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박찬도 2018. 1. 28. 05:25

18\어째서 북한지옥으로 질질 끌려가나?180127  박찬도  18.01.17


  한국사람들이 편협(偏狹)해서다.

  ‘갑(甲)질하기를’ 좋아하고, 갑질에대해 ‘화 너무 많이 내기를’ 좋아해서다.

  우월의식(優越意識)과, 열등의식(劣等意識)에의한 반발감정(反撥感情)이 너무심(甚)해서다.

  그래서, 최순실부정사건(不正事件)에, 화많이 났으므로, 당연히 촛불들어야한다는것이다.<‘잘못이 없다’는것>

  

  최순실부정사건이, 박근혜대통령과 연관되고, 자유대한과 연관된다는것을 모른단말인가?

  그래서 지금 ‘악마가 다스리는 북한지옥’으로 질 질 끌려가고있는중이다.

  ‘벼룩한마리 잡기위해 초가삼간 다 태운다’는격(格)아닌가?

  벼룩한마리가, 초가삼칸 집한채와 같은값인가?

  최순실의 부정(不正)으로, 자유대통령(自由大統領) 없애서 자유대한민국(自由大韓民國) 죽여도 괜찮은가?

  최순실의 부정(不正)이 자유대한민국(自由大韓民國) 없애는것과 같은값인가?


  더군다나, 박근혜대통령은 역대대통령중 유일하게 청렴결백한대통령이었고, 최순실사건은 아직까지도, 혐의가 증명되지않은, 짜맞추기재판에 고역(苦役)을 치루고있는중인데---.

  악마(惡魔)의 떼거리들이, 흉악(凶惡)하기이를데없는, 사기극(詐欺劇)을 꾸며서, 나라를 초극한독재(超極限獨裁)의 북한지옥(北韓地獄)으로 어처구니없이 끌어가는, 단초(端初)를 이룬것이, 이같이 ‘속알머리없는 민족성(民族性)’으로 인함이니, 이런 원통할데가있느냐말이다.

  아직도 그런 원인사항(原因事項)을 모르면서, 제무덤판것을, 후회만하고있는것이겠지.

  그리고 그런 ‘속알머리’로 ‘종북좌빨’의 미사여구(美辭麗句)에 또 살짝 살짝 넘어가겠지.

  참으로 걱정이로세!

  젊은이들아! 너희가 알아야할것은 오직 자유민주주의(自由民主主義)다. 너희가 살아날 유일한 길이다! 그것이 선(善)이고 정의(正義)이고 진리(眞理)이다. 그리고 행복(幸福)이다. 명심하기 바란다. 너희들이 모두 죽기보다 힘든, 지옥에 풍덩 빠지지않으려면.