요.<당원에는 친한(親韓)이 많았지만 전연히 친한구실(親韓口實)을 못했으니>

  지금도 마찬가지입니다. 홍준표가 반한친북(反韓親北), 문재인(文在寅)과 야합(野合)해서 적화통일작업(赤化統一作業)하고있는건데, 그 홍준표와 그떼거리 김무성이와 유승민 하태경등 매국(賣國)질하는데 도와주면서, 우리 자한당(自韓黨) 친한당(親韓黨)이니 열심히, 단합하기위해 도와줘야한다고하면 말이되겠습니까?

  마치 이완용(李完用)이 매국노(賣國奴)가, 대한제국(大韓帝國)의 재상(宰相)이니까, 대한제국정부(大韓帝國政府)를, 친한(親韓)으로서 단합(團合)해서, 잘 밀어줘야, 반한(反韓)인 일본(日本)이 쫓겨날것이라는 말과 같지요.

  현재(現在)에, 자한당(自韓黨)은 반한(反韓)입니다. 이것을 친한(親韓)으로 바꽈놓지않고 반한(反韓)을 무찌르기위해 단합(團合)하고 밀어줘야한다는것은 언어도단(言語道斷)입니다.

  그러려면 우선 자한당(自韓黨)부터, 반한역할(反韓役割)을 하지않고 친한역할(親韓役割)을 하게끔 만들어놓고서 그리해야하는것입니다.

  아무리 어렵드라도 맹탕 ‘똥돼지’들만 우굴거리는데를 청소하고, 김진태의원을 모셔야하는것입니다.

[참고]

1, 그런데 지금의 상황으로 보아서는, 정의파(正義)派)인 보수우파(保守右派)가, 이번의 사기탄핵(詐欺彈劾)사건으로 말미알아, 여러갈래의 훌륭한 지도급인사(指導級人士)가 생겼는데, 그분들이 슬기롭게 잘 협의(協議)하여, 강력한 협의체(協議體)로서 태극기부대(太極旗部隊)를 형성(形成)하면, 문재인(文在寅)이 쫓아내는데, 성사(成事)가 이뤄질것으로 보입니다. 이제는 많이 성숙(成熟)한 사람들이 되었을것으로 여겨집니다. 더욱 용감(勇敢)해졌으리라 생각됩니다.

2, 정치인(政治人)은, 하시라도 자기 생명을 내던져야한다는 각오가 되어있어야 하는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성취되면 대통령, 국회의원등 최고의 자리를 갖게도되고 크게 애국행위도 할수있는입장이기때문이며, 따라서 “내가 죽어야 나라에 도움되겠다”는 상황에 이르면, 서슴없이 양심(良心)과 정의(正義)에 따라, 위국(爲國)의 방향(方向)으로 매진(邁進)해야하는것입니다.<비굴(卑屈)하게 변절(變節),배신(背信)하는것들은 우리의 적(敵)입니다.>

3, 내가 국내사정에 어두어서, 사물판단(事物判斷)에 착오(錯誤)가 있었으면 자세히 설명해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